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롯데월드몰 2022] 물품보관함 위치 + 가격 + 크기 총정리 (feat. 잠실역안 물품보관소) *무료*

by 조하 (Joyhi) 2022. 2. 5.
반응형

조하(Joyhi) ! 유용한 정보 알려주는 블로그임다!
오늘은 제가 자주 찾아가는 잠실 롯데월드점 및 백화점 안에 있는 !무료! 물품보관함 위치를 알려 드릴게요!

^ 잠실역 안에서 롯데월드몰로 QR찍고 들어오면 그냥 고개 드시면 이 둥근 기둥과 위의 사진이 보입니다!✨

^ 이 상태로 쭈욱 직진을 해주시면

^ 자라 홈이 보여요 !

^ 자라 홈에서 왼쪽으로 꺾으시면

^ 물품보관함이 보여요 ^^* 팁이 있어요!

^ 이 롯데월드몰안에 있는 물품보관함은 사람들이 찾기 쉽고 콘서트 가시는 분들이나 잠실역 안이랑 가까워서 대부분 꽉 차 있을 거에요!

^ 보이시죠? 물품 찾기 버튼만 활성화 되어 있고 물품 보관 버튼은 사람들이 이미 물품 보관소를 다 이용해서 하지를 못 해서 활성화가 안 되어 있죠 ㅠㅠ 그래서! 조하가 준비했습니다!!! 물품보관함 너 포기하지않을거에요!

^ 아까 보관함에서 바로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바로 2층 누르시고 올라가시면 짜잔! 엄청 크고 사람들 거의 안 써서 이렇게 물품보관함이 텅텅 비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관함 크기랑 가격이 궁금하시죠?

^ 우선 물품보관함 사용을 위해 물품보관 버튼 클릭!

^ 가격과 시간과 방법 절차 자세하게 보이시죠!~
기본 2시간 무료! 너무 천사 아닌가요 ㅎㅎ 그 이후부터는 소형짐은 1천원, 대형짐은 2천원 부과입니다 !

^ 대형짐 안에는 캐리어 큰 거랑 백팩 정도 편하게 넣을 수 있고요! 소형짐은 책이나 핸드백부터 가방까지 다 가능해요^^* 아주 편하게 잠실이나 롯데월드 혹은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면세점 이용시 캐리어 맡길 때 꼭 활용하세요 ^^*

^ 사용을 원하시는 보관함을 클릭하시고

^ 비밀번호 설정

^ 6자리로 설정! 까먹지 않기로 해요🥺

^ 영수증 출력하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