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이케아 IKEA] 광명점 부럽지 않은 말레이시아 해외점 매장 + 온라인 쇼핑몰 링크 및 구경 가구(선반, 책상, 의자) 푸드 메뉴 방꾸미기 DIY 후기 (feat. 멤버쉽 패밀리)

by 조하 (Joyhi) 2020. 4. 14.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트위디 벌드입니다!

요즘 근래에 너무 바빴어서 블로그 글을 잘 못올렸네요^^

다들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잘 지내시죠^^? 

저는 집에 있으면서 오랜만에 이케아에 다녀왔던 사진들을

보고 정리하고 사진을 올려 봐요 ㅎㅎ 위에 사진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있는 이케아점에 가는 길에 찍은 거리인데 너무 예쁘죠!

ㅎㅎ백화점 안으로 들어가서 이케아와 백화점이 연결되어 있어서 이케아로 슝슝 향하고 있습니다~!

ㅎㅎ자자 드디어 들어왔는데요! 이케아 푸드 유명하죠 ㅎㅎ

이케아 오면 단순히 가구만 보러 오는 것이 아닌 먹방도 찍고 가야 제맛!

이케아 레스토랑~ 한 번 함께 둘러 볼까요>?

들어오니깐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이케아 푸드 식당 ㅎㅎ 메뉴가 궁금해지네요

얼른 음식 사진 보러 고고씽! 

이케아에 오면 역시 마트에 온듯 이케아 카트를 끌어줘야죠 ㅎㅎ

보기만 해도 좋은 너란 3글자!

이~케~아~예~~~~~~~

커피와 음료수~ 그리고 음식들을 

메뉴판으로 볼 수 있네요~

달콤한 간장 비프 립이 38.9 만원 정도 하는 거 같아요~~

ㅎㅎ저거 시켜먹으려다가 말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가 단돈 5링깃이라니요!

1500원이라는 것인데..신기하죠 이케아에서 먹는 샐러드 좋아요~

옆에 매콤달콤 치킨은 17링깃 즉 5천원~예~

쓱쓱 먹을 것을 담아볼까나

얍얍

이케아 연어 샐러드 진짜 맛있고 싱싱하더라구요!

가격도 3천원밖에 안하고짱짱~~

뙇! 저 소스도 맛있어용!

이케아 푸드~이케아 식당에 가면 연어 샐러드 추천~~

치킨 화면빨 잘 받네요

실제로 시키면 아래처럼 나와유 ㅎㅎ

뽀쀼쀼ㅠ~그리고 미트볼도 시켰습니다

호호

이처럼 직원분들이 영어로 시키면 바로

내줍니다 감사효효

이렇게 이쁜 음식들을 담고

전진전진~

다해서 3만원 안 나왔을거에요! 2만원 초반대?

정말로 행복한 식사였습니다...얼른 탈출해서 외식하고 싶네요 ㅠㅠ

음식들 간접샷샷 예예

엄청 맛나요

췩-힌

맛나게 먹고 이케아 구경

인테리어가 참 예쁘죠..

이케아에 오면

결혼이 하고 싶어진다던데 맞는 거 같습니다

애기방들이 이렇게 있네요

아기자기 

들어가서

사자 인형을 얼굴에 대보았습니다

정말 애기들이 그린 그림 같은 액자와 데코레이션~

애기 키우는 집 같네요 ㅎㅎ

 

저 멀리 애기도 보이고 허허

탁자가 싸네요 39링깃이라니

한화로 하면 1만원 정도 ㅎㅎ

예브니 탁자가 89~2만원 2만원~

이케아 가구 가전 사러가면

책상과 의자 쇼파를 위주로 보는 거 같슴다~~

그 다음은 쇼파

쇼쇼쇼파파파

그 다음은 암거나 봐요 숑숑

나중에 이런 집에서 살고 싶어서 사진 한컷

이케아 식탁에서도 한 컷 우리집인듯..마냥..

제가 이케아에서 본 주방 인테리어중 가장 예뻤습니다 

완벽해요 이런 집에서 살고싶습니다

예예예예예예ㅔㅔ

이 전체 인테리어 통째 사는 가격도 나와 있어서 좋네요

귀찮으면 이케아 플랙스~플랙스~

우리집인듯~

찰찰칵칵

이케아 책장, 의자, 책상 모음집

예에엥에에

고개를 들어보니 저의 위치가 보였습니다

이케아 너어어어어어무 크고 좋네요

이케아 여행을 하다가 의류학고인 저를 멈추어 세운 곳은 바로 이곳

재봉틀과 아트 작업실..미래에는

저도 이와 같은 작업실에 앉아 재봉틀을 하고 있었음 좋겠네요 크흡

여러분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효~~

과거에 외출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전신샷을 찍던 그 날을 떠올리며

나중에 이거랑 똑같은 작업실을 갖기 위해서

사진을 찰칵 찰칵

찰찰칵칵

 

사진이 너무 많네요,.

감상하시죠..

이케아 침대~예~

애기방 예~

통로 예~

애기방 인테리어 예~

아들 방 인테리어 예~

이케아 향초 예~

이케아 꽃 예~

말레이시아 이케아인데 한국어도 적혀 있고 좋다 예~

이케아 패밀리 멤버쉽 카드도 만들고 적립 포인트도 척척 쌓고 예~

맘에든 곰돌이 인형이랑 커버 시트 

이케아 노란선반, 이케아 흰색 책상, 이케아 빨간색 저렴한 의자를 사서

저의 방을 아래와 같이 데코했습니다!!

이케아를 통해 셀프 방 인테리어 완성~~~~다 해서 5만원 정도 든 거 같습니다!

한국 이케아 온라인몰 바로바기! 

https://www.ikea.com/kr/ko/customer-service/shopping-at-ikea/

 

IKEA 쇼핑하기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IKEA 가구를 구매하고 집에서 즐겨보세요. 다양한 결제 방법, 배송 서비스, 고객 서비스와 함께 IKEA 가구를 구입하고 수령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www.ike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