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아시아나항공]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및 확인, 사용, 신청법

by 조하 (Joyhi) 2023. 2. 27.
반응형

이제 코로나도 끝나고

작년 말부터 슬슬 해외여행을 포함해서

국내여행을 많이 다니는 거 같아요 ㅎㅎ

물론 외국에서도 한국으로 여행도 많이

오는 거 같아서 좋은 거 같네요! 

 

저는 오랜만에 묵혀 두었던

아시아나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확인할 겸 결혼을 해서 남편과 

함께 마일리지를 공유하려고 

가족 마일리지 사용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쉽더라구요 :)

아시아나 에어라인에 

먼저 로그인을 하니 저의

묵혀 두었던 6천 마일리지가 

보이네요 ㅎㅎ 8천 마일만 더

쌓으면 1.5만 마일이면 중국 텐진

갈 수 있는 거 같아요-! 호호~~

 

우측 상단 위에 있는 MY을 

눌러서 어서 빨리~가족 마일리지

합산 및 사용을 신청해봅니다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및 양도에

대한 안내가 아주 잘 나와 있어서

홈페이지에 직접 가서 확인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

가족 마일리지 합산이

사위, 며느리까지 가능하고

자녀와 친/이손자녀가 가능하다니 ㅋㅋ

https://flyasiana.com/C/KR/KO/contents/family-mileage-plan-and-mileage-transfer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및 마일리지 양도│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flyasiana.com

가족 마일리지 신청은 2가지

서류가 필요한데요, 1번째는

아시아나 항공 위의 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신청서와 

2번째는 가족관계 증빙서류에요

이 서류는 보통 대개는 가족관계증명서

결혼증명서 등등 편한 것으로 제출!

가족 마일리지 신청서는 위와 같아요

아래 귀찮을 수 있으니 파일도 

같이 넣어 두었답니다 ㅎㅎ

 

다만 중요한 것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가족관계 증빙서류상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보이지

않게 처리해서 내어 달라고 해요 

FMP등록신청서_KR_202301(online).pdf
0.05MB

 

본격적으로 신청하기! 

아래 링크로 가족회원 신청을 누르기!

https://flyasiana.com/I/KR/KO/GetFMPPersonList.do

 

아시아나항공

 

flyasiana.com

신청하는 사람의 이름-가족대표를

저의 이름으로 첫 번째에 넣고

그 다음에 남편 이름을 넣어요

가족관계 증명서 서류와

신청서 필요한 2가지 서류를

마지막으로 올려주면~

승인대기가 나오고

하루 지나서 바로 승인되었어요 ㅎㅎ

주의 사항은 아래를 읽어주세요

  • 가족 등록 신청할 수 있는 인원은 총 8명 까지 입니다.
  • 가족 등록 신청을 하신 경우 등록 완료까지 약 1~2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됩니다.
  • 가족 등록 시 별도의 추가 동의 없이 서로의 마일리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가족회원 신청 현황은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의 신청건만 조회 가능합니다.

 

[NOW-가족관계증명서 발급을 원하면?]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73

 

[3분컷]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및 PDF 인쇄법

종종 직장이나 학교를 다니거나 공적인 업무를 할 때 가족관계증명서가 많이 필요할 때가 오는 거 같아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다 되는 세상이라, 굳이 오프라인으로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게 참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