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말레이시아 마사지샵 추천] Urban Retreat Onsen Spa - 쿠알라룸푸르 마사지샵 깨끗한 얼반 리트리트 (몽키아라 점) 타이 오디세이, 헬스렌드 저리가라!

by 조하 (Joyhi) 2020. 8. 11.
반응형

 부제 : 피곤할 땐 마사지샵 앞으로 🏃‍♀️
지난주 정글을 다녀오고 몸이 너어무 피곤하고 뻐근하여 마사지샵과 스파샵을 알아보던 중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내에서 본 마사지샵 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잘 하는 곳을 알아내서 다녀왔습니다!

얼반 리트리트(urban retreat)라고 온센 스파 osen spa도 있더라구요! 일본 족욕탕?..목욕탕 같은 곳에 들어가서 힐링하는 곳도 있는 익스테리어랑 매장외관만 봐고 깔끔하니 신뢰가 가죠? 몽키아라 163몰에 있답니다! 체인점

매장 들어가기 전에 ㅎㅎ 나무의 느낌이 일본 브랜드 같긴 하네요 동남아 마사지샵하면 헬스랜드 health land 마사지 브랜드샵을 많이 찾는데 전 이런 조용하고 덜 유명한 곳도 좋은 거 같아서 방문해봤어요 ! 타이 오디세이 thai odyssesy보다 좋았어요 :)

매장 내부도 마치 인테리어 소품 파는 곳처럼 깔끔 모던 심플 자연친화적 분위기로 구성 :)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에는 발을 먼저 씻어 주십니다 :)

따뜻하고 좋아서 찰칵

마사지 본격 받으러 가기 전 매장 내부 모습

이제 마사지사분을 따라 들어갑니다 총총..왜 무섭죠 ㅋㅋㅋㅋㅋ

받기 전에 화장길 가기를 원하냐고 물으셔서 yes라고 하고 화장실 왔는데 화장실도 깨끗 만족

마사지말고 목욕 즉 스파를 하시는 분들 위해 드라이기랑 작은 사우나처럼 샤워실과 분장실도 있더라구요

마사지를 본격 받는 곳에 들어오니 가울과 머리끈 옷걸이와 침대

잔잔한 조명과 향

갈아입을 아래 속옷과 위에는 상의는 모두 탈의하여 옷걸이에 걸어둡니다

이 초록 커튼을 치면 위에 보인 곳에 나옵니다 공간은 아득하고 작진 않고 프라이빗 합니다 ㅎㅎ

코로나로 장갑을 끼고 해주시는데 시원했어용 룸메 언니는 별점5개 저는 4개 정도~

마사지를 받고 나온 신난 저의 모습을 찰칵 ㅋㅋ 하하 1. 아로마 마사지 (169링깃) 4만 7천원 정도? 좋고 향도 나고 릴랙싱되고 적당히 근육 풀어주는 ㅎㅎ 느낌 2. 압력 마사지 (179인가 199링깃) 이게 흔히 저희가 아는 타이 마사지 같은데 다음번에 받으러 오려구용 3. 퍼스널 개인 맞춤도 있더라구여! 이것도 199링깃

 뭔가 집에 가려고 하니 아쉬워서 제품들 샴푸나 손세정제 구경..ㅎㅎ..ㅋㅋ

해보지는 않았지만 바디 스크럽도 있는데 마사지랑 가격이 같네요 :)

나중에 바디 스크럽이랑 마사지랑 욕조탕에서 힐링도 해보려구요 ㅎㅎ 

실은 저랑 룸메이트 언니가 지른 것은 ㅋㅋㅋㅋ 499링잇 약 14만원 정도에 총 마사지 4번과 100링깃 바우처 3만원의 바우처를 받은 것입니다 하하 어워드도 받았다고 해서 괜히 믿음이 더 가더라구요 호호

 

제가 간 지점은 말레이시아 쿠알룸푸르 163 몽키아라 몰에 있는 Urban retreat 마사지샵이었어요!

이 말레이시아내에 많이 있는 거 같아요! 전 몽키아라 마사지샵으로 갔고 흠 다른 지점들이 많은 거 같아요 제가 명함은 찍었는데 잘 보여서 첨부는 못했네요!

 

혹시 모르니 밑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용! 

혹은 댓글 고고씽 ~!

www.tripadvisor.co.kr/Attraction_Review-g298570-d6818456-Reviews-Urban_Retreat_Spa_KL-Kuala_Lumpur_Wilayah_Persekutuan.html

 

Urban Retreat Spa KL - 쿠알라룸푸르 - Urban Retreat Spa KL의 리뷰 - 트립어드바이저

Urban Retreat Spa KL,쿠알라룸푸르: 161건 중에서 2위를 차지한 관광명소인 Urban Retreat Spa KL에 관한 195 건의 리뷰와 42 건의 사진을 체크하세요.

www.tripadvisor.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