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바이탈뷰티] 먹고 마시는 콜라겐 비오틴 내돈내산 후기 (feat. 피부 속건조 및 탄력 문제 해결법)

by 조하 (Joyhi) 2022. 6. 28.
반응형

여러분 피부 속 관리 및 건조, 탄력
문제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 저 같은 경우에는 최근에
Re:NK 리앤케이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피부관리 서비스를 받으며 관리하고 있어요! (*확실히,, 피부가 너무 좋아지고 있다는!
이 부분은 또 나중에 포스팅 올려볼게요ㅎ)

피부 겉 관리(각질 제거, 청정)
피부 속 관리 및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피지/가질 제거 및 수분 섭취
다양한 방법이 많더라구요!

요즘 뷰티와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것저것 피부과에서도
얘기를 해주고 들어서 콜라겐이
속 안에 있는 알갱이(?)들을 채워줘서
피부가 탄탄해지는 거라고 해요!

피부 속 알갱이를 채우는 것
에서 저희가 대표적으로 많이
알고 있는 것이 콜라겐이라서
나에게 주는 선물로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콜라겐을
치다가 발견한 잔망 루피 X 바이탈 뷰티
콜라보 제품인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구매 후기 및 추천을 하고자 내돈내산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이탈뷰티 X 잔망루피 마시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10일분 (+ 헤어 크런치, 피규어 증정품)

짜잔~! 피부 보습 및 탄력 속건조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바이탈뷰티 X 잔망루피
마시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10일분
한정판 잔망 루피 피규어와 헤어 크런치 증정!
가격 : 21,900원 (2만원대!)

바이탈뷰티 X 잔망루피 마시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10일분 (+ 헤어 크런치 증정품) 

때마침 피부 관리를 하기 시작하면서
피부 속/겉 관리에는 세안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세안할 때
쓰는 편안한 머리끈 구매를 할까
고민했었는데 마침 헤어 크런치도 증정
하길래.. 혹 해서 구매한 것도 있어요 !

색상도 되게 예쁘고 부드럽고
고급진 오간자 핑크색 크런치

바이탈뷰티 X 잔망루피 마시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10일분 (+피규어 증정품) 

잔망 루피 팬분들 굉장히 많으신데...
저는 팬은 아니지만 피규어 준다고 하길래
혹 했는데 오늘 이후로 덕후 될 거 같아요
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마시는 콜라겐 컵이 같이 증정되는데
그 컵에 저렇게 귀엽게 올라가요! ㅋㅋ

그리고 다른 저의 개인 머그컵에도
올라가서 (투썸 플레이스에서 구매)
다양하게 귀여운 느낌이 ㅋㅋㅋ

바이탈뷰티 X 잔망루피 마시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10일분 


그래도 가장 중요한 것이 어쨌든
나의 피부 속 보습과 탄력을 책임져줄!
콜라겐이 맛있는지 잖아요?!

맛은 체리맛이고 엄청 자극적이지 않고
하루에 25ML 권장이고 같이 증정하는
컵 안에 25ML라고 표시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바이탈뷰티 X 잔망루피 마시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10일분 

매일 같이 먹으면 좋겠지만 딱 10일분이라서
처음으로 피부 속 관리 및 콜라겐을 섭취
하는 거라서 (마시는 뷰티 용품으로)
약간 너무 많은 돈을 한 번에 쓰기도
그렇고 한 번 효과를 보고 싶어서

처음 시도하고 구매하는 분들이라면
콜라겐 비오틴 제품으로 추천드려요!

구성성분 : AP콜라겐효소분해팹타이드 1,000mg
비오틴 1,500, 나이아산 15mg/NE

저는 아직 2~3일치 먹었는지만
뭔가 기분 때문인지 ㅋㅋㅋㅋ
팔자 주름이 조금 펴진 거 같아서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