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배우 하지원] 첫 개인전 작가 데뷔 전시회! (Feat. 성수 무료 전시 추천)

by 조하 (Joyhi) 2023. 4. 23.
반응형

제가 어린시절부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여배우인 하지원님의
인스타그램에 첫 전시회를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네이버예약하기에서 예약!
예전부터 계속 그림 그리시는 건 알았는데
이렇게 전시회까지 여시는지는 몰랐어요!


정말로 열정과 아트에 대한 진심을
느꼈답니다 ㅎㅅㅎ 핫한 성수에
무료 전시이니 많이 보러오세요💙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하신
분들만 들어갈 수 있어서 꼭!
예약을 하시고 멋진 전시회
관람하시기를 추천합니다 :)

저는 몰랐는데 하지원 배우님께서
아트에 대한 열정이 장난 아니라서!
’폴라포‘라는 아트 회사를 창립했다고 해요!
*인스타그램: polarpo_official
위에는 회사 건물 같기도 했어요!
5층과 6층 모두에 전시작품이 전시가 되어
있었고 한층을 대관을 하고 다른 한 층을
계속해서 개방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품을 전시하려고 한답니다!

이번 폴라포- 하지원 작가님의
전시의 주제는 ‘관계(relationship)'이에요
디지털시대, 메타버스 등 디지털과
가상현실에서 많이 만날 수 있는 가볍고
어찌보면 진실된 만남을 퇴색시킬 수
있는 현재의 시대에 날리는 외침? 일침
같았어요! 쉽게 익명성으로 만나고,
사라지고, 관계를 맺는 가벼움이랄까요?

전시 공간 한 층은 맨발로 들어가는 곳이에요!
저는 이를 모르고 양말도 안 신고 갔다가
부끄러웠지만 ㅎㅎ,,, 작품들이 진짜
생각 이상으로 훌륭하고 놀라워서,,
배우 안 하시는 거 아니냐고 여쭈어보니
영화 곧 하나 개봉한다고!!🌟 열정👍

작품들을 보면, 비너스, 사람이지만
하지원 작가님이 보시고 생각하기에
가장 아름다운 형태의 인간을 만들고
얼굴이 없는 비너스가 많이 보이는데요~
이는 익명성을 나타냈다고 해요 ㅎㅎ
심지어 손과 발도 3개 6개 등 다양하고
한계가 없는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원이 하지원했다!

색상도 다양하고 오일,
파스텔, 등 다양한 미술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독특하고 가득찬 느낌?

남편이랑 가족이랑 전시 보러와도
좋은 거 같은 무료 현대미술 전시!
확실히 보는 사람마다 해석하는 게
달라서 ㅎㅎ 재밌는 거 같아요 ❤️

태어나서 한 번쯤은 뵙고 싶던
하지원 배우님,,!! 이제는 작가님!
갑자기 등장하셔서 관람객분들이랑
소통도 하시고 직접 작품에 대해
친절하게 소개도 해 주시고
사인도 해주고 ㅠㅠ
거진 팬미팅 ㅠㅠㅠ 엉엉 팬분들이면
진짜 무조건 방문 강추입니다👍

저도 덩달아 용기를 싣어서
부탁 드렸더니 사진도 해주셨어요ㅠㅠ엉엉

하지원님이 옛날에 펴낸
책이 있는데 ㅎㅎ 거기다가 부칠려구용

이렇게 한 분 한 분
설명도 해주시고 신기,,

보다보면 재밌는 작품들이
많아서 해석도 하다가 안 되어서
몇 개 여쭈어 보니 재미난 대답도 해주시고 ㅎㅎ

너무 많은 작품들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작품이 귀엽고
눈이 가더라구요 ㅎㅎ

향과 시각, 촉각, 청각 모든 오감을
동원해서 만든 전시라서 좋았어요!

계단에도 스케치와 재밌는
작품들이 있으니 데이트도 하시고
전시도 보고 하지원 작가님도
보고 가세요!!

다른 층에도 신기하고 멋진
작품들 많더라구용

굉장히 알찬 전시💙

중간에 보이는 에르메스 립스틱🤩

너무 많은 작품을 갖고 있어서
4년을 준비하셨다고 하는데,,,
그 세월이 느껴졌달까요 ㅎㅎ
제가 블로그에 일부러 다는 안 담은
이유는 직접 전시회를 가셔서
보는 게 더 좋기에 그렇답니더!

하지원 전시의 팜플렛을
나누어주시는데 한 번 읽고
작품을 보시면 더 잘 작품이
이해가 되는 거 같아요 ㅎㅎ

아트 스페이스 폴라포
하지원 첫 개인전!
2023.04.22(토)~05.21(일) 기간!
화~일 11:00~18:00 운영시간!
월요일 휴관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