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퓨마 x 헬로키티 콜라보 신발 + 조이앤마리오 (j&m) + 멜리사 (melissa) 신발 브랜드 소개 한정판 - 말레이시아 쇼핑몰 추천 (미드

by 조하 (Joyhi) 2020.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독특한 퓨마 콜라보 신발 및

유명하지는 않지만 예쁘고 독특한 신발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그 전에!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3

 

저는 현재 말레이시아 거주하고 있고 전직장에서는

패션회사에 다녔습니다! 당연 대학교도 의류학을 전공하고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 관심이 많아요!

오늘은 하나의 브랜드에 초점이 되어

설명하기 보다는! 다양한 신발 브랜드 짧고 굵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퓨마! 말레이시아 미드밸리

큰 몰 점에 가니깐 아래와 같은 예쁜 헬로키티와 콜라보한 퓨마 신발을 팔더라구요 :)

 

 

너무 예뻐서 구매하려고 했지만..

저번달 신발 지출이 너무 많아서 우선 포기쓰^^..

가격은 10만원 초반 혹은 이내일 때도 있는 거 같아요!세일기간마다 달라지는 거 같아요 ㅎㅎ

 

참고하시라고 퓨마 웹사이트도 달아드립니다!

지금은 황의조 한글 유니폼 한정 수량 판매하고 있네요!

추가적으로 퓨마는 유럽회사이고 독일의 의류 회사이자 관련 브랜드이며, 각종 스포츠 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s://kr.puma.com/

PUMA 온라인 스토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UTURE RIDER RIDE ON 자세히보기

kr.puma.com

아래 브랜드는 제가 큰 몰들을 말레이시아에서

자주 가는데!  몰 돌아다니깐 따로 색션을

갖고 세일하고 있길래 디자인이 독특해서

보니깐 melissa (멜리사)라는 신발 브랜드더라구요! 

 

 

 

신발 참 독특하죠! 환 공포증이 ㅎㅎ...

전 없ㅎㅎㅎ...그래도 신발 참 독특해요!

궁금해서 신발 사이트 들어가보니깐

웹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신발을 판매하네요

 

melissa 홈페이지 
melissa

 

실은 제가 작년에 미국에 있었을 때에

헌터 Hunter에서 예쁜 장화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세일기간을 놓쳤어요..! 근데 여기

melissa 브랜드에 그 느낌 뿜뿜나는

신발이 있어서 바로 집어 들었습니다!!

 

 

색감 장난 아니죠 ㅎㅎ

진짜 ㅎ히히히 약간 뭐랄까..

몬드리안의 3색 느낌이 ㅎㅎ나는 장화 

 

 

melissa 브랜드 로고가 뙇! 

 

 

가격을 바로 알아봤습니다!

세일을 해서 원가 RM569 예써

341.40RM(한화로 9만 6천원)

 

 

신발도 되게 다양하게 생겼네요!

슬리퍼인데 운동화 끈이 적용된 ㅎㅎ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ㅎㅎ 독.특.

 

 

최대 50퍼센트까지 세일을 하고 있는 

melissa 신발 브랜드! 

 

 

이건 조금 귀엽네요 ㅎㅎ!

여기가 보니깐 멜리사는 젤리슈즈로

유명해서 신발 재질다 이런 거 같아요!

 

 

다음으로 마지막 소개드릴

신발 브랜드는 한국에서도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조이엔마리오! Joy&Mario입니다!

 

 

말레이시아 미드밸리 큰 몰점

조이엔마리오! Joy&Mario 실제 매장 외관

 

 

들어가보니깐 2켤레를 사면

40퍼센트를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미니언즈 x 조이엔마리오! Joy&Mario콜라보인가봐요 ㅎㅎ

 

 

그 외 일반 색감이 들어가있는 조이엔마리오! Joy&Mario 

 

꽃무늬와 스파클링 패턴과 자수가 들어간 조이엔마리오! Joy&Mario  신발

 

ㅎㅎ베스트 셀러 및 이번 시즌 상품입니다!

실은 저의..지금 연이 끊겼지만..^^ 

저의 예전 애인이 여기 조이엔마리오! Joy&Mario 

신발을 갑자기였는지 기념일이라서 였는지 선물을 해줬어요!

그래서 사진은 첨부 못 드렸지만 베이지 배경에 빨간, 초록 꽃들이

아기자기하게 박혀있었는데 실제로 신으니깐 실제로 편하고

푹신하고 좋았어요 ㅎㅎ 조이엔마리오! Joy&Mario  신바 추천드립니다!

 

사이트는 아래는 참고해주세요! 

 

https://joyandmario.com/

joyandmario.com

Women espadrille and slip ons

joyandmari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