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남양주 카페 추천] 두물머리 물의정원 양수역 주변 로터스빈

by 조하 (Joyhi) 2022.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용~ :-) 5월과 6월에
꽃 축제들이 많아서
남양주 주변에 양귀비 꽃이
활짝 피었다고 한 소식으로
물의정원과 남양두 두물머리
주변 카페도 다녀왔어요!

남양주 카페 추천 로터스빈

카페 이름은 로터스빈입니다 :-)
이 곳 카페는 진짜 내부 시설이 최고이고
뷰도 대박이고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꼭 많은 분들이 양귀비 꽃을 보러 물의 정원
오거나 두물머리에 와서 식사 하기 전에
들렸으면 하는 카페로 추천하고 싶어서
가지고 와봤습니당!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9시

사실 카페에서 메뉴가 아메리카노 포함해서
가격대가 꽤 쎈 편이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 : 6,000원)

그래서 처음 방문한 카페라서
반신반의하면서.. 그래 시키자! 하고
시켰는데 메뉴값이 전혀 아깝지 않은
내부 시설과 사진 찍기 좋은 스팟
그리고 뷰가 기다렸거든요!

따로 베이커리 공간으로 크라와상이랑
쿠키들을 파는 공간이 있었어요!
우유 케이크도 팔고 좋았어요 ㅎㅎ
맛있어 보여서 먹으려다가
저는 배불러서 굳이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오면 창문이 바로 탁 트여서
보이는 뷰가 그린그린하고 참 좋죠 ㅎㅎ
저는 구름소다와 남자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둘 다 맛났어용

로터스빈 내부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들이 많았어요 ^^ 아이들에게는
위험할 수 있어서 유리창으로 밑에
부분을 막아 놓은 사려깊음 또한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노키존도 있어서 참고하시길!

아래층으로 내려오면 약간
넷플릭스에서 볼 법한 느낌의
시원하고 모던하고 하외이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약간 이벤트 공간 놀러온 느낌?..!

안에 야자수와 파라솔이 외부에도
있어요! 제주도 온 느낌 ㅎㅎ

파라솔은 카페 아래층 내부와 외부에도
둘 다 있어서 원하시는 공간에 누워서
힐링하시면 되실듯 해용 !

편하게 누워서 한 컷~ ㅎㅎ
카페가 에어컨도 필요없이
시원하고 뷰도 좋고 내부시설과
음료 모두 퍼펙트해서 별 5점으로
남양주에 있을 때 추천하는 카페입니당!

▼ 남양주 카페 로터스빈 위치!

http://naver.me/FiLEAf3N

로터스빈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9 · 블로그리뷰 51

m.place.naver.com

#로터스빈
#남양주카페
#남양주카페추천
#두물머리카페
#양수약카페
#양수역카페추천
#물의정원카페
#남양주예쁜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