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말레이시아 코로나 검사 COVID 19 테스트 후기 (feat. 가격, 위치 병원 정보 등)

by 조하 (Joyhi) 2020. 11. 16.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트위드 벌드입니다!
블로그 제목에 다들 너무 놀라셨죠?! 😂

저는 금일 코로나 테스트를 말레이시아에 있는 병원에서 받고 왔습니다! 따로 제가 아프거나 열이 나고 그래서 받은 건 아니니 걱정마시구요 :-)

다래끼가 나서 째려고 병원에 왔는데 코로나 검사를 받은 후에야만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 .. 느낌이 말레이시아인들은 안 하고 외국인들만 하는 거 같아요..! 그래도 전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AIA 보험이 있어서 총 얼마를 과금할 진 모르지만 뭐.. 받아야 한다니 받기로 합니다!


 

 

 

 


병원 이름은 : columbia hospital setapak
이구요! 우선 들어가기 전에 등록을 해야 하는데 설문지를 작성하면 돼요! 이 때에는 웬만하면 그냥 다 NO로 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병원 안으로 들어오신 후에 쭉 직진하시면 바로 앞에 리셉션이 보이고 왜 왔는 지 말하면 해당하는 부서로 옮겨줍니다.

 

https://coupa.ng/bMtAhT

국산 더착한 3D 입체형 50매 대형 일회용3d마스크 식약처 승인대기 MB 비말차단 블랙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전 다래끼 때문에 왔지만 혹시라도 코비드 코로나19 테스트 받고 싶으신거면 말씀하시면 여기 이 곳 밖으로 보내주실거에요!
https://coupa.ng/bMtAob

김미경의 리부트: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법

COUPANG

www.coupang.com

 

 

 

이 의자에서 그냥 기다리면 모기 많이 물릴 수 있으니.. 꼭 아우터를 들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많이 헌혈하고 왔습니다.

 

 


여기서 또 다시 등록하면 간호사분이 무엇인가를 적고 한 다음에 담당의사쌤이 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아마 저 오른쪽에 보이는 상자 안 쪽에 면봉들이 있고 제 이름이 프린트된 바코드를 미리 각각의 면봉 유리봉에 붙여놓은 거 같아요! 

https://coupa.ng/bMtArQ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모이스처 복숭아

COUPANG

www.coupang.com



담당 의사쌤이 오시면 개인 의자에 들어가서 면봉 기다린 거 2개를 가지고 코를 한 번 푹푹 쑤시고 목을 한 번 쑥쑥 쑤십니드... 코로나 테스트가 처음이라 너무 무서웠는데 그래도,, 의사쌤도 착하시고,, 괜찮았습니다 ㅎㅎ 눈물 찔끔 ㅎ 가격은 380링깃으로 한화로 환전하면 10만원 정도 나온 거 같아요 ㅎㅎ 꽤 비싸서 AIA 회사 보험이 얼마나 금액을 돌려줄지는 모르겠네요! 

 

 

 

검사를 다 받으면 위에서 보여드린 리셉션 바로 옆의 캐쉬어에 가서 빌즈를 들고가면 정산해서 바로 결제를 합니다! 흑.. 내..코.. 곧 한국 가는데 한국가면 또 할텐데 슬픕니다..ㅎㅎ.. 다들 건강하세요! 다래끼랑 합쳐서 15만원 정도 나온 거 같아요! 흑흑,, 음성인지 양성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결과가 안 나와서 기다려봐야할 거 같습니다! 나중에 후기 알려드릴게요! 전 건강하니 걱정마세요!! 

https://coupa.ng/bMtAuY

밀크바오밥 패밀리 핸드워시

COUPANG

www.coupang.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와 댓글, 구독, 광고 클릭 1번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s. 요즘 바빠서 개인 이메일과 연락에 대한 답변이 늦고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