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부업, 광고 & 블로그 수익화

[그로우] 퍼스널 브랜딩 온라인 강의 추천 및 후기

by 조하 (Joyhi) 2022. 6. 1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용~! 잘 지내셨나용 ㅎㅎ

오랜만에 좋은 플랫폼에서 온라인 강의를 

듣고 추천해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제가 수강한 강의는! 논리적인 글쓰기 공식으로

표지가 되어 있지만 ㅎㅎ 실제로 약사를 직업으로

가지신 현진님께서 단 6개월만에 퍼스널 브랜딩으로

수익도 창출하고 성장한 강의입니다

실제로 강의를 듣는데..! 아니 ㅠㅠ 강사님

미모도 대박.. 실력도 있으시고 유명도 

하시고 능력도 있으시고 완전.. ㅠㅠ..

내용도 너무 좋아서 100% 수강했습니다

100% 수강 인증샷! 

강의 제목은 몸값을 높이는

전차팩 퍼스널 브랜딩입니다 :-) 

 

총 12강의로 엄청 부담되지 않고 

한 강의도 20분을 넘지 않아서 

전자책과 논리적이 글쓰기 

그리고 퍼스널 브랜딩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들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1.  그로우 서비스 이용 후기 

-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강의 가기를 되게 주저했는데 다양한 강의를 저렴하게 어디서든지 수강할 수 있어서 좋았음!

- 추가적으로 타사 플랫폼에서는 너무 유명한 강사분이나 넘사벽 느낌의 인플루언서분들의 강의가 많아서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생기는데 그로우 같은 경우에는 좋은 강사진과 실제로 내가 할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의 강의라서 좋았음 


2. 강의 이용 후기
- 퍼스널 브랜딩과 논리적인 글쓰기가 저의 삶과는 되게 먼?.. 느낌이었는데 되게 쉽고 할 수 있는 목표를 제시해주어서 따라하기 쉬었습니다 :-) 

- 약사라는 직업을 가지고도 다른 영역으로 재능을 뻗어서 선한 영향력을 주는 부분이 인상적 ! 나 또한 현재 나의 직업을 통해 세상을 돕고 스스로를 브랜딩해나가고 싶다는 선한 자극을 받음 !


3. 위 강의 외 그로우의 다른 강의 추천 테마!
- 이 외에도 그로우라는 플랫폼 안에는 재테크, 취업직무, 취미교양, 구독서비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강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엑셀 등 실무적인 부분 저렴하게 잘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4.  강의 함께 보기!
- https://www.grow.co.kr/webPc/goods/detail.do?gno=15293

 

몸값을 높이는 전자책 퍼스널 브랜딩

몸값을 높이는 전자책 퍼스널 브랜딩

www.grow.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