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니짐내짐/헬스장 추천] 논현동 아트짐 및 PT 어플 추천 (feat. 내주변 헬스장 1회권/회원권 실시간 비교 가능)

by 조하 (Joyhi) 2022. 7. 17.
반응형

코로나 이후로 바디프로필(바프)도 많은 분들이 찍고

조금 더 헬스(건강)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된 거 같아요 ㅎㅎ

저 같은 경우에도 잠시 일을 쉬면서 요가를 하면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도 

맑아지고 좋은 거 같습니다!

 

저의 남자친구는

30대가 오기 전에 좋은 몸을 한 번 기록하고 싶다고

해서 헬스장에 요즘 살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랑 데이트를 해서 등록한 헬스장에

못 갈때면 주변 저렴하고 기구가 괜찮은

헬스장 1회권을 찾는데요!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니짐내짐 좋은 어플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어플 이름은 니짐내짐이에요!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내주변 혹은 원하는 장소를 입력해서

헬스장, PT, 심지어 필라테스 요가샵까지

가격이 리스트업 되어 있습니다 ㅎㅎ

심지어 초특가로 최저가 보장제라고 해요! 

최저가가 아닐시 알려달라고 하니 신뢰도

올라갑니다 ㅎㅎ 어느 곳은 헬스장 1회권이

6천원으로 진짜로 대박 가성비 굳이더라구요

그래서 남자친구랑 같이 자주 가는 논현역 주변에서

앱을 깔고 사용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해봤어요!

그리고 혹시라도 회원권(원래 기존에 다니던 헬스장)이

있다면 등록해서 이용권 기간이 며칠이 남았는지도

확인 가능하니 좋은 기능이죠 ^^? 1회권 구매는

찾으러 가기를 통해서 혹은 앱 하단에 있는 찾아보기

기능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ㅎ

 

저 같은 경우에 다니고 있는 헬스장이랑 요가학원이

등록이 안 되어 있어서 최종 등록은 안 되었어요 ㅠ

그래도 고객센터에 요청하면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제휴 요청을 해본다고 하니 태도와 마인드가 좋았어요

그리고 지금!! 헬스장 1일 이용권이 0원으로

무료라서! 이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니짐내짐을 통해서 1일 이용권 이용후에

블로그에 작성하면 페이벡을 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제가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ㅎㅎ

저는 제가 자주 출몰하는 논현역, 논현동 주변에서 

괜찮은 헬스장을 찾다가 아트짐 논현점 헬스장을

찾게 되었어요! 1일권이 15,000원으로 약간 

가격은 있지만 그만큼 시설도 괜찮고 현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니짐내짐으로 ‘아트짐’ 회원권 구매 후 헬스장 가서

아트짐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작성하면 20%할인가에 이용 가능

 (네이버리뷰만 작성해도 헬스장 20%할인)

(이벤트 기간: 6.27~7.31 한달간)

(오직 니짐내짐을 통해 회원간 구매시)

그래서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후딱 회원권을 구매했습니다 ^^*

1일권을 구매하면 이렇게 위해처럼 1일 멤버쉽

1일 남음이 보이고 입장 버튼을 누르고

입장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 

먼저 하지 마시고 방문해서

트레이너분께 보여드리면 되어요 ㅎㅎ

카운터에서 니짐내짐 헬스장 어플로

예약했는데요~ 하시면 됩니다 ㅎㅎ

최종 사용을 위해서는 사진등록을

해줘야 하지만 ㅎㅎ 안 해도 되는 거 같긴해요

그래도 저는 사진 등록을 했어용

내부 시설을 보니깐 생각보다 더 넓고

최상급 머신으로 부위별 다양하게

웨이트를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ㅎㅎ

운동 분위기가 제대로 나용

일반 헬스장과 다르게 스쿼시를 할 수 있더라구요!

완전 신기! 헬스와 스쿼시를 한 곳에서 같이

할 수 있다니.. 천국 ㅎㅎ 편리함 최고

심지어 G.X, 골프 스쿼시까지 모두 함께 할 수 있으니

이처럼 좋은 토탈 피트니스 센터는 없을 거 같아용

저도 아트짐 논현역을 이용해봤어용! 

너무 착하신 직원분들께서 운동화가

없다고 하니 역도화를 빌려주셨어요..

다시금 감사합닏 ㅎㅎ

그리고 심지어 운동복도 무료로 함께

대여해주니! 운동복 걱정 없습니다 

그리고 정수기와 프로틴 음료를 판매하는

자판기도 있어서 신기했어용 ㅋㅋㅋㅋ

저는 웨이트 위주로 근력을 키우기 위해

운동했는데 확실히 웨이트를 하기 위해서

좋은 기구들이 많았어요! 상하체 같이 할 수

있는 기구들도 있고 ㅎㅎ 여자분들고 많더라구요

누가 보면 사진 찍으러 온 줄..ㅋㅋㅋㅋㅋ

런닝머신을 타봅니다

ㅋㅋ제가 직접 운동하는 사진도 한 번

후후 오늘도 오원완!!! 


[지금 바로 니짐내짐 어플 이용해 내주변 가까운 1일권/회원권 헬스장,PT,요가 가격 실시간으로 알아보기]


https://bit.ly/3KJVnFR

 

니짐내짐

 

kaneike.blogspo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