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발렌시아가 BALENCIAGA] 매장 방문 2020 신상 가방 및 신발(트리플s)가격 공유+스피드 러너+한예슬 가방 빌토트백 + 헬로키티

by 조하 (Joyhi) 2020. 2. 4.
반응형

 

말레이시아 발렌시아가 매장 mid velly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요즘 배우이자 유튜버이신 한예슬씨가 코디로 착용하시고 좋아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발렌시아가 BALENCIAGA 매장에 방문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발렌시아가(BALENCIAGA)는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Cristóbal Balenciaga)가 1917년 설립한 프랑스 대표 명품 브랜드입니다 :)

 

 

매장 문이 활짝 열려 있네요 :)
처음 들어가는 공간에 DP되어 있은 2020 발렌시아가 X 헬로키티 콜라보 가방이 보이네요!

 

 

저도 반해 버렸는데요..! 가격을 알아보니 한화로 가운데 보이는 헬로키티 작은 가방은 100만원 정도이고 더 큰 사이즈는 120만원 그리고 제일 왼쪽 디자인의 키티가방은 200만원 대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렴하진 않네요 :)

제가 갖고 있는 헬로키티 콜라보 제품은 LEVIS뿐인데 하하 / 더 신기한 건 이번 발렌시아가 헬로키티 콜라보 가방이 남성 가방으로 나왔다는 얘기도 있네요! 신기합니다 ㅎㅎ 패션의 세계는요!

(추가적으로 말레이시아 발렌시아가 명품 매장에는 아직 헬로키티가 남아 있는데요, 다른 국가에는 출시되자마자 품절되버려 키티가방을 얻지 못한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

 

 

더 가까이서 보니 진짜 귀엽죠 ㅠㅠ 흑
너무 귀엽지만 금달에는 돈을 더 세이빙하고 4월에 호주 여행에 돈을 보태야 하기 때문에 릴렉스~!

그나저나 헬로키티 가방 바로 밑에 한예슬씨 가방, '토트백'로 유명한 가방과

유명도 비슷한 '쇼퍼백'과 발렌시아가를 대표하는 신발 디자인 라인인 '스피드 러너' 분홍색이 보이네요 😊

 

 

한예슬님 가방으로 유명해진 빌토트백과 비슷한 에브리데이 토트백 라인입니다 ㅎㅎ 연핑크 참 귀엽죠 :)

밑에 있는 동그란 라운드 형식의 빌토트백도 참고 사진 남깁니다

 

 

ㅠㅠ 너무 예쁘지 않나요..작년 19년도 부터 2020까지 쨍한 vivid한 

네온 컬러들이 유행인 거 같아요! 흰색과 검정의 베이직한 색은 언제나 잘 나가구요 :)

 

 

근접샷입니다 :) 발렌시아가 빌토트백 너무 예뻐요! 

또한, 추가적으로 가격을 물어보니깐 5800RM 링깃 정도인데요!

한화로 환전을 하면 가격이 대략 150~160만원 사이 정도 였던 거 같아요! 

잘하면 동남아에서는 140만원 후반대로도 구매 가능할 거 같더라구요 :)

 

 

발렌시아가 가방 디자인 외에도 발렌시아가는 신발로도 유명하죠 ㅎㅎ

지금 밑에 보고 계시는 신발은 스피드 러너 다음으로 발렌시아가에서 유명한

디자인인 어글리 슈즈 라인이죠! 트리플 s 너무 예쁩니다 ㅎㅎ

 

 

생각보다 발렌시아가 트리플 s 신발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서 맘에 듭니다 ㅎㅎ 올흰색도 예쁘네요! 

 

 

발렌시아가의 시그니처 신발인 스피드 러너 같은 경우에

오히려 말레이시아에서는 저 저렴한 거 같아요!

그래도 해외직구도 많이 하시는데  ㅎㅎ 가격 물어보니깐

말레이시아 가격으로는 3100~3800링깃 RM인데

한화로 환전을 하면 80만원에서 100만원 사이인 거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거의 100만원 언저리라서 여기는 디자인도 다양한데

가격은 더 저렴한 거 같습니다 ㅎㅎ 

 

 

약간 흔들리기는 했지만! 작은 발렌시아가 가방들과 모자들도 

디피되어 있는 상품들이 보여지네요 ㅎㅎ 

 

 

가까이서 보니깐 힙색이 2019년도에 유행을 많이 해서 그런지

힙색과 작은 포켓 가방과 양말과 모자들도 보입니다 !

 

 

흔들..ㅎㅎ 

 

 

흔들..모자와 발렌시이아가 백팩 

 

 

발렌시아가 파피에르 가방들과

 

발렌시아가 지갑 :)

또 다른 발렌시아가 쇼퍼백 디자인들 ㅎㅎ 귀엽네요 데일리룩에도 잘 매칭될 듯한 쇼퍼백!

다음으로는 신상 라인인 제가 제일 갖고 싶은 발렌시아가 가방 디자인중 top인 b로고 가방입니다 ㅠㅠ 호피무늬 가방 너무 예쁘죠
신상입니다 신상♡

150만원이면 무난한 거 같아요!!!

발렌시아가 목도리도 예쁘네요 ㅎㅎ

어글리 슈즈 트리를s랑 양말들이 보이네요 ㅎㅎ

너무 예쁘죵 ㅎㅎ 80~110만원 사이!

스피드 러너도 기본 검정 디자인에서 많이 발전해서 다양한 컬러가 있어요:)

트리플s 발렌시아가 어글리 슈즈 뿜뿜 컬러모음

선글라스 ㅎㅎ 악세사리랑

파피에르 지갑들!

전반적인 디피 사진 ㅎㅎ

발렌시아가 매장 나와서 전 DKNY에 들어가서 또 사고 싶은 신발 발견!☆

 30만원 정도인데 이 신발이나 먼저 살까봐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보내세요 :)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