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대한항공] 기내식 및 후기 (feat. 인천공항 명품 면세점 쇼핑)

by 조하 (Joyhi) 2023. 6. 28.
반응형

 

여행하면 항공기를 타고 구름 위에서

먹는 기내식도 하나의 설레는 포인트겠죠!

오늘은 대한항공 이코노미석 기내식 사진 및 후기

가져와봤습니당 ㅎㅎ 재밌게 봐주세용! 

대한항공 기내식 사진 및 후기

우선 대한항공을 타면 저는 유럽행을 탔는데

헤드폰, 슬리퍼, 물, 치약과 칫솔을 줍니당! 

담요도 주니 굳이 안 가져와도 되고

목 베개는 아니어도 베개를 줍니당

폭신~해용 ㅎㅎ

대한항공 기내식 사진 및 후기

기내식은 총 2번 점심과 

저녁 그리고 그 중간중간에 간식을 줘요! 

치킨불고기 주먹밥과 샐러드빵이 나왔어요 ㅎㅎ

저의 남편은 계속 맥주를 시도때도 없이 시켜댔어요 ㅎㅋ..

계속해서 축구를 보면,,서,,, 버드와이저를 준 거 같아요 대항항공1

대한항공 기내식 사진 및 후기

구름 위에서 보는 뷰 ㅎㅎ

대항항공 자주 탔는데 이번에 

탔을 때 너무 맛있더라구용 ㅎㅎ기내식! 

대한항공 기내식 사진 및 후기

왼쪽이 저녁으로 나온, 토마토펜네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 빵, 과일이고 점심으로 나온 기내식이

감자 소고기 스튜에 빵 그리고 샐러드에용 

올리브오일도 나오고 레드/화이트 와인이랑

맛있어용 기내식 짱~ 

대한항공 기내식 사진 및 후기

점심은 낙지볶음밥인데 콩나물도 나오고

미역국도 나오고 짱아지도 나오고 최공

대한항공 기내식 사진 및 후기

기내식 대한항공 5점~

인천공항 mcm 면세점

해외여행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인천공항 면세점 쇼핑인데용

개인적으로 mcm 핸드폰 케이스랑

신상 쪼꼬미 가방 귀여웠어요 ㅎㅋ

인천공항 면세점 보테가 프라다 매장

보테가베네타 큰 가방도 이쁘고 

프라다 신상 가방도 너무 귀엽죵 ㅎㅎ

다들 검정색만 매고 다니는데 이번에

체크로 나온 가방 사려다 말았어요~ 

대한항공 및 인천공항 명품 면세점

아이쇼핑 끄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