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COS] 코스 프로모션 기간 - 여름 세일 기간 매장 방문기! (7~8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쇼핑

by 조하 (Joyhi) 2020. 8. 7.
반응형

 

링기딩~! 여러분~ 드디어 다가왔습니다 !
코스 COS 세일기간이요 ㅎㅎ :) 여름 세일은 7~8월인데요 ! 너무 늦게 포스팅한 감이 있지만 어서 세일인지 확인하고 코스 매장으로 뛰어가시길!

전 15만원 쇼핑을 했답니다 호호 FYI

코스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실루엣 그리고 퍼펙한 좋은 원단 퀄리티와 색감까지!

형광색색 튀는 옷들도 있는데 세련된 색감으로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옷들이 많죠

 저는 올리브색 원피스 하나를 샀어요 ㅎㅎ
디자인 너무 예쁘죠 ☺🌴

주황색 원피스도 샀어요 여러분 헤헤 ㅎㅎ
아나운서 같지 않나요?!😜💗🧡

🧡🍁🧡🧡

주황색 원피스 입고 피팅룸에서 룸메언니를 기다리며 잡지를 보는 접니다 ㅎㅎ 분위기 좋죠

이건 집 앞이나 근처 나갈 때에 편하게 입고 나가기 좋도록 사봤습니다 !

오피스룩 같은 느낌 ㅎㅎ

코스 아동복도 팔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ㅎㅎ 저도 나중에 결혼해서 애를 낳으면 코스에서 옷 사주고 싶을 거 같아요 !

그 외에는 아무래도 여름이다보니 금년도 유행하는 컬러들 네온과 퍼플 보라색의 파스텔톤의 원피스와 옷들 보이죠 ㅎㅎ 매장 디피랑 디자인과 인테리어도 제 스타일 :)

코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색감과 원단을 너무 잘 뽑고 선택해서 그러는 거 같아요 ㅎㅎ 디테일이 없어도 깔끔하고 끌린다까나

폭풍 지르고 ㅎㅎ

코스 나가는데 보테가 베테타 가방이 보이네요 ㅎㅎ 일명 만두 가방이 보이네요 ㅎㅎ

짠 ㅎㅎ 매장 밖에서 봤는데 만두 가방 사고 싶어요~~ ㅎㅎ 보테가 베네타 가방은 가격이 항상 올르더라구요

갑자기 ㅋㅋㅋ 고기 사진은.. 이 날 쇼핑하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에 있는 청학골이라는 고기집에 갔답니다 엄청 짱맛

 김치전과 파전 모둠전도 먹었어요!
혹시라도 코스 관련 다른 제 포스팅을 보고 싶으시면 밑으로 오세용!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

[COS] COS 코스 Sale 세일기간 쇼핑하고 왔어요! 말레이시아 미드밸리 쇼핑기 (❁´▽`❁)

미드안녕하세요~ 저는 트위드 벌드입니다! 쇼핑을 너무 좋아하는데 저번주 주말에 코스가 세일을 하길래 놀러갔다 왔습니다! 실은 지인분이 인스타그램에 COS(코스)가 한국에서 세일을 시작했다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