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유나이티드 누드] 레이디가가 협찬 신발 브랜드(United Nude) 소개합니다! 말레이시아 몰에서 세일할 때 쇼핑 후 구매!

by 조하 (Joyhi) 2019. 12. 3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해드릴 패션 브랜드이자 제가 이번에 구매한 신발 브랜드는!

바로바로! 유나이티드 누드 United Nude입니다! 빠밤! 너무 독특하죠! 외국 브랜드 가죽 신발 추천!

 

 

하하 신발들정말로 독특하고 예뻐요..약간 기히학적이고 수직과 곡선이 

많은 신발 브랜드입니다! 실제로 레이디 가가 공연하는 사진중 이 유나이티드 누드

신발을 신은 경우가 전 50%가 넘는다고 봐요! 그만큼 레이디 가가에게 협찬

엄청 주고 레이디 가가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저도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말레이시아 미드밸리라는 큰 쇼핑몰 중 명품관이 있는 색션의

건물에 들어가서 유나이티드 누드를 찾았습니다! 빠밤! 매장도

참 특이하게 생겼어유! 

 

 

당시 보니깐 100RM (한화로 약 3만원) 세일도 하고 있네요 ㅎㅎ 

May Bank(메이 뱅크)라고 말레이시아에서 프로모션을

굉장히 많이 진행하고 현지이들이 많이 사용하는 은행입니다! 

 

 

2003년에 브랜드는 만들어졌네요 ㅎㅎ 그리고 500RM을 OFF 

세일해준대요!! 이건 뭘까요?!! 15만원 할인?!! 연말 세일!!! 욜레이효

 

 

그럼 이 기회와 찬스를 타서 UN의 어떤

신발을 구매할 지 한 번 둘러 보겠슴다! 렛츠 GO! 

 

 

너무 예쁘지 않나요?...전 개인적으로 돈은 없지만...

명품을 좋아하고 베이직한 디자인 보다는 독특한

신발 그리고 쨍한 색감의 색상들 특히 원색이

가까운 색들을 너무 좋아해서..이 신발 너무 제 스타일!! 

 

그래도..저도 오피스 회사에서 무난하게 신어야 하기 때문에! 유나이티드 누드 중에서도 조금 가장 색상이 다운된 톤들의 신발을 봐봤습니다!

 

ㅋㅋㅋㅋ다시 정신 차리고 보니...눈에 톡톡 튀는 신발들에게 다시 눈이 가고! 맨 위에 철로

칭칭 감아져 있는 신발들 보이실까요? 저게 바로! 레이디 가가에게 협찬을 주었던 신발입니다! 

이 외에도 더 많아요! 

 

 

전 개인적으로 이 신발이 너무 예뻐요!!! 정말로 웬만하면 샀는데 ㅠㅠ

저 초록색 퍼fur가 너무 예뻤어요 ㅠㅠ 근데 저는 말레이시아에 살기 때문에..

여름이라서..결국 안 샀는데..후...890링깃입니다! 25만원 정도 ㅎㅎ

 

 

가방도 팔고 부츠도 파네요! 하이힐 굽 부분이 너무

독특하고 신기한 유나이티드 누드! 

 

 

위에 유리에 쌓여 있는 신발들 보면 은근 익숙한데요! 

레이디 가가 협찬 제품들 같아요! 판매는 안 하는 거 같습니당

약간 DP용 같아용 :) 

 

 

ㅎㅎ..데빌슈즈 같아용

 

 

이 슈즈랑 비슷하죠 ㅎㅎ 여자연예인들 협찬을 은근 꽤 주는 거 같아요 ㅎㅎ 

 

약간 무난한 색상과 함께 디자인이 독특한 유나이티드 누드 신발도 있네용 

약간 무난함과 동시에 유니크함도 같이 가져가고 싶으시면 ! 이와 같은 신발들도 추천함다! 

 

 

실은 제가 처음에 사려고 했던 신발은 이 신발인데요! 

약간 발레리나의 토슈즈 같은 ㅎㅎ 그리고 옆에 줄이 있어서

스스로 리사이징되고 무난한데 독특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타따~! 이뿌죠! 신으면 진짜 편해요

가죽 어디거인지는 안 물어봤지만

약간 이태리 가죽 같아용 

 

 

직원들이 살포시 잡아주시구 

 

 

히히 신어봤습니당

 

 

이거슨 저의 룸메 언니가 신은 이쁘다는 신발!

그런데 약간 이 신발들이 신으면 앞발이 커보이는 특징이 ㅎㅎ;

제 발이 큰건지..

 

 

옆샷

 

 

ㅋㅋㅋㅋ아니 굽이 참 신기하고 예뻐요

하하하하 저는 절대 못 신읍니다!

레이디 가가가 이 디자인 신은 것도 봤어용! 

 

짜짠! 실은 제가 실제적으로 구매한 신발은 요 신발이에요! 

 

빠밤! 완전 예뿌죠! 가격은 890링깃 (한화로 25만원 정도!)

실은 저 이 sale맨이랑 친해져서 반값 400링깃에 샀어요!

소리벗고 빤스지럴!! 11만원에 득템했숨돠!!! 

 

 

ㅋㅋㅋㅋㅋㅋ구매을 확정하기 전까지의

신발들의 수고...너무 죄송했던 ㅎㅎ; 

 

 

자 이제 매장을 떠날 준비를 하고

 

 

따다! 유나이티드 누드 구매하고 집으러 데려가는 샷 ㅎㅎ 쀼! 

 

 

자자..제 방, 책상에 고히 모셔 왔습니다 ㅎㅎ 

 

 

영어로 뭐라고 적혀있는데 전 또 무슨 디자인 철학 같은 거

적혀 있나 했더니 ㅋㅋㅋㅋㅋㅋ 그 뭐지..뭐죠...수리 안 된다고 ㅋㅋㅋ

대신에 가죽 좋은 거 썼으니까 careful 조심하라네요 ㅎㅎ..하하..오케이~

 

 

유나이티드 누드 언빡싱~

 

 

옆태 이뿌죠 ㅠㅠ 참 잘샀어 

 

 

앞태

 

 

제 방 거울 앞에서 착용하고 착샷 ㅎㅎ 

 

 

저의 얼굴은 쌩얼이지만 ㅎㅎ 

오늘 블로그 글은 여기~까!지!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유나이티드 누드 홈페이지 첨부드리니!

들어가서 팝업창이 보이시면 이 곳에서 South Korea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 

https://www.unitednude.com/

 

UN | United Nude Official Website

 

www.unitednude.com

추가문의 환영해요! 

협찬도 환영합니당! 

 

다들 좋은 날 보내세용 >_<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