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일기

[수상한 흥신소3] 혜화 대학로 연극 추천 (feat. 서울 놀거리 및 데이트 추천)

by 조하 (Joyhi) 2022. 6. 7.
반응형

안녕하세용 :-)
이번 공휴일에 남자친구와 함께
혜화 대학로 연극을 보러 다녀왔어요!

옛날부터 유명한 수상한
흥신소 연극인데 너무 재밌어서
자발적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수상한 흥신소는 처음 봤어요!
포스터만 봐도 웃길 거 같은 느낌이 뿜뿜!

인터파크를 통해서 예매해서
타임세일인가 타임티켓으로 예매해서
저렴하게 예매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리가 약간 가운데에서
가장자리라서 약간 아쉬웠어요!
(*연극 가격 : 1.3만원 정도 / 1인당)

수상한 흥신소는 오래전부터
혜화에서 유명한 연극이고
주변 사람들도 추천을 많이해서
기대도 많이 했어요!

가격도 조금 있는 편이라 역시
기대한 만큼 너무 재밌었어요 ㅎㅎ
무대 세팅도 잘 되어 있고
입체적이었어요 :-)

연극 도중에 핸드폰 사용은 불가능해서
끝나고나서 배우분들 사진만 찍었어요 ㅎㅎ

*수상한 흥신소 줄거리 : 영혼(귀신)을 볼 수 있는 남자 주인공분이 귀신들의 소원을 들어주고 여자 주인공의 돌아가신 어머니와 아버지가 남자 주인공에게 여자 주인공(딸)을 부탁하는 내용. 이게 줄거리는 쏘쏘해보이지만 배우분들의 중간중간 이벤트와 재밌는 액션이 진짜 꿀잼🥹

수상한 흥신소 포스터가 여러개
붙어 있어서 한 번 찍어 봤어용~

연극 볼 때 기본 에티켓이에용
- 인터미션 없이 100분 공연 시간
- 취식 불가능
- 공연 15분 전 입장 시작
- 핸드폰 사용 불가능

개인적으로 수상한 흥신소 연극
보시려는 분들은 꼭 위의 배우분들
(변나라, 한지혁, 주우성, 진세인)
나오실 때 보시는 것을 강추합니다!🔥

*요일별로 배우분들이 바뀌어용*

수상한 흥신소 찾아오시는 분들은
간판이 이렇게 뙇! 있으니 보이실 거에요!

[네이버 지도]
큐씨어터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79 지하 1, 2층
http://naver.me/xOC7VJwG

네이버 지도

큐씨어터

map.naver.com

공연을 다 보고나서 어느 관객분이
두고 가셔서 분실물도 전달해드렸어용 !

수상한 흥신소 공연 보고 후기 남기면
선물 얻을 수 있어서 남겨 보아용!!

공연중에서 열심히 사은품
받으려고 했는데 못 받아서 ㅎㅎ..
남겨 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