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배쓰앤바디웍스] Bath&Body works 핸드젤, 핸드크림, 핸드솝 구매 리얼후기 - 해외직구 X 말레이시아 현지 구매 정보 공유

by 조하 (Joyhi) 2019. 12. 2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은 패션이라기 보다는 배쓰앤바디웍스 화장품(유명한 핸드젤, 핸드솝, 핸드크림, 캔들etc.)등 동남아중에서도 핫한 말레이시아 Bath&Body works 매장에서 직접 구매해봤습니다!(직구 X, 해외구매가 아니기에 더 저렴한 가격의 쇼핑 정보 후기 공유)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KL Central 역에 있는 배쓰앤바디웍스 매장 외관 (크리스마스 세일 시즌)

저는 저의 직장이랑 가장 가까운 KL 역에 들어갔어요! 빅토리아 시크릿, 더 바디샵, 배쓰앤바디웍스 등 웬만한 매장이 다 있어서 역 안의 몰에 들어가봤더니! 크리마스 세일을 하고 있지 뭐예요!!

배스앤바디웍스 제품중 유명한 핸드솝이 15RM(=한화로 4200원)에 세일중이네요!

매장 입구부터 아주 예쁜 병에 담겨져 있는 핸드솝(비누)가 저를 반기네요..후..디자인도 예쁜데 향기도 다 좋아서 기부니가 좋아요~*0*

네이버 해외직구로 검색결과 핸드솝 가격

네이버에 배쓰앤바디웍스 핸드솝 가격을 치니깐 해외직구로 5190원이 뜨네요! 아마 배송비 붙으면 더 비싸지겠죠? 전 아주 싸게 산답니다 ^0^!

(한국에 자주 가는데 구매대행을 해봐야겠어요..!)

겨울 느낌 물씬나는 핸드솝 디자인!

자자!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실제로 핸드솝(비누)이지만 향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위의 핸드솝 테스터가 있어서 향기를 맡아봤습니다!
위의 핸드솝은 설탕을 녹인듯 달달하고 스윗한 향이 나더라구요 :)

짜잔~! 두마리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져 있어서..집사 정신이 발휘되었는지..! 이 디자인에 꽂혀서 향기를 맡아보는데 약간 바르면 멘톨 같이 시원해지고 향이 시원칼칼+깔끔했습니다! 배쓰앤바디웍스 핸드솝은 향이 참 다양한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사진은 조금 흔들렸지만 퇴근하고 집에 오면 포근하고 미니멀리즘의 깔끔 담백한 향을 선사해주는 듯한 핸드솝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과 이 제품의 흰색 버전 강추요..후회 절대 안 하십니다! 무난하게 선물도 좋을 거 같아요 :)

배스앤바디웍스 bath&body works 매장내 디피 상품

[쉬어가는 time!] 실은 배쓰앤바디웍스 매장에 보면 다양한 제품을 많이 팔고 있어요! 그 외에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는데 손의 끈적임 한계가 올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이 매장이 좋은 게 손을 씻을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위의 사진처럼 세면대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다음으로는! 배쓰앤바디웍스 핫한 아이템! 손세정제(핸드젤)을 소개 드리겠습니나!

지금 핸드세정제, 핸드젤이 미친듯이 할인을 하고 계시는 것을 보고 계십니다! 4링깃!!

여러분..매년 연말과 기념일이는 이렇게 원래는 6천원 정도하던 핸드젤이 말레이시아에서는 단돈 4링깃(=한화로 1100원)입니다.. 실제로 네이버나 해외직구로 하면 6천원 정도 합니다! 답은 질러야죠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우선 향도 중요해서 TRY ME가 붙어있는 테스트를 이용해서 발라봅니다!

그렇게 해서 고른 2개의 핸드젤..행복해요..♡
하나는 룸메꺼 하나는 내꺼~♡

잉?! 근데 말이지..엄청 예쁜 걸 발견했어요!!! 근데 계산대에서 물어보니깐..이건 11링깃이래요..그래서 포기..ㅎ 너무 예쁘죠 다이아몬드를 바르는 거 같아요!

이 외에도 이와 같이 핸드젤 물량이 엄청 많으니 걱정마시고 언제든 매장에 방문하여 쇼핑 및 구매하세요!

계산하기 위해 계산대에 이들을 들거 줄 서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가방을 건네주시네요 ㅎㅎ

가방 덕분에 제품도 조금 바꾸고 아주 만족도 높은 구매가 되었슴다!

구매 완료 배쓰앤바디웍스 페이퍼 종이가방

집에 들어와서 핸드솝 하나를 룸메 언니를 주고 하나는 제가 갖고 들어가려는데..! 더 바디샵에서 핸드크림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셔서..행복해서 사진 한 장 찍었슴다 뀨흑 천사언니♡

마지막으로 배쓰앤바디윅스 다른 제품들 가격 관련 가격표 정보 공유 드리면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소통해요! 댓글, 공감 환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