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음악, 듣고 있는 것들

[좋은 노래추천-05] MOVNING (모브닝) - 그날의 우리는 오늘과 같을 수 있을까 (Twilight Of Youth) 노래 듣기 + 가사

by 조하 (Joyhi) 2020. 3. 20.
반응형

MOVNING (모브닝) - 그날의 우리는 오늘과 같을 수 있을까 (Twilight Of Youth)

위태롭고 아름다운 연애를 해보신 적이 있나요 ?

요즘은 날씨가 그런지 몰라도 애절한 사랑, 발라드 몽환적 노래가 꽂히네요 :) 

노래 추천 드립니다 :) 가사가 좋네요 ㅎㅎ

 

[모브닝- 그날의 우리는 오늘과 같을 수 있을까 가사]

 

하나 둘 셋 너도 알잖아 이 밤을 수놓는 우리의 젊음이 언제까지나 오늘과 같이 불타오를 수는 없다는 거 매사에 충동적이던 우리가 한 번 더 생각한다는 건 철이 들어 겁이 많아진 탓일까 너도 알잖아 온종일 빛나는 우리의 하루가 언제까지나 오늘과 같이 두근거릴 수만은 없다는 거 매사에 울고 웃던 우리가 웬만한 일이 당연해진 건 별다를 것 없는 내일에 무뎌진 탓일까 위태로워 아름답고 눈부시게 찬란하던 우리 둘의 이야기가 오늘과 같을 수 있을까 이제는 알잖아 우리가 꿈꾸던 수많은 것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대로 되는 게 없다는 거 닿을 수 없었기에 많이도 아파했던 우리들의 그날 아파했기에 더 빛나던 날 위태로워 아름답고 눈부시게 찬란하던 우리 둘의 이야기가 오늘과 같을 수 있을까 하루 온종일 파도가 치던 우리 둘의 바다 눈부시게 타오르던 우리의 빛이 꺼져갈 때쯤에 그곳의 너와 나는 조금은 달라진 우리는 미소를 띨 수 있을까 위태로워 아름답고 눈부시게 찬란하던 우리 둘의 이야기가 오늘과 같을 수 있을까

 

 

https://www.youtube.com/watch?v=5n2Ynfe4u_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