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은하수다방 X 돌싱글즈3] 지금 연애하고 싶다면 !

by 조하 (Joyhi) 2022. 7. 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요즘 장마철 너무 더운데 잘 지내시나요?

최근에 돌싱글즈라는 프로그램이

핫하게 떠오르던데 보신 적 있으시나요?~

몇 년간 코로나로도 그렇고 직장인이 되면 

자연스럽게 만남을 갖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

되거나 결혼을 할 수 있는 기회는 더 적어지는

거 같아요! 저는 아직 30대는 아니지만 ㅎㅎ

3040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은 

어플을 소개하고자 포스팅을 올립니다 :-)

어플 이름은 은하수다방이구요! 어플명에서부터

약간 ㅇㅅㅇ 소개팅 어플 느낌이 오네요 ㅎㅎ

은하수다방은 30대, 40대가

소울메이트를 만날 수 있는

소개팅어플이라고 하네요!

저도 20대 중반에 한 때 여러 소개팅 앱이

신기해서 여러군데 다운로드 받아서

한 번 재미로 해 봤던 적이 있어요!ㅋㅋ

근데 대부분이 유료라서 부담스럽더라구요! :)..

But! 이 앱 같은 경우에는 

1) 가입만 해도 하루 세 번(11시, 18시, 23시) 무료로
'오늘의 인연 카드'가 도착한다고 하네요 ㅎㅎ

2) 카드 확인 후, 마음에 들면 OK

또는 슈퍼 OK를 상대방에게 보내고!

3) 만약 서로 OK를 수락한 경우 매칭 성공되어

상대방의 프로필에서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용! +_+ 

음.. 확실히 3040라서 그런지 기능이 되게

솔직함에 초점을 많이 둔 거 같아요

 

만약에 나와 잘 맞는 사람을 찾고 싶다면
'내 이상형 찾기' 기능을 통해서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연령대, 키, 흡연,

결혼여부(미혼, 돌싱), 종교 여부까지

모두 설정해서 확인할 수 있다네요 Wow..


이상형만 적기 보다는 개인 자기소개와

가치관을 상세하게 작성하는 부분이

매칭 확률을 높여준다고 하니 참고!

약간 막 불신이 있기도 하고 의심이

가기도 할 거 같은데 매칭되는 부분에서

절대 아르바이트나 불법적인 방법은 X!

법적 싱글, 전문직, 슈퍼카, 고액자산

등 꼼꼼한 서류까지 인증해서 총 14종의

'인증뱃지'를 발급한다고 합니당 @_@...

신기하기도 하고 신뢰가 가기도 하고..

근데,, 실은 뭐랄까요 너무 직접적인 목적을

갖고 해당하는 기능만 있으면 조금 불편하고

부담스러울 거 같은데 커뮤니티 기능이 

있다고 해요 ㅇㅅㅇ! 

커뮤니티는 단순한 연애 목적이 아닌 동성,

이성을 떠나서 나와 코드가 맞는 인생
친구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더 씐기씐기한 부분은! 

커뮤니티에서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있다면
채팅과 음성통화를 할 수 있대요 +_+

채팅방을 개설하면 누구나
첫 음성통화 무료권을 준다고 합니다 ㅎㅎ

첫 통화 최초 1회동안 사용 가능한
'7분 무료통화권'이 있다고 하니

이 어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은하수다방에서 MBN 돌싱글즈3 
제작지원을 했다고 하네요 !! 띠용
약간 의심이 갈 법도 한데 유명한

방송과도 연관이 되어 있어서
안심이 되네요 ㅎㅎ 

지난 2-3월, 은하수다방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했다네요!

 

은하수다방에는 특히나
돌싱 회원님들이 많아서 
돌싱글즈도 제작지원 해나봐요 ㅎㅎ
 

특히 다시 새로운 시작과 사랑을 꿈꾸는
 돌싱 회원분들이 많이 지원했다고 합니다 :) 

은하수다방 회원중 돌싱글즈3
출연자가 있을 지 그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바랍니다!

 

#참고
- 은하수다방 다운로드: https://love.onelink.me/Fwit/q07cq830
- 은하수다방 블로그: https://blog.naver.com/cocoabook

 

 

 

#소개팅어플 #직장인소개팅 #돌싱글즈3 #소개팅어플추천 #소개팅어플후기 #소개팅사이트 #30대소개팅 #40대소개팅 #30대 커뮤니티 #40대 커뮤니티 #결혼 #연애 #친구 #소개팅앱 #데이팅앱 #돌싱어플 #재혼사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