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비비고할인] 제일제당 CJ 왕교자 만두 X 포크쇼핑

by 조하 (Joyhi) 2022. 7. 11.
반응형

무더운 요즘 나가서 쇼핑하기도
되게 덥고 피곤하더라구요 ㅠㅠ!
여러분은 요즘 인터넷 쇼핑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유용 정보 알려주는 조하가
오늘은 신기하고 유용한 앱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당!

우선 포크(forc)앱은 영상 속 다양한 상품 정보들을
서치(검색)부터 구매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뉴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


1. 신규가입 적립금 1만원 혜택 !


저도 신기해서 사용해보려고
앱을 다운로드 했는데 현재 바로
사용가능한 신규가입 적립금 1만원을
주고 있어서 좋았어용!


2. 포크쇼핑속 콕퀴즈를 통한 추가적립금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은
콕퀴즈라고 퀴즈를 풀어서도
저처럼 이렇게 적립도 가능합니다!

 

손으로 문질문질해서 긁는 갬성ㅋㅋ

콕퀴즈 하다보면 지식도 생길 거

같아요 ㅎㅎ 매일 적립금을 모아서

구매하려고 하는 제품을 더 저렴하게!


3. 제일제당 제품 15,000원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그리고 현재 제일제당 제품을
15,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적립금 적용후에도 15,000원 이하의 금액이
되어도 적립금 적용 전 총 결제금액이
15,0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라네요!!
+_+ㄸㅣ용

 

저도 비비고 새우왕교자구매하면서 적립금도

사용하려고 보니까! 
적립금음  결제금액의

50%까지 사용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용 ㅎㅎ


5. 포크쇼핑 앱 사용 후기

저는 이 앱을 사용하면서

좋았던 부분이 음식을 구매하거나

화장품을 구매할 때 후기를 유튜브나

네이버나 막 직접 찾는데 생생한 리뷰에 대해서

제품 후기를 동영상으로 크리에이터 리뷰 영상보기를

통해 볼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해줘서 좋았어요!

 

온라인 쇼핑을 하면 후기랑 리뷰
찾고 직접 검색하고 모든 과정이
귀찮은 저에게 딱 맞다고 생각해서
포크쇼핑 자주 이용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