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군인 남자친구 선물추천] TOP 1 커스터마이징 아이싱 수제 이름 각인 쿠키 (feat. 대위 진급 장교 선물 BEST!)

by 조하 (Joyhi) 2022. 2. 7.
반응형

조하 (Joyhi)!
유용한 정보 알려주는 다음 블로거 조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20대 30대 남자친구 선물을 추천하는 TOP 5 다섯가지 선물에 이어서 군인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감동을 주는 BEST/TOP 1 선물 추천 포스팅을 작성해봤습니다 :-) 선물 추천은 이전 포스팅처럼 제가 직접 선물해본 것들만 포스팅하는 점은 말 안해도 아시죠?~! 이번에는 작년도에 대위로 진급한 저의 멋진 장교 남자친구에게 선물한 선물이에요!


짜잔-! 그래서 제가 이번에 남자친구가 대위로 진급했을 때 선물한 선물은요 ! 수제 커스터마이징 아이싱 쿠키입니다. 주로 연예인 혹은 기업에서 로고나 연예인 이름을 하나하나 커스터마이징 주문을 해서 수제 쿠키로 선물을 하는데요! 저도 태어나서 처음 주문해봤긴 하지만, 남자친구의 이름과 남자친구 학급에 있는 분들의 이름과 직급을 다 모두 조사하여..! (부탁하여 ㅎㅎ) 하나씩 이름을 넣어달라고 주문으로 요청드렸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대위 계급표와 꽃..!!


그리고 남자친구에게는 동일하게 한 개만 주기는 그러기 때문에! 조금 더 특별하도록! 저랑 평소에 장난으로 자주 치는 문장인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를 패러디해서 ㅋㅋ.. 감동?ㅋ 그거 어떻게 주는건데. 를 넣어봤어요 ㅎㅎ~! 웃기죵! 그리고 하트 쿠키와 군복을 입은 쿠키도 주문해봤습니다!


아주 예쁘게 잘 포장해주셨어요..! 심지어 가격은 10만원 내외로 주문했던 거 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엄청 비싸지 않았고 총 40개 정도 주문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제작기간은 1-2주기간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쿠키가 부서지지 않고 잘 배송이 된 거 같아서 너무 감사한 곳이었어요!


남자친구가 포장지에서 빼서 따로 찍어서 보내줬어요 ㅎㅎ 아이싱 쿠키를 들고 울면서 (우는 척 하면서) 찍은 사진은 남자친구가 얼굴이 나와 있으니..ㅎ...ㅎ.. 제가 보낸 편지와 쿠키만을 이렇게 보여드려요 :-)

마지막은! 남자친구가 인스타그램에 직접 저한테 감동 받았고 다 뿌숴버렸다는 ㅎㅎ.. 후기 사진을 올려줘서 기특하고 저도 기분이 좋아서 올려봐요! 아이싱 쿠키 업체가 궁금하시면, 댓글 다시면 1시간 내로 빠르게 언제든 답변 드릴게요 ^^* 이 곳에 올리지는 못하지만, 남자친구와 군인 남자친구의 선배분과 학급 동기분들(?)이 다같이 감사하다고 사진과 동영상도 보내줘서, 감동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 그 외 20-30대 센스있는 남자친구 선물이 궁금하다면?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183?category=872028

[20-30대 남자친구 선물 추천] 센스있는 기념일 & 발렌타인데이 선물 TOP 5 (feat. 직접 선물 후기)

조하(Joyhi)! 유용한 정보 알려주는 조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20대 30대 남자친구 선물을 추천하는 TOP 5 다섯가지 선물 예시를 가져와봤습니다. 모든 추천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오늘도 유용한 정보 알려주는 다음 블로거 조하 (joyhi)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