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부업, 광고 & 블로그 수익화

[구글 애드센스 핀넘버] PIN 드디어 수령! 주소 인증 후기/방법 및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feat. 핀넘버 재발급 받기 및 미수령시 대처법)

by 조하 (Joyhi) 2020. 4. 3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행복한 해피 공휴일입니다!

트위디 벌드 오랜만에 인사드려용~~~!

 

오!늘!은! 정~말 행복한 날이에요!

공휴일이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한지 어느덧 4~5개월이 되었네요!

구글애드센스를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단지는 블로그 시작하고 2개월 정도 되었을 때 달았고

2개월 정도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제 블로그에 내 보냈었습니다! 

 

그래서 솔직하게 블로그 글 밑에서 저의 수익을 공개하려고해요..!! ㅋㅋㅋㅋㅋ 하하 정말 부끄럽지만!

우선 구글 애드센스 핀PIN넘버 우편물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이야아아아아!!!

* 핀 넘버 수령후 구글 애드센스 내에 어떻게 등록해서 주소 수령지 인증하는 방법 등등도 아래서 안내해드려요!**

 

짠~! ㅎㅎ구글애드센스 핀넘버 우편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의 영문이름이 있고 위에는 이 우편물이 온 곳인데 구글 애드센스 회사가 말레이시아에 있나봐요? :)

실은..진짜 웃긴게 ㅋㅋㅋㅋ 제가 현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거주하고 있다는 것!

하지만 실제로 이 우편물은 받은 건 한국에 계신 저의 부모님 댁이라는 것..!!! 

말레이시아에 있음에도 한국 주소로 보낸 이유는 말레이시아에 평생 살 지 안 살 지는 아직 모르고

제가 듣기로는 구글 애드센스 주소지 변경이 아주 까다롭다고 해서 ㅎㅎ 주소지는 한국의 부모님댁으로 고정! 

짜잔~! 

위의 우편물을 열어보면(어머니가 열어주셨습니다 ㅎㅎ 대신 언박싱 감사해요..<3) 오른쪽에 YOUR PIN 이라고 핀넘버 저 6자리가 있습니다! 그 핀 번호를 아래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입력해주면 주소지 인증 완료! 

FYI(참고),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구글 애드센스 같은 경우 수익창출을 하고 최소 100달러(한화로 따지면 10만원 정도 되었을 때 부터 은행으로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 -> 그 이하의 금액은 아무리 쌓여도 송금할 수 없다는 것!) + 추가적으로 주소지 인증은 내가 하고 싶을 때 '지금 할래!'라는 게 아니라, 제 경험상으로 그리고 구글애드센스 고객센터 상으로 봤을 때 애드센스 지갑내 10달러가 되면 자동적으로 입력했던 주소지로 핀넘버가 발송되는 거 같아요! 

 

저는 4월 16일에 발송돼서 어제 4월 29일 거의 2주가 걸렸네요! 주변분들의 경험과 함께 평균을 내보니 평균적으로 2주가 걸리니깐! 너무 걱정말고 2주 정도는 기다려보기!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보면! 자동적으로 핀 넘버가 발급이 되면 위에 빨간 배너처럼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라는 문구룰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구가 뜬다고 해서 너무 걱정 마시구! 2주 정도 기다렸다가 핀 넘버를 받으면 핀 넘버를 입력하면돼요! 

 

구글 애드센스 들어오면 보이는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밑에 보이는 '확인'을 눌러주세용!

그러면 오른쪽 화면처럼 pin입력하는 곳에다가 받으신 핀 넘버를 입력하시면 돼용!

저 같은 경우 숫자6개였어용 ㅎㅎ 그리고 시도는총 3번 할 수 잇더라구!

혹시라도 핀을 못 받으시거나 실수를 하시면 PIN 다시 보내기도 가능 하니 참고! 

핀 번호를 잡 입력했으면 위에처럼 청구서 수진 주소가 인증되었다고 뜹니다!

그러면 아까 보셨던 빨간 배너로 '주소 인증이 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되고 있습니다' 문구는 사라집니다! 

*핀 관련 문제는 블로그 맨 밑에 공유 드리는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ㅋㅋㅋㅋ자! 다음으로 저의 두달간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창출한 수익 공개! 두두두두! 애드센스로 돈벌기!!

두두두두두! ㅋㅋㅋㅋㅋㅋㅋ이번달과 저번달(잔고)를 합쳐서 총 11.48$달러! 한화로 환전하면 1만 4천원! ㅎㅎ

두달 구글 광고를 달았더니 1만 4천원 정도를 벌었네요 허허하하 ㅋㅋㅋㅋ 정말 귀엽죠 ㅎㅎ 그래도 1만원 공짜돈인데! ㅎㅎ 좋죠?

실은 저는 제가 올리고 싶은 글을 올려서 일방문자수가 많은 건 아니에요 ㅎㅎ 핫이슈 되는 글들만을 올리시는 분들 많으신데 저는 그런 글들보다 정말로 도움이 되고 블로그 만큼은 제가 올리고 싶고 말하고 싶은 것들을 말하는 일기장처럼 생각해서 크게 바라는 것은 없답니다! 그래도 조만간 더 일방문자수가 증가함과 동시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잔고도 늘기를 응원 부탁합니당~!!

 

밑에는 구글애드센스 신청 방법 부터 일주일만에 승인이 된 저의 글입니다!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52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후 승인] Google Adsense 가입 방법 (feat. 국문(한국어) + 영문 버전) 티스토리 광고 및 첫 수익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일 하루도 좋은 날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길 바라면서요! 오늘 트위디 벌드는 구글 애드센스 및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국어 (국문), 영문으..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추가적으로 구글 애드센스 핀 넘버 관련해서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절대 구글 광고 지원팀으로 문의하지 마시구요!!!** [구글 애드센스 - 핀넘버 관련 문제 해결]

구글 광고 지원팀은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요!!!!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없으니! 불편해도!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로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