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음악, 듣고 있는 것들

[기타 코드 악보] 슬의생 OST 미도와 파라솔 밤이 깊었네 (가사 포함)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천 노래 악보 공유 (feat. 직접 연주하는 유튜브 영상 포함 + 통기타 가격)

by 조하 (Joyhi) 2020. 8. 2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트위디벌드입니다! 저는 최근에 방구석 그림 여행이라고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서 그림으로 힐링을 주는 채널을 만든 부분 다들 아시죠?~ >_< ㅎㅎ 방구석 그림 여행의 임작가로 활동을 현재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느덧 구독자가 36명이더라구요!(*시작한지 7일째!)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거 있죠 ㅠㅠ ! 그래서 새롭게 채널의 서브로 '임작가의 취미생활'이라는 서브 채널?ㅋㅋ을 만들어서 제가 학창시절 밴드부였어서 기타 영상을 올려보려고 해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그림 랜선 세계여행!) 

유튜브 채널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W-jCZlZ6-Mc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블로그 포스팅 밑에 나오는 제 통기타 가격은 호주에서 만들어졌고 통기타는 앰프도 연결도 가능하며 말레이시아에서 구입을 했지만 성능도 참 좋아요 ㅎㅎ 기타 자체에 오토 튜너가 장착되어 있어서 따로 튜닝기를 살 필요는 없었습니다 ! *제 통기타 가격(기억하기론) : 380링깃 정도? 한화로 하면 9만원 정도에 산 거 같아요 ㅎㅎ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중 미도와 파라솔 밤이 깊었네 

 

본론으로 들어오면! 그 중에서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의생) 다들 보셨죠?! 

슬의생 OST 유명한 게 엄청 많고 곡도 진짜 좋더라구요 ㅠㅠ 캐논도 정말로 치고 싶지만.. 저는 일렉기타와 통기타를 배웠어도 아직 그 정도 수준은 아니기 떄문에 ^^.. 오늘은 밤이 깊었네 원곡(크라이넝)을 미도와 파라솔 슬의생 분들이 편곡한 버전에 대한 기타 코트가 담긴 악보를 공유 합니다!

 

  (*직접 만드는 것이기 떄문에 워터 마크를 남겼어요!) -> 혹시라도 워터마크 없이 긴 A4의 워드 파일을 받고 싶으시면 위의 제 유튜브 링크로 들어오셔서 이메일 남겨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대신 구독과 좋아요 해주셔야 해요~ ㅎㅎ ) 아니면 블로그 댓글로 기타 악보 신청 Go go!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의생) OST 중에서도 저는 이 밤이 깊었네 곡이 가사도 좋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

기타 코드도 쉽고 피아노 악보도 보긴 했는데 쉬워서 시작하기 좋더라구요! 다들 기타 초보자분들 추천곡!

곡 슬의생 - 밤이 깊었네 위의 기타 코드로 직접 친 영상을 이 포스팅 밑에다가 넣어 둘게요! 

모두들 구독과 좋아요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밤이 깊었네 통기타 버전

부끄럽지만 기타 직접 치는 1분 프리뷰 영상 먼저 올려봐요 ㅋㅋㅋ 하하 위에 올려드린 기타 코드 악보대로 치면 이렇게됩니다 호호호 *-* 저는 일반 통기타 버전으로 쉽게 친건데 곧 일렉기타 버전으로도 올려드릴게요! 일렉은 약간 기타 악보가 다를 수 있어서 업로드가 가능할 진 모르겠네요 ㅠㅠ 영상은 그래도 유튜브에 올리겠습니다! 여러분 코로나 조심하세요! *참고 : 통기타 가격대는 초보자나 입문자분들은 너무 비싼 기타 사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10만원 이하가 적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