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젝시믹스] 요가복 운동복 내돈내산 구매 후기 (feat. 초보자, 처음 구매시 추천 혹은 비추천 제품)

by 조하 (Joyhi) 2022. 6. 28.
반응형

요즘 건강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요가를 한 지도 벌써 1달이 지났습니다!
여러분도 운동과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시나요?~ 공유해주세요! :-)

요가를 시작하면서 바로 요가복을
구매하면 사놓고 운동을 지속하지
않을 거 같아서 구매 안 하고 이제
딱 한 달이 지나서 젝시믹스에서
많은 분들이 요가복을 구매하길래
저도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

젝시믹시 구매한 목록 제품 및 세탁시 주의방법 

제가 구매한 부분은 우선 엄청 가성비
있게 10만원으로 총 6 피스를 구매 !
젝시믹시 라인중에서도 가장 저렴한데
클래식한 라인을 구매했어요 ㅎㅎ

구매한 목록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레깅스 : 젤라 인텐션 레깅스 1+1
(가격 32,000원, 사파이어딥그린/멜로우그레이)
2) 크롭탑 : 젤라 인텐션 크롭탑 1+1
(가격 :29,000원, 사파이어딥그린/잉크그레이)
3) 브라탑 42,000원: 젤라 인텐션 스퀘어 브라탑 1+1
(가격 : 사파이어딥그린/멜로우그레이)

저 같은 경우에는 요가할 때 안에 입을
속옷(브라탑)과 상의(크롭탑) 그리고
하의(하렙팬츠,반지 OR 레깅스)를
고민중이었고 여러곳 보다가 이렇게 샀어요!

솔직히 10만원으로 이렇게
살 수 없는데 참 좋았어요! 색상도
좋고 7만원 이상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틴트도 받았습니다 ㅎㅎ

젝시믹스 젤라 인텐션 브라탑

젤라 인텐션 브라탑 같은 경우에는
브라탑 안에 넣을 수 있는 패드가 따로 왔어요!
음 그런데 저는 솔직히 같이 내장되어 있는 줄
알고 구매한 것인데 :(..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패드를 넣지 않아도 따로 가슴 부위가
비추거나 그러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뒤에도 적당히 내려가 있어서 땀 배출도
잘 될 거 같네요 ㅎㅎ

구매한 모든 제품 한 번에 ! 요가하러
얼른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포스팅을 하니!!
색상도 너무 예쁘고 다같이 세트처럼 입기
너무 좋아요! 앞으로 1~2년 간은 이 옷들로
베이직하게 초보자 요가 수련자처럼 잘
입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요! 기능성도 좋고!

젝시믹스 요가 및 런닝 레깅스 및 탑 세트

딥그린 사파이어 색상 같은 경우에는
실제로 구매해보니까 언뜻 보면 검정색
같기도 하고 자세히 보면 아주 딥한
초록색이라서 검정색은 너무 어둡
베이직하다면 구매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잉크그레이 같은 경우에는 흰색이고
밝아서 예뻤어요! 그런데 약간 아쉬운 게
요가 초보자라서 그런지.. 약간 흰색은
비추천 합니다 ㅎㅎ.. 팬티 라인도 약간
더 잘 보이는 거 같고 뭐가 잘 묻으면
안 지워질 거 같고.. 약간 교환할까
생각중이에요! 그래도 색상은 예뻐요!

부끄럽지만 얼굴은 가리고 젝시믹시 착샷!
젝시믹시 요가 및 운동복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레깅스 같은 경우에는 진짜로...
왼쪽 사진에 제가 아예 힘을 안주고
찍은건데 뱃살을 쫙! 잡아줘서 뱃살이
사라져요!ㅋㅋㅋㅋ 진짜 매직!

실은 요가하면서 계속 레깅스 내려가고
약간 주변사람 눈치가 보일 때가 있는데
진짜 짱짱하고 레깅스 기능성 대박인 거 같아요!
y존도 편해요 :-)

크롭탑은 생각보다 조금 짧았고
브라탑은 내장 패드가 없어도
비추지 않고 크롭탑과 브라탑
같이 입으니까 가슴도 모아주고
업 되는 느낌으로 예쁘고 좋아요!

이상 내돈내산 젝시믹스
요가복 제품 추천/비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