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말레이시아 정글 여행지 추천] 타만네가라 Mutiara 무티아라 숙소, 이색 경험 1박 2일 코스 - 1일차 경비 등

by 조하 (Joyhi) 2020. 8. 6.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 트위디 벌드입니다!~
요즘 매주 주말마다 최대한 현재 거주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근교 3~4시간에 있는 곳들로 여행 다니고 있어요!


이전에 유행하던 연예인 김병만이 나오는 정글의 법칙과 요즘 하는 예능인 차인표와 안정환이 나오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무인도 프로처럼 정글에 다녀왔습니다..!!! 대박 😄😆 타만네가라!

위의 물 색깔 보이나요 마치.. 아마존에 들어온 줄 알았습니다 허허 무섭기도 했는데 재밌기도 하고 너무 좋았어서 이렇게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


배를 타고 들어가면 1인당 1링깃이 필요합니다! 배를 타고 들어가면 개인신원 정보를 간략하게 적고 열을 재고 바로 보이는 리샙션으로 가서 숙소 체크인을 합니다.



숙소는 무티아라라는 곳으로 말레이시아식 건축형태를 띄는 리조트? 콘도에서 묵었구요!


숙소 전경들입니다 ㅎㅎ

저희가 묵는 숙소이구요!

침대들과 시설은 낫베드!



너무 보기 좋죠 :) 숙소로 가는 길이 너무 헨젤과 그레텔 같이 울타리와 오두막집 같은 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


ㅎㅎ숙소로 돌아갈 때마다 이렇게 예쁜 거리와 울타리들을 보고 들어가고 나가는데 전 너무 좋았어요!



짠짠 드디어 숙소 내부 사진!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398링깃이고 3명이 자기에 좋았습니다 :) 나름 세계의 관광객들이 몰려오는 것이라 3성급이고 물도 있고 전기포트랑 화장실도 깔끔 했답니다!




그렇게 체크인을 하고 내려가면 레스토랑이 보여요 ! 레스토랑이랑 미니 슈퍼가 보이네요 :) 합법적으로 찍기 위해서 사진 자격증을 등록(1인당 6링깃)을 합니다.


사진증을 등록하고 밑에 가격표 ㅎㅎ 그 주변에 있는 식당과 표지판등등을 구경합니다.



점심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맛나게 먹었어요 뭔가 말레이시아 현지식 나시르막같은 거뿐인 줄 알았는데 다행이더라구요 :) 점심도 뷔폐고!


생각지도 못한 점심을 공짜로 먹게 되었꾸요 낫베드 ㅎㅎ 고기 비프 파스타가 맛있었어용

계란찜 같은 후라이랑 수박 디저트도 있고 세계의 사람들이 놀러와서 그런지 western 식이 많아서 전 너무 좋았땁니당

수박이랑 빵 얌얌


마지막으로 우유랑 커피도 마시고 
그러고 나서 오후 2시 30분에 보트를 타고 정글과 자연을 보는 액티비티 활동을 시작하러 갑니다!


보트 3인용~5인용까지! 타고 구명조끼도 당근 입고나서 



보트 투어는 3~4시간으로 3곳에 정착을 하거 수영복도 챙겨가면 계곡에서도 놀 수 있습니다.



보트가 생각보다 속도가 있고 신나요! 제 표정 보세요 ㅎㅎ


같이 간 회사 동료 언니들이랑도 찍고 난리났어요~


룰루~자연힐링이다 이곳이 바로!

노랑 빨강 머리 ㅎㅎ 제 룸메 언니에용 효효

씬나게 보트 투어하고 나서 집으로 돌아가는 아쉬운 저의 뒷모습 

그래도 활짝 웃을 수 있어서 행복하답니다 타만네가라 보트 투어 정글 투어 강추! 

말레이시아를 오면 꼭 가봐야 하는 정글의 법칙이 있는 곳 타만네가라~ 판자집?..

ㅎㅎ 여행에 미치다의 한 컷에 나올 거 같은 사진 아닌가요 호호 

정글 사진 내부도 하나 찍어드리고!

뭔가 그 뭐랄까요 그거 있잖아요 아마존에 가면 갈색 물.. 약간 무섭기도 하고 악어 나올 거 같고 ㅎㅎ 악어는 없답니다


활동이 끝나고 나서 저녁을 먹습니다 얌얌얌
피자랑 크림 파스타랑 소고기 버거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났어요 헤헤 ㅎㅎ


목테일(non-알코올)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비프소고기 햄버거 짱맛! 30링깃 정도인데 1만원 한화로 하면? 

크림 파스타인데 쏘쏘

하와이완 피자도 쏘소~ 
이렇게 정글투어 1일차 완료!


저녁도 참 에쁜 거 같아요 ㅎㅎ 현지 건물 느낌의 저녁 스스물스스무

ㅋㅋㅋㅋㅋ결론..자기전에 다같이 ...포커는 아니고 원카드로 마무리했땁니다 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