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국민청원] 유엄빠 힘찬이 소식 동물농장 도움 유기견을 도와 청원에 동참해주세요 !

by 조하 (Joyhi) 2020.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트위디 벌드입니다!
여러분,,제가 이 전 포스팅을 통해 1년 전 저는 유기견을 돕는 사회적 패션 브랜드를 창업했다고 전했는데요. 현재는 구글 광고팀에 일하여 잠시 해당 비즈니스와는 멀어지게 되었지만, 여전히 유기동물과 유기견을 멀리서 도와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래의 힘찬이라고 해서 사람으로부터 폭행을 너무 많이 당해서 턱이 빠지고 밥도 못 먹는 애기 강아지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피드에 하루종일 올린 게 엊그제 같네요 ㅠㅠ.. 이에,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고 아셨으면 하여 도움을 구하고자 블로그에도 올립니다! 국민청원도 진행중이며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유기견 단체 유엄빠에서 힘차게 일어나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름도 힘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사연을 들어오니 정말로 인간 같지도 않는 사람이 갓 태어난 애기 강아지를 발길질을 해서 한 쪽 눈은 아예 사용도 못하게 하고 빨갛고,, 턱은 빠지고 턱 뼈가 거의,, 사용을 못할 수준이라고 합니다 ㅠㅠ 정말로 왜 그런 걸까요 어떻게 생각을 해야,, 될까요,, 정말로 같은 사람인 게 수치스러울 정도입니다.. 너무 미안하고 마음 아픈 힘찬이,, 1분도 안 걸리는 청원으로 동참하고 응원하고 도와주세요! 현재 동물농장에서도 협조를 하고 있고 더 많은 전문가와 정부도 도움의 손길을 내 주었으면 합니다! 제가 최근에 봤을 때에는 2만? 4만명?정도 하셨던 거 같은데,,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우리 힘찬이가 더 빨리 일어나서 범인 또한 잡혀서 신상을 공개해버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힘찬이'가 더 힘차게 일어나서 행복해지는 그 날이 올 수 있기를, 국민 청원 링크 공유 드립니다 :-) 

www1.president.go.kr/petitions/593654

 

힘찬이) 동물학대, 정부는 언제까지 방치하고 있을건가요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