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Havaianas] 하바이아나스 쪼리 구매 후기 + 매장 방문 및 인스타그램 주소 + 쪼리 브랜드 추천_여름 쪼리 추천 브랜드 슬림, 다양한 디자인 + 캐릭터 쪼리 세일! SALE!

by 조하 (Joyhi) 2020. 1. 1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도 오랜만에 블로그를 포스팅하네요!

하하 오늘은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 쪼리! 

쪼리로 유명한 브랜드 하바이아나스 havaiands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또 말레이시아에 있잖아요!

말레이시아는 일년내내 여름이기에 하바이아나스도

유명한 거 같아요 ㅎㅎ 자 밑에 매장 사진! 

실은 이 브랜드에 대해 인지도가 한국에서

점점 올라가고 있기 전에 구매를 했었어요!

오늘 보니깐 havaianas 하바이아나스는

1962년에 브랜드가 창립되고

브라질 쪼리 패션 브랜드라네요 ㅎㅎ 

밑에 인스타그램 링크는 참고해주세요! 

ㅎㅎ쪼리가 너무 구엽죠!! 심슨이에요 ㅠㅠ 엉엉

하바이아나스는 약간 섹시하고 오묘한 베이직

쪼리로도 유명하지만!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서

독특한 캐릭터 쪼리들이 너무 많아서 저의 취저! 

알록달록 하바이아나스 쪼리들 모음! 

매장 디피 DP도 분위기가 약간 갑분브~

바다 느낌 뿜뿜 ㅎㅎ

여기는 하바이아나스 기본 쪼리 라인 ㅎㅎ

쪼리 3개에 139RM링낏으로 현재 세일중이네요!

한화로 3개에 3만 9천원! 세일중! 

하바이아나스 매장 전체 분위기 ㅎㅎ 

여기 말레이시아 미드밸리 같은 경우에는

따로 매장이 색션을 갖기 보다는 그 뭐지

가운데 뻥~뚤려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취저인 피칵...약간

아마존의 느낌이 푹싹 나는 쪼리입니다!

흰색도 에쁘죠! 현재 쪼리들이 

다 세일중! 차이니스 뉴이어라서 ㅎㅎ

ㅎㅎ2켤레에 99링깃 2만 9천원 정도!

좋죠 ㅎㅎ

과일풍이 풍기는 하바이아나스 쪼리들~

이건 제 전 직장 동료분이 사신 거 ㅎㅎ

그냥은 89링깃이네요! 2만 5천원 정도!

ㅎㅎ감상하세요~

제가 갖고 있는 하바이아나스는

한국에서 산 건데 밑에 사진 참고하세요! 

이런 다른 디자인 유형의

쪼리도 있네요 ㅎㅎ

애기 하바이아나스 키즈도 유명하답니다 ㅎㅎ

ㅠ휴어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도 애가 있었으면

커플쪼리 했을 거 같아요! 

따단~! ㅎㅎ이건 월리를 찾아서 캐릭터 쪼리

제가 작년 한국에서 산 쪼리입니다 ㅎㅎ 만원인가

만원이하로 세일때 산 거 같아요! 

ㅎㅎ통통한 저의 발..ㅎㅎ예쁘죠!

https://www.instagram.com/havaiana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위에는 하바이아나스 인스타그램이에요!

온라인 매장은 못찾아서요 ㅎㅎ

실은 저는 무신사에 있는 하바이아나스 쪼리로

사서 기념품 고리도 받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하바이아나스는 무신사를 통해서 사면 정말 싸요!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46

 

[23.65] 여름 운동 및 커플 쪼리 추천 (feat. 가성비 굳)

요즘 비도 많이 오고 더운 날들 시원하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여름이 되면 무엇을 입을까 엄청 고민을 많이 해요! 저는 그 중에서 어떤 신발을 신을지와 쪼리를 막 검색하고 가성비, 최저가,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전 아이쇼핑하고 다코야끼 때렸습니다 ㅎㅎ 

좋은 날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