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나이키] Nike 운동화 프리런 5.0 구매 및 신상 소개 - 말레이시아 백화점 mid velly Sale 세일 가격 득템!

by 조하 (Joyhi) 2019. 12. 2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소!~! :)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슴다 하하하
오늘은 나이키 운동화중 금년도 초반에
핫하고 지금도 핫한! 나이키 프리런 5.0 구매 후기 및 나이키에어맥스, 나이키조던 등! 다양한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말레이시아에서 자주 가는 유명한 나이키 매점은 미드밸리 mid velly와 KLCC점이 있어요!
쿠알라룸푸르에서 가기 편한 곳에 위치해있죠!

나이키 프리런 5.0 실사 헤헤헤 구매전 사진임다

매장을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DP는 신상들! 농구공도 파는데 너무 예쁘네요 ㅎㅎ 나이키 로고가 뙇!

자! 이제 본격적으로 나이키 운동화 에어라인 중 신상 운동화들을 감상해보시겠슴다 :)

우선 나이키 운동화 전반적인 스타일들 쭉 훑고

다음으로 다양한 디자인이 혼합되어 있네요 나이키줌플라이3도 유명한데 핫핑크로 유난히 띄네요 눈에 ㅎㅎ 갖고싶습니다아아 나이키 운동화 플라이3짱

요즘 핫하고 너무 예쁜!!! 나이키 에어맥스 라인들.. 요즘 나이키 에어맥스 270 디자인들 :) 뒷꿈치가 포인트! 예뿌죠:)

자자! 드디어! 하이라이트! 제가 사려고 하는데 나이키 프리런 5.0 시리즈 입니다 ㅎㅎ 전 자주 뛰거나 운동을 하진 않지만 걷는 데에 있어서 편안하다고 느끼는 신발을 참 중요시여겨요!
이에 대해 나이키 프리런 5.0은 진짜..편하고 예뻐요 ㅠㅠㅠㅠ(포스팅 맨 밑에 착용샷 및 집에서 다시 찍은 사진들 올려놨습니다!:))

나이키 프리런 5.0 제가 사려는 신발 ㅎㅎㅎ

따다~! 때마침 세일도 하고 있네요 ㅎㅎ 하하ㅏ 행복해라아아 나이키 신발은 할인해서 얼마 얼마?! 밑을 참고하샤요!
말레이시아 가격으로 원래 판매가격은 389링깃 (=한화로 약 11만원 정도) but 저는 275링깃에 Get! 즉 7만 7천원 꺄아앙꺌꺌꺌 한국 나이키 프리런 5.0을 사면 최소 10만원인데 ㅎㅎ 참 잘 샀죠? 히히히히히히히 구매대행 시작해야겠어요!

다른 신발도 보니까 나이줌플라이3 시리즈가..핫핑크 너무 예뻐요!!

안에 스프링이 탑재되어 있는 것과 같은 편안한 쿠션감이 특징인 나이키줌플라이3이래요 ㅎㅎ

이것도 나이키줌인데 36버전

중간에 기분 좋아 사진 한 컷 헿

갑자기 신발 보다가 여성 나이키런닝복, 트레이닝복세트 등 궁금해져서 시선을 잠시 돌려봤습니다:) (밑에 남성복 나이키 의류랑 나이키 조던 신발도 첨부해놨어용)

예쁘네요 참참촴촴찹찹

나이키 여성 런닝탑은 205링깃 정도 한화로는 5만 7천원 정도네요 한국이랑 비슷한드읏!

쭉 둘러보다가 발견한 이쁜 나이키운동화..jesus is christ..!!! 신상 갚아요 ㅎㅎ 백화점 디피 맨 앞에 전시되어 있는 거 보니!

남성복 색션에도 가보니 간지 철철 나는 농구복 의상과 농구공들 ㄷㄷ: 힙합 힙함이 느껴지눼열

나이키 남성복 티셔츠들

제가 이 날 이 옷들을 보고 태어나 처음으로 나이키 남성복 축구유니폼이나 농구옷이 예쁘다고 생각했슴다 너무 예쁘죠??

여기 색션은 약간 일본 디자이너랑 나이키랑 콜라보한 것 같아여 정확한 건 모르지만 느껴지네요 ㅎㅎ 퓔이

자자 이지 농구 색션에 왔어용:)) 한 때 농구 좋아했는데..

와씨...;; 나이키 조던 신발이 이렇게 예쁜 지 몰랐습니다 ;;;

진짜 여자가 봐도 나이키 농구화 미쳤네요 조던도 울고 가겠어요,,

나이키 조던 WNZ.2이 제품명인가봐요 미쳤네요

만약 남자친구가 있다면 나이키 조던을 사고 싶다면 이 신발을 사라고 할 거 같아요! 신발이 미친듯이 예쁜만큼 가격도 미쳤네요 ㅎㅎ 535링깃(한화로 15만원 히히)

자자 ! 저는 다시 정신을 차리고 제가ㅜ사려던 나이키 프리런 5.0을 구매하게 되었슴다!! 5.0 이 디자인은 한국에 없는 거 같아요 :))) 잇나유?

내 집 내 방에 책상에 고이 올려

개봉을 합니다..반짝반짝 나이키 운동화 쵝5

아니..이 나이키 신발은 바닥도 예뻐요? 분홍색 빵빵 박혀있고 취향저격~취향저격~♡

예쁘죠 옆태에 나이키 로고고 잘 보이고 무난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감 :)

양 옆태가 달라요 :)

착용샷 ㅎㅎ

짠! 신으면..크..전 바닥 부분에 하얀 부분이 울퉁불퉁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이키 관련 질문 댓글 환영!
구매대행 환영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나이키여러분협찬환영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