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일기/→ 불어 A1 합격하기

[대교 톡앤큐] 성인전화영어 추천 feat. 눈높이 영어회화 ✨

by 조하 (Joyhi) 2022. 8. 19.
반응형

이번에 새로운 회사에 이직을 해서

영어로 총장님과 얘기를 하고 발표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전화영어를 알아 보게 되었어요 ^^*

그러다가 효과가 빠른 대교 톡앤큐 

성인전화영어를 알게 되어서 소개해드릴게요!

톡앤큐 전화영어 같은 경우에는

원어민과 말하고! 질문하고 빠르게

말이 트이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어요 ㅎㅎ

무료테스트도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제가 대교 톡앤큐 성인전화영어를

선택한 이유는 부담이 없어서이기도 해요

저는 직장인이라 솔직히 일주일에 

막 1-2시간 내는 게 어렵더라구요!^^..

 

그런데 무료레벨테스트도 전화로 10분

일주일 1-2번 10분 정도만 전화하니

10분 되게 짧아 보이지만 

심도깊고 효율적으로 공부를

원어민 선생님이 리딩해주시더라구요!

전화영어의 큰 장점인 거 같아요

그리고 UXUI가 잘 되어 있어서 들어가면

크게 무료레벨테스트 영역과 나의 공부방만

사용해도 충분히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요!

이렇게 저의 성적표를 1일 만에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상세한 코멘트도 있어서 저의 현재

영어실력을 알 수 있게 되어서 좋았어요!

대교 톡앤큐 영어가 가장 좋았던 것은

교재도 이북이라서 핸드폰으로 보면서

어디서든 카페에서 친구랑 전화하는 척 

하면서 에어팟을 끼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10분 정도 짧고 굵게 영어

실력을 늘리고 표현을 늘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교재가 다양해서

저는 그 중에서 비즈니스 회화

측면에서 선택했는데 유용한

회사에서 쓸 수 있는 표현이 많았습니다!

주로 아이패드를 통해서 미리 예습과

복습을 하고 가장 좋았던 것은!! 

제가 말했던 10분간의 데이터를

녹음해서 주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듣기를 해서 복기할 수 있어서 이 점이

가장 매력적이고 좋았어요^^*

아이패드를 사용해서 필기도 하고

하루 3개의 핵심어만 ㅎㅎ 공부!

매주마다 공부를 하면서 혹시라도

강사님께 수업중에 알려드리기 어려웠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데요, 

문구선택을 하면 저절로 영어로 해석해서

전송도 되어서 영어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좋은 서비스 같아요^^

그리고 투명한 서비스라고 느꼈던 점은

선생님들도 되게 밝고 좋으시고 이렇게

강사님들에 대한 소개와 리뷰도 

달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교재도 심지어 제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아니 좋은 점이 많아서

하나를 꼭 집어서 말하기가 어려워요 ㅎㅎ

출석률도 보여서 좋아요

전 직접 아직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전화 영어라고 해서 말하기 영역만 교육하지 않고

영어 일기를 쓰면 오늘 배운 단어를 통해 내용을

올리면 원어민 선생님이 직접 첨삭도 해주셔서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점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아직 3주밖에 안 되었는데 저의 처음 성적표에

비교해서 레벨이 거의 평균 4로 올라오신 거 

보이시나요?! ㅎㅎ 적극 강추합니다!

 

밑에 동영상은 제가 직접 동영상으로

공부하는 과정이나 수업시 발음을

확인했던 동영상입니다! 

*구매몰링크*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C382986334

 

톡앤큐 전화영어 학습권 1개월 (필리핀 주 2회 10분) - 옥션

50% 할인. 도서/교육/음반>e교육>영어

itempage3.auctio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