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휴넷프라임] 직장인 자기계발을 위한 지식 콘텐츠 구독 서비스 플랫폼

by 조하 (Joyhi) 2022. 7. 7.
반응형

넷플릭스 다들 자주 보시나요?ㅎㅎ
넷플릭스를 자주 보면서 영화나 드라마를
한 곳에 모아서 정기 구독해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직장인 혹은 자기계발을 위한 비싼 온라인
강의들도 구독해서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던 적이 있는데 이런 서비스가 실제로
있는 것을 알게 되어 휴넷 프라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1. 휴넷 프라임이란?

- 일하다가 막힐 때, 엑셀 등 업무 툴 사용법이
궁금할 때, 많이 듣는 최신 용어가 궁금할 때!
- 넷플릭스처럼 구독하면 원하는 지식 콘텐츠
강의를찾아 바로 볼 수 있는 직장인을 위한
지식 콘텐츠 구독 서비스입니다 🕶👍
참, 똑부러지는 서비스죠?

2. 휴넷 프라임 강의 및 콘텐츠
종류 👀 띠용~⭐️✨


- 직무, 경영, 비즈스킬, 외국어, 리더십, IT,
라이프스타일 등 자기계발 전분야의
1만여개 콘텐츠 무제한 이용

- 휴넷 프라임 앱으로 편리한 온라인 모바일 학습!
- 매월 업데이트되는 트렌디한 최신 콘텐츠

- 강의는 짧고 굵게! 주제별 7분 강의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원하는 정보만 SMART하게 습득 가능

- 엄선된 지식 콘텐츠: 유튜브 콘텐츠는
알고리즘 때문에  다른 길로 새는 경우도
많고 자극적인 제목으로
정작 원하는 내용을 얻지 못하고 핸드폰만
잡고 있지는 않나요?🥲💧

휴넷 프라임은 23년 노하우의 에듀테크
연구소 직원들이 만들고 선별한 전문 콘텐츠들로
절대로 딴 길로 셀 수가 없어용~💥

- 내가 듣고자 하는 주제에 맞는
온라인 강의 1개 금액(최소 3~100만원 이상)도
안되는 월 9,900원으로 여러 주제의
지식 콘텐츠를
무제한 들을 수 있다니,,
넷플릭스보다 더 값어치가 있는
구독 서비스 아닐지ㅎ

3. 다시는 안 올 딱 1번 프라임
🌈무료 구독 및 이벤트⭐️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어서와 프라임은 처음이지?
프라임 첫 구독 미션!"
 *참여기간: ~7/31까지
 *내용: 프라임 첫 구독 후 미션 완료시
전원 선물 증정

(아이패드, 호텔숙박권 외
스타벅스 커피 전원 증정!)
  *미션은 주간 목표 설정하기,
콘텐츠 5개 보기
이벤트 기간내 출석 3회 하기
한 달 더 결제하기! 입니당 :-)

제가 직접 한 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가입하자마자
포인트도 주고 관심분야 설정까지
완료하니 5만 포인트까지 주네요!

대표 강좌로는 직장인들에게 필수역량인
엑셀과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인적관리가
있어요! 저는 엑셀이 급해서... 클릭!

그 외에도 클래스101이나 비슷한
곳에 들어가면 돈버는 파이프라인 시스템
만들고 엑셀 강의 1개만 해도 월별 몇 만원
하는데 이 곳은 9천원으로 다양한 강의를
매달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렇게 저렴해서 강의 퀄리티는 설마 좋겠어?
라는 의문을 갖고 엑셀 강의를 듣고 있는데
이 분 누구시죠..ㅠㅠ 강사님 진짜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저 진짜 이제 엑셀에
대한 자신감이 뿜뿜 생겼어요!!

그 외에도 기본적으로 영어 회화는
되지만 비즈니스적인 영어 회화는
부족해서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강의도 있어서
이번 1달 무료로 했지만
추가로 결제 할까 합니다 ㅎㅎ!

솔직히 영어 강의도 반신반의하며
들었는데 진짜 강의 퀄리티 너무 좋아요!

또 놀라웠던 부분이 목표를 설정해서
한 주에 몇 개를 들을 지 선택해서
관리도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또 좋았던 부분은 제가 어느 부분에
강의를 많이 보는 지도 표와 그래프로
한 번에 보여줘서 진짜 똑부러지는
서비스 같다고 생각했어요!

ㅎㅎ이번주는 3개를 봐서 30% 달성했다고 나오네요

저는 자기계발에만 초점을 둔 거 같아서
라이프스타일(웹툰 그리기 등)도 한 번
쓱 훑어 봤어요! 그리고 휴넷 프라임이
좋은 부분이 앱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편하게 강의 듣는 것처럼 할 수
있어서 찐으로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당!
넷플릭스처럼 돈이 안 아까워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