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일기/→ 유튜브, 시작하기

[유튜브 시작] 방구석 그림 여행 - 언택트 시대 방에서 혼자 떠나는 랜선 세계여행 feat. 유튜브 콘텐츠 선정 및 초보 탈출기

by 조하 (Joyhi) 2020.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트위디 벌드입니다.

저는 이번달에 근 4일전에 유튜브를 처음 시작했어요! 

 

저는 예대를 나왔지만 패션과 경영을 전공을 했고 그림은 취미로 그리다가 요즘 회사에서 너무 힘들기도 해서 그림을 다시금 그리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언택트 시대에 코로나로 인해 어형도 안 되어서 힘든 20~30대 분들을 대상으로 힐링하는 시간을 드리는 아트 테라피 쪽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그래서 만든 콘텐츠이며 유튜브 채널이름은 '방구석 그림 여행'입니다 ^-^

 

@ 유튜브 채널 방구석 그림 여행

여러분, 언제까지 해외여행가능국가만을 검색하고 있으실건가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불가능한 지금 우리가 해야할 것은 초능력 세계여행!

랜선으로 함께 시간여행하듯 함께 해외여행 가보실래요?

 

 

랜선여행으로 가면 굳이 친구와 가족과 스케줄을 맞추지 않아도 혼자여행 가능!이번에 방구석 그림 여행 임작가가 추천하는 여행지는 바로 유럽의 프랑스 파리!

 

 

세계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일본의 오키나와나 제주여행 말고도 임작가와 먼저 프랑스 파리로 여행 가보실래요? 임작가와 함께라면 세계일주와 여행 가능!

 

https://www.youtube.com/channel/UCme0YuR-N87sWXCl9EpEJow

 

방구석 그림 여행

 

www.youtube.com

우리 함께 지내다보면, 세계여행책도 뚝딱 만들 거 같네요! 코로나가 끝나기를 바라며유렵여행 다음으로 괜찮은 해외여행지 추천 받고 싶다면? 임작가의 방구석 그림 여행 채널로 고고! 많은 사람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세계여행, 방구석, 힐링, 그림여행, 저와 함께 해요! *구독과 좋아요는 많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