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ONESTAR 양재 매봉역 맛집 추천

by 조하 (Joyhi) 2023.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 맛집에
다녀와서 후기 올립니다 ㅎㅎ

원스타 햄버거 집 같은 경우에는
미국 햄버거랑 똑같은 맛이 나요!
그리고 매장이 한국 같지 않고
진짜로 미국 동부 서부에 와 있는
거 같은 서울 강남/양재/매봉역에 있는
서양식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메뉴는 위에서부터 치즈버거, 원스타 버거
B.L.T 버거 패티 멜트 머쉬룸 버거가 있어용

사이드로는 버팔로 윙, 맥주 안주,
어니언링, 감자튀김, 치즈감튀가
있는데 진짜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ㅠ

혼자 와서 먹기에는 아까웠지만
메뉴를 다양하게 시켜봤어요
종종 쉑쉑버거 가고 인앤아웃도
한국에 상륙한다고 하는데 종종
브랜드가 아닌 이런 곳 오면
더 맛있을 때가 있는 거 같아요 ㅎㅎ

매장 안 분위기도 너무 좋고
캐나다에서 산 적이 있는데
그 때 자주 갔던 피자집 느낌이 ㅋㅋ

한국이 아니라 얼핏 보면
미국에 있는 햄버거 감성 가득 식당 같아요

저는 시그니처 매뉴가 아닌
치즈 버섯 머쉬룸 버거를 구매했지만
멜팅 감튀랑 찰떡 ㅎㅎ 맛있었는데
다같이 먹으니 뒤에는 조금 느끼했어요

그래서 닥터페퍼와 함께 먹으니 존맛탱!
원스타버거 ㅎㅎ 정말 1등이네유

양재역 매봉역 주변 햄버거 양식 맛집으로
원스타 올드패션드 햄버거집 추천이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