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COS 코스] 추석 9월 세일 프로모션 가격 및 코스 매니아의 쇼핑 (가방, 원피스) + 후기 ! (20-30대) 패션 옷 브랜드 추천 - Basic + Trendy

by 조하 (Joyhi) 2020. 9. 28.
반응형

원 투 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옷을 사랑하는 의류학도 출신~트위디 벌드 벌드입니다!

오늘은 제가 4랑 싸.랑.하.는. COS 코스의 프로모션 기간 매장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미드밸리 매장 COS 매장 파싸드 외부 DP

제가 벌써..생각해보니 근 1년간 코스 매장에서 쇼핑한 부분에 대해 후기가 이번이 벌써 3번째더라구요!

*저의 블로그의 첫 글도 코스였다는 이 자랑스러운 손가락과 과거의 나..칭찬합니다 토닥 토닥! (*맨 밑에 참조 예정) 그만큼 코스를 향한 저의 사랑..여러분 느껴지시죠? 코스에 취직해야겠어요..! 마침 내년 1월에는 한국에 가 있을 거 같은데 :) 

자 본격적으로 코스 매장네 옷을 봐 보겠습니다.

코스(COS)는 코스만의 특유한 베이직과 트렌디함 그리고 컬러가 있는 거 같아요.

지금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70%가 무채색이죠? (검정과 남색, 흰색 계열)

그리고 그 중간, 중간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가 있죠(분홍-찐,연,파스텔톤)

그 외에는 베이지톤과 옐로우가 섞여 있습니다! 코스 가방도 너무 예뻐요! 

자,자! 본론으로 !! 프로모션 코너입니다~! 코스 같은 경우 매장 입구 주변에는 New arrival 신상이 배치가 되어 있고 프로모션과 세일이 있을 때에는 대부분 안쪽으로 들어가야만이 있어요! 대부분 이전 시즌 옷에 대한 세일을 많이 해요! 똑똑한 친구들은 원하는 옷이 있으면 세일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세일할 때에 산답니다 :) 저는 너무 예쁘면 그냥 바로 데려가야 하는 감정과 예쁜 옷에 솔직한 사람이라..ㅎㅎ 잘 못 그러고 있지만 ^^ 코스의 매출을 열심히 올려주는 VIP랍니다..! 나름 코스도 화려한 패턴과 원색 계열 컬러의 옷들이 많아서 포인트로 입기에 좋아요. 

저를 가장 설레게 하는 이 영어 단어. PROMOTION 프로모션 ~ Yessss! >_< ! 

저의 퇴사가 곧 다가오고 있는데요..! 12월에 가서 1월쯤 자가격리가 풀린다고 가정하면, 그래도 겨울일텐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너무 예쁜 검정 부츠..다시 사러갈까 생각중입니다..부츠충이기 때문에..ㅎㅎ.. 저는 모자 착용하는 것을 좋아해서 제 옷장에만 리바이스 모자 5개인가..있고 폴로 모자도 있는데 생각해보니 털모자는 없는 거 같아서 초록 모자가 눈에 들어와서 착용해봤습니다! 가격은 할인가로 100RM (=한화로 환전하면 2만 8천원 가격) 

히히 바로 착용해봤습니다! 짱 귀엽쬬 >_< 바로 힙스터로 변신 꼬꼬! Go go! 피팅룸에서 입어보고 싶은 옷들도 있어서 피팅룸으로 향합니다 ㅎㅎ 이번에 이용한 코스 피팅룸은 일반 space가 작은 피팅룸보다 더 크더라구요! 뭐랄까요..비행기 기내석이 이코노미에서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된 기분이랄까요? 

ㅎㅎ 다시금 초록 모자를 써봤습니다 ! 이게 가까이 안 보여서 그런데, 실제로 초록 모자를 가까이서 보면 착용을 하면 머리 둘레가 넓어지는 폭이 다른 색깔(밝은 초록)으로 보여요! 이런 디테일이 있는 곳이 바로 코스cos입니다..여러분..! 

오늘 제가 입어볼 옷은 2벌인데요! (이미 구입을 했지만..ㅎㅎ) 한 개는 블루 계열의 점푸 슈트와 연한 베이지+갈색 톤의 가을/겨울 입기 좋은 단아한 핏의 원피스입니다! 가격은 점프슈트 140 RM링깃 (한화로 환전하면 5만 1천원 정도) => 원가는 다 10~15만원 정도였던 걸로 추정합니다. 연브라운 원피스는 180RM링깃 (=한화 5만 4천원 정도)! 이건 원가는 15만원 추정! 코스는..정말로 시원한 브랜드입니다 ㅠㅠ 사랑합니다 ㅠㅠ Sale을 그냥 10퍼센트 하는 것이 아닙니다.. 시원하고 파격적으로 50% > 70%(2차)를 하는 거 같아서 제가 정말 사랑합니다.. 

역시..모던하고 기능성 모든 것을 갖춘 패션 브랜드 COS...싸랑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되게 참하고 단아해보여서 나중에 선..으로 보러 나갈 때 입어도 괜찮을 거 같네요 ^^..(갑자기..?) 개인적으로 느껴진 부분은 뭐랄까.. 명품 패션 브랜드인 버버리의 느낌이 약간 보이는 거 같기도 해요 ! 지금 왼쪽 사진에서 가운데 벌어진 부분에 절개선을 넣어서 패턴을 반으로 나누고 버버리 패턴을 덧붙이면 바로 버버리 느낌날 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원피스 착용감, 길이, 패턴, 원단, 가격 모두 100점 만점 중 100점! 

 

마지막으로 코스 피팅룸 밖에서도 조명이 다른 곳을 통해 옷의 느낌을 보려고 나왔는데.. 웬열~! 브라이트 오렌지..가방...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ㅠㅠ 정말 엉엉 ㅠㅠ 거의 주기적으로 코스 옷을 너무 많이 사는 거 같아서 저의 통장이 텅장이 되어가서.. 이 가방은 차마 살 수가 없어서 착용만 해봤습니다 ㅎㅎ 

정말..이처럼 완벽한 코디는 없습니다 땅땅땅! 

가방 세일 언제 하냐고 직원분께 여쭈어봐서 12월 크리스마스때를 노리며 검정 부츠와 이 주황 가방 사러 오겠습니다..잘 있어..다른 주인에게 가면 안돼 친구야..<3 

제가 코스(cos)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실용성인데요! 어떤 옷과 악세사리(가방,모자, 양말 등)을 만들어도 가격대는 조금 높아도 실생활에 사용할 때에 편하고 부담이 없도록 만든다는 점이에요! 왼쪽 가방도 실용성에 대해서 기대는 안 하고 가방을 열어본 건데 자석으로 되어 있고 가방도 가엽고 수납 공간도 넉넉해서 코스 가방..정말 사랑합니다.. 코스 가방 있는데 또 바로 살 뻔했네요 ㅠㅠ.. 가격은 390 RM 링깃 입니다! 13만원 정도! 

다시금 크고 넓직하고 모던한 피팅룸 안에서 한컷 + 약간 의사쌤 느낌은 나지만 컬러 디테일이 포인트인 블루 계열의 점프슈트 착용샷을 끝으로 계산대 앞을 향해 나아가봅니다..ㅎㅎ 

밀레이시아 보세집이지만 바지 패턴과 핏을 참 잘 뽑는  whattowearmy 나의 청바지와 이번에 구입할 1) 코스 초록 털 모자 2) 블루 점프 슈트 3) 연브라운 원피스! 

자! 이렇게 오늘도 행복 가득한 쇼핑을 마쳤습니다!! 긴 글 읽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모니모니해도 money가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옷을 사면 뭔가 이 브랜드를 응원하는 기분이 들어서 저는 너무 좋아요 :) 옷을 이렇게 많이 사면 더 열심히 일하고 블로그를 해야겠다는 생각과 책임감도 같이 와서 스스로 자극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참 좋아요 ^^

 

밑에는 지금까지 올렸던 코스 매장 및 제품 후기입니다! 

 

 

[COS] COS 코스 Sale 세일기간 쇼핑하고 왔어요! 말레이시아 미드밸리 쇼핑기 (❁´▽`❁)

미드안녕하세요~ 저는 트위드 벌드입니다! 쇼핑을 너무 좋아하는데 저번주 주말에 코스가 세일을 하길래 놀러갔다 왔습니다! 실은 지인분이 인스타그램에 COS(코스)가 한국에서 세일을 시작했다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107

 

[COS] 코스 프로모션 기간 - 여름 세일 기간 매장 방문기! (7~8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링기딩~! 여러분~ 드디어 다가왔습니다 ! 코스 COS 세일기간이요 ㅎㅎ :) 여름 세일은 7~8월인데요 ! 너무 늦게 포스팅한 감이 있지만 어서 세일인지 확인하고 코스 매장으로 뛰어가시길! 전 15만원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코스에 대해 알아가기 짧은 코너**

 

'Collection Of Style'의 약자 COS, 코스

모던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의 브랜드.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패션 브랜드

브랜드 분류 : 프리미엄 SPA 브랜드

브랜드 소유 회사 : H&M

브랜드 설립 연도 : 2007년

브랜드 탄생 국가 : 스웨덴

- Made to last beyond the season 시즌에 구애 받지 않는 영속성

- Buy Better, Keep Forever 지속 가능한 패션

- COS beyond gender 젠더를 넘어 남녀노소 선호하는 브랜드로

COS는 좋은 소재를 사용하는 만큼 가격대는 높지만 베이직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전개하며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두루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웨댄 SPA를 넘어선 패션 브랜드! 

 

참고 : https://blog.naver.com/xuan-min/2220316754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