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하~! 안녕하세요 :-)
조이 사고 싶은 거 다 사서 리뷰하는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그토록 갖고 싶었던 영롱한 빛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많이 탑재한 모델인 애플워치 7세대 알루미늄 41mm 스타라이트 실버에 대해 한 달동안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를 올려 봅니다. 진짜로 제가 사용해본 다음에 후기를 올리고 싶어서, 포스팅이 조금 늦었네요! (*이 자리를 빌어서 애플워치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준,,남자친구 푸재호에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오빠 고마워 ♥)
▲ 우선 저는 41mm 크기를 구매했어요! 45mm가 실은 더 크고 디스플레이에는 좋지만 저의 손목이 조금 가늘고(?) 45mm는 남성분들이 조금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은데 크기라서 미적인 부분에 치중해서 41mm를 구매했습니다. 스포츠밴드가 오히려 저는 가볍고 착용감도 좋고 가벼워서 좋은 거 같아요.
▲ 애플워치7을 언박싱 또한 처음해봤는데요! 줄질하기로 유명한 애플워치의 기본 줄과 메인 워치 그리고 애플워치 설명서와 충전기 마지막으로 애플의 스티커가 들어 있었습니다.
▲ 애플워치는 핸드폰처럼 잠금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좋아요! 오른쪽은 제가 실제로 착용한 샷을 첨부했습니다.
▲ 애플워치 7 언박싱 영상 첨부!
▲ 애플워치 7 기본적인 핵심 사용법!
사실 애플 디자인 자체가 7살 꼬마 아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고 이것이 그들의 철학이에요! 그래서 애플워치가 처음인 저도 딱 키자마자 설명 및 듀토리얼 그대로 따라해보니 쉽게 접근하여 사용법을 숙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워치 사용법은! 화면을 길게 누르면 화면 디자인 체인지 기능!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면 아래 제가 설명해둔 기능등이 한 번에 보이는 핸드폰에서 따지면 내 화면 같은 것이 나옵니다. 이 동그란 버튼은 나중에 음악이나 해요!
그 외에 넙죽하게 들어가 있는 버튼은 현재 켜져 있는 앱들 페이지가 작게 보입니다 ㅎㅎ
밑에서 부터는 애플워치 7세대가 왜 좋아? + 착용샷에 대한 기능성 관련 후기를 위주로 남겨 보겠습니다.
1. 애플워치의 카카오톡 / 전화 기능
▼ 사실 이 기능은 애플워치 7세대만 있는 건 아닌 거 같아요. 저는 애플워치를 처음쓰는 앱린이라서 잘은 모르지만, 카카카오톡을 핸드폰으로 굳이 확인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카카오톡을 손목으로 확인할 수 있고 음성 혹은 카카오톡 이모지로 간단하게 답변도 할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전화도 핸드폰이 아닌 애플워치만 있으면 되더라구요..? 진짜 애플워치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센세이션..! 이것이 바로 사물인터넷?...! 전화가 딱! 오면 핸드폰과 애플워치가 동시에 울려요. 그러면 애플워치에 받으면 자동으로 스피커폰처럼 핸드폰이 아닌 애플워치 시계에 대고 전화를 하면 됩니다 심지어 음질도 좋고 멀리서 말해도 제 목소리가 잘 전달 되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신셰게..!
2. 애플의 스마트 워치 - 비행기 모바일 탑승권 사용 기능
▼ 제가 이번에 남자친구랑 부산으로 여행을 갔는데,, 아니 세상에나 마상에나.. 탑승권을 모바일로 발급하면 따로 핸드폰이나 탑승권을 출력하지 않고 애플워치 7세대 속 애플 워치 지갑안에 이미 자동으로 저장되어서 불러와진 탑승권만 딱 찍으면 ... 비행기를 탈 수 있어요 여러분; 구매각;
3. 애플워치의 타이머 기능 (음식할 때 유용함)
▼ 코로나 시대 이후부터 저는 되게 요리를 집에서 자주 해 먹는 편이라서, 타이머가 되게 중요하고 자주 쓰는 거 같아요. 이 또한 이번에 선물로 받은 애플워치 7세대 스테인리스 41mm 스타라이트 실버의 영롱하고 예쁜 디자인을 보며 시간도 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4. 애플워치 카메라 리모콘으로 삼각대가 저리 가라!
▼ 지금 밑에 사진은 조금 어두워서 잘 보이는데, 삼각대가 필요없이 멀리서도 핸드폰과 연동이 되어서 타이머를 누를 수 있어서 남자친구랑 사진 찍을 때 그리고 혼자 셀카를 찍을 때 되게 좋았어요.
5. 애플워치로 실시간 매일 아침 간단하게 주식가격 (주가) 확인하기!
▼ 저는 요즘 투자에 관심이 많아서 되게 많이 주가를 찾아 보는데, 이 또한 애플워치를 통해서 아침에 한 번에 확인해요! 심지어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주식 외에도 주식을 추가해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한 기능인 거 같아요.
6. 생리 주기 추적 / 음성 메모 기능
7. 애플워치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안 보이는 핸드폰 찾기!
▼ 더불어서 진짜로 제가 신기해서 놀랐던 게 밑에 사진쪽에서 2번째 핸드폰 떨리는 거 같은 것을 누르면, 핸드폰이 울리면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8. 항시 디스플레이로 시간을 바로 터치없이 touchless 확인 가능!
▼ 애플워치 7세대 모델이 아닌 다른 이전 모델 같은 경우에는 화면을 누르거나 터치해야만 화면이 보이는 걸로 알아요. 그런데 애플워치 7세대 같은 경우에는 일반 시계처럼 뙇! 보면 바로 잘 보이고, 처음 화면도 저의 사진으로 하거나 디즈니 같은 캐릭터로 변경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애플워치 시계 화면 변경은 해당하는 화면을 꾹~ 누르면 2번째 아래 사진처럼 편집 버튼이 보이면 편집이 가능하답니다!
9. 외적으로 계산기와 유튜브 뮤직과 연동해서 음악을 언제어디서든 들을 수 있다!
▼ 애플워치 7세대를 사용하면서 가장 편리했던 기능을 꼽자면 아래의 총 2개다. 평소에 계산을 많이 하는 편이라서 계산기가 손목에 달려 있다는 것은 너무 좋았고 실용적이라고 생각한다. 더불어서, 핸드폰은 멀리 있고 노래는 틀고 싶을 때, 애플워치속에 유튜브 뮤직을 딱! 누르기만 하면 저 멀리 있던 핸드폰에서 음악이 나오는 신세계는.. 말로 형용할 수 없다..
지금까지 애플워치 7세대 알루미늄 41mm 스타라이트 실버 한 달 동안 사용한 후기 및 모델 추천이유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바로 쥽쥽 하세요! :-)
제 남자친구도 아래의 링크로 저에게 선물해주었답니다 :-)...♥
https://coupa.ng/cbSDG4
*애플워치 7 가격도 추가로 첨부 드립니다 !
- GPS 모델 49만원 대
- GPS + 셀룰러 모델 58만원 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번 포스팅으로는 아이패드 4세대 air GPS 265GB와 애플팬슬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조하!
'#패션의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탈뷰티] 먹고 마시는 콜라겐 비오틴 내돈내산 후기 (feat. 피부 속건조 및 탄력 문제 해결법) (2) | 2022.06.28 |
---|---|
[AKG] ARA 듀얼패턴 녹음용 및 인터넷 방송 마이크 추천 및 사용후기 (2) | 2022.02.14 |
[티파니앤코] 리턴 투 티파니 더블하트 민트 색상 단종 목걸이 매장 구매 후기 (feat. Tiffany & Co 2022 가격 인상) 웨이팅 (0) | 2022.01.25 |
[2022 다이어리 추천] 나의순간 쿠팡 링크 할인 놓치지 마세요 💜 (0) | 2021.11.22 |
[겨울철 추천 it템] 히말라야 수분크림 + 립밤 (feat. 동남아시아 기념품 선물) 저렴이 보습 필수 제품 ! (0) | 2021.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