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내돈내산] 신년맞이 구찌 명품백 flex 플렉스 ! Gucci 매장 다녀왔어요 ! 2021년 신상 + 크로스백 추천 19 FW

by 조하 (Joyhi) 2021. 1. 8.
반응형

오늘은 제가 작년부터 좋아하기 시작한 구찌 GUCCI 크로스백을 드디어 2021년도 새해 기념 플랙스! 하고 온 후기에 대해 블로그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왼쪽 아래를 보시면 제가 구매한 19FW 구찌 크로스백이에요! 일명 탬버린 백으로 유명한데요 ㅎㅎ 저는 클레식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구찌 모양 로고와 세줄 짜리 초록, 빨간색깔 스트라이프가 박혀 있는 가방을 구매했습니다! 뭔가 뙇! 구찌백!이 티가 나는 게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면 제가 구찌 매장에서 왼쪽 가방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 구찌 매장에 가면 대부분 VIP가 아니더라도 저렇게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면 구찌에서 제공하는 스낵과 물을 먹고 있으면 됩니다 :) 

 

 

 

구찌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구찌 신발과 구찌 가방들입니다 :) 대부분 주력으로 판매하는 2021년도 신상 가방들이 약간 약간 보이네요! 약간 미우미우 느낌이 나는 가방들도 보였던 거 같아요 

 

 

실은 오늘 포스팅의 메인은,,ㅋㅋ 저 트위드벌드가 구찌 크로스백19FW 사는 모습을 담았어요 호호호 제가 사는 구찌 크로스백은 정말로 추천해요! 귀여워요 ! 

 

 

가방 줄은 금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이 80% 정도되어 있고 20%는 갈색 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원래 매고 있던 검정색 라코스테 가죽가방을 벗어 던지고,, 

 

 

바로 착용해봤습니다 ㅎㅎ

 

 

짠 짠 짠 ! 나의 첫 구찌 크로스백 20대 반오십이여 빛나라~~! 

 

 

가방을 주문하고 앉아 있는 트위드 벌드입니다 ! 구찌 스니커즈랑 슬립온이 너무 예쁜 거 있죠 ?

 

 

구찌 가방을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실제로 하자가 없는 지 괜찮은 지 매장 직원분께서 여쭈어 봐주세요!

 

 

글면 괜찮은 거 같다고 말씀 드리면 가방에 예쁘게 패키지를 싸주십니다! 

 

 

헤헿 드디어 구찌갱 구찌갱! 플랙스를 하여 구찌 가방을 얻었씁니다! 옆에서 매장 직원분께서는 제가 드린 5,690링깃,,한화로 하면 150만원을 카운팅하고 계십니다 ㅎㅎ,,

 

 

영수증에 최종적으로 사인을 하면 이제 저의 초록색 박스 안에 있는 구찌 크로스백은 최종적으로 저의 것이 됩니다!

 

 

저보고 블로그나 유튜브 하냐고 여쭈어 보시면서 엄청 착하게 웃어주셨습니다 ㅎㅎ 구찌 매장분 명함을 주셨습니다 ! 

 

 

마지막으로 인스타샷도 한 번 찰칵해주고! 

 

 

아주~신나고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웃음으로 구찌 매장을 나와서 버버리 매장으로 향하는 저의 모습입니다 호호

 

 

마지막으로 구찌 매장 앞에서 한 번 찰칵하고! 나중에 구찌 매장에 들르면 이 신발을 꼭 사려구요! 개인적으로 타미힐피거를 너무 좋아하는데 약간 타미힐피거 느낌의 스트라이프랑 구찌의 로고랑 귀요미 하트 디테일까지 신발 바닥에 디테일이 박혀 있어서 너무 맘에 듭니다! 

 

[Coach 코치 매장 방문편] 21신상 크로스백부터 한정판 콜라보 제품까지 싹-! 다 보여드립니다 ! Classic, New, and limited edition 임작가의 사생활 - YouTube

**위에는 저의 주로 명품 매장 방문한 2021년도 신상 가득한 제품 리뷰를 하는 유튜브 YouTube에요 ㅎㅎ ** 

 

더불어서 구찌 템버린은 구매한 지 한 달이 지나도 실용적이게 정말로 잘 매고 있어요! 너무 귀엽고 데일리에 매기도 좋고 어디 파티룩이나 선 보러 나갈 때도 가볍게 걸치기 정말로 좋은 it 아이템 같아요! 다만 백 안에 수납공간이 적은 부분은 디자인이기 떄문에 감당해야 한다는 부분 뺴고는 100점 만점중 90점 정도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