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20-30대 남자친구 선물 추천] 센스있는 기념일 & 발렌타인데이 선물 TOP 5 (feat. 직접 선물 후기)

by 조하 (Joyhi) 2022. 2. 2.
반응형

조하(Joyhi)! 유용한 정보 알려주는 조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20대 30대 남자친구 선물을 추천하는 TOP 5 다섯가지 선물 예시를 가져와봤습니다. 모든 추천하는 선물은 제가 직접 남자친구에게 선물한 것입니다. ㅎㅎ

1. 커플 케이스
- 저희는 기념일때 찍은 사진이랑 저는 2살 연상의 오빠와 연애중인데요 ㅎㅎ 오빠가 좋다고 하는 사진을 물어봐서 미리 2주 전쯤에 주문해서 3일만에 배송을 받았어요! 여기 케이스집 이름은 댓글 남겨주시면 3시간내로 알려드릴게요! 저희 커플 사진을 일러스트로 직접 그려주셔서 더 좋은 거 같아요 :-) 일러스트레이트 하단부에 기념일을 넣어도 좋을 거 같아요!

2. 커플 속옷
- 만약에 사귄 지 조금 오래 되고! 서로간의 부끄러움이 없다면, 커플 속옷도 20-30대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좋은 거 같아요! 정렬의 RED도 좋은 거 같아요 꾤꾤꾤

3. 도시락 기념일 케이크 주문!
- 저희는 이번 100일 기념에 만든거긴한데 ㅎㅎ,,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기념일로 넣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은근 제 남자친구는 29살이고 20대후반이자 곧 30대초반이긴 한데 은근 케이크 맛도 있고 기념일 셀카로도 찍어서 좋아하는 거 같아요!

4. 주유권 선물! (50,000원~100,000원 정도)
- 저도 처음 알았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or 기프티쇼에 들어가면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는 기프티콘을 파더라구요! 완전 발렌타인데이에 따로 준비하지 않았으면 남자친구가 차가 있다면 센스있게 주유권을 선물하면 좋을 거 같아요! :-) 저는 이번에 발렌타인데이가 아니라 100일 기념이지만, 주유권을 선물했습니다 ㅎㅎ

5. 커플 원데이 클라스!

- 발렌타인데이에 꼭 남자친구에게 실물의 선물을 주기보다는 같이 무엇을 하는 건 어떨까요?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랑 같이 원데이 클라스를 해서 선물을 직접 만들면 어떨까요? 저는 남자친구랑 작년 크리스마스때 같이 머그컵을 만드는 원데이 클레스를 했는데 남자친구가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꼭 초콜렛을 선물하지 않아도, 뭔가 초콜렛을 같이 만드는 클라스도 좋을 거 같아요!

이 외에도 저는 남자친구가 자동차가 있어서 자동차 키링을 만드는 원데이 클레스를 했어요! 3만 3천원 정도로 만들어서 선물해줬더니 너무 좋아했어요! 30대 남자친구분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밑의 코드로 솜씨당이라는 원데이 클라스가 저렴해서 들어가시면 할인코드로 저를 몰라도 가입하실 수 있으니! 꼭 이번 발렌타이데이때는 함께 행복한 데이트 하세요^^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161?category=1035166

 

[도자기 전사지] 원데이 클라스 추천 (feat. 솜씨당 5.000원 할인권 증정)

조하(Joyhi)~! 조이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블로그입니다. 벌써 원데이클라스만 3번째인 저인데요 :-) ..! 세상에는 너무 궁금한 게 많고, 재밌는 게 많은 거 같아요~ 호호호호! 1. 이번에는 어떤 클라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조이1009님이 추천하는 취미플랫폼no.1 솜씨당
전국 10만개의 다양한 클래스와 취미지원금 5,000원 쿠폰을 드립니다.
초대 코드 : JUPY205
회원가입시 위의추천코드를 꼭 입력해주셔야 혜택이적용됩니다:D
URL : https://bit.ly/39baB4g

 

일상을 채우는 취미공간 솜씨당 - APP 다운로드

원데이 클래스부터 온라인 클래스, DIY키트까지. 즐겁고 좋아하는 것들로 일상을 가득 채울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솜씨당과 함께 취미 하세요!

www.sssd.co.kr

▼ 그 외 센스있는 군인 남자친구 선물 추천이 궁금하다면?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192

 

 

[군인 남자친구 선물추천] TOP 1 커스터마이징 아이싱 수제 이름 각인 쿠키 (feat. 대위 진급 장교

조하 (Joyhi)! 유용한 정보 알려주는 다음 블로거 조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20대 30대 남자친구 선물을 추천하는 TOP 5 다섯가지 선물에 이어서 군인 남자친구에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오늘도 유용한 정보 알려주는 다음 블로거 조하 (joyhi)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