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러쉬] LUSH 입욕제 추천 배쓰밤 말레이시아 매장 Sunway pyramid 선웨이 피라미드 백화점몰 + 러쉬 세일

by 조하 (Joyhi) 2019. 12. 3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용~:)
오늘은 선웨이 피라미드라는 말레이시아에서 정말 큰 그룹? 약간 롯데그룹 같은? 그룹인데요! 수영장도 있고 롯데월드처럼 놀이공원이랑 롯데백화점 보다 더 규모가 큰 백화점인!

 힙한 느낌이 팍나는 러쉬 ㅎㅎ 러쉬 매장은 전세계 어디를 가든 비슷한 거 같아요! 검정색에 투명용기 디자인을 선호하고 러쉬체라고도 할 수 있는 러쉬만 쓰는 글씨체가 참 매력적으로 다가오죠?

자자 ! 본격적으로 6종류 보기 ㅎㅎㅎ 저도 한 때 입욕제에 빠져 자주 사용 했었는데요! 입욕제는 크게 거품이 나는, 안 나는 그리고 예쁜 효과가 있는 없는(색깔, 반짝이 등등)으로 나뉩니다!

효과가 특이하고 오묘하고 색상이 예쁘기도 하고 ㅎㅎ

실은 러쉬 입욕제 같은 경우 다들 버블버블 버블바 같은 입욕제만 있구나! 라고 생각하시는데 아닙니다 ㅎㅎ

실제로 비누처럼 색상만 나고 약간 마사지할 때 사용하는 부드럽고 향기 좋고 효과가 없는 것도 있슴다!

어떻게 보면 러쉬에서 볼 수 있는 가장 클래식한 제품이죠! 짤라서 쓸 수 있고 뿌개서 쓸 수 있는 입욕제! 

ㅎㅎ그래도 아무리 생각해도 러쉬 lush 입욕제는 이처럼 귀엽고 유니크하게 생긴 입욕제를 쓸 때가 가장 기분이 좋은 거 같죠? :)

러쉬 같은 브랜드에 가면 실제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손을 씻을 수 있는 따땃~한 물이 나오는 세면대가 있쥬! 기본!

또한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엄청 많은데 물이 너무 따땃해서 좋아요..비누랑 입욕제 체험 가능 :) 부담 없이!


ㅎㅎ루돌프 귀욥죠 ㅠㅠ 클쓰마스때 였으면 샀을텐뎅.. 너무 귀엽죠 ㅠㅠㅠ 흑 신상 루돌프 러쉬 입욕제 같아요! 산타도 있던데..

 

마지막으로! 여기 말레이시아 선웨이 몰에 face masks 얼굴팩 관련 체험 코너가 있지 뭐예요!! 

 

특히나 추가적으로 이 얼굴팩에는 블루베리, 아몬드 같이 견과류, 과일, 야채들이 진짜로! 들어가서 약간 빻아서 넣은 거 같아요! 

그래서 실제로 더 신선하고 얼굴에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실제로 한 번 테스팅 해 봤습니다! 저는 블루베리를 좋아해서 블루베리! 그리고 룸메언니는 레몬! 둘다 기본적으로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거 같아요! 은근 순한 거 같아요! 하지만 기본적으로 실제 과일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일주일 안에 다 쓰는 부분이 권장될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실제로 쓱싹쓱싹 친절하고 따뜻하게 잘 딲아주세요 ㅎㅎ

 

ㅋㅋㅋㅋㅋ그나저나 그 와중에 레몬 마스크팩 이름이 don't look at me네요..ㅋㅋㅋㅋㅋ날 쳐다보지마

 

마지막으로! 러쉬에는 입욕제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팔기에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리며!

 

러쉬는 lush 포장지가 너무 예뻐서! 선물도 추천드립니다! 오늘하루도 좋은 날 보내세용! 안녕! >_<


러쉬 온라인 매장은 아래 링크로! 

https://lush.co.kr/

 

러쉬코리아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입니다. 자연으로부터 얻은 신선한 재료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정직한 재료를 사용하여 모든 제품을 손으로 직접 만듭니다.

lush.co.kr:4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