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봉숭아 물들이기] 다이소 추천 제품 1000원 키트 후기 + 시간 및 가격 공유 (봉선화 천연염색 네일) 준비물

by 조하 (Joyhi) 2020. 2. 9.
반응형

 열뿐~안냥안냥!
오늘은 주말에 잠도 안 오고 심심해서 천연염색 네일인 봉숭아 물들이기를 해봤어유 ㅎㅎ

짜잔! 이것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파는 봉숭아 물들이기 키트야! 호호 싸고 저렴해서 좋아 ㅎㅎ 나는 베프 친구들이 선물해줘서 써봤징 :)

다이소 봉숭아 물들이기 시간 및 방법!
우선 시간은 바르고 나서 연하게 하기를 원하면 10분 뒤에 씻으면 되구 더~진하고 찐하게를 원하면 바르고 2~30분에 씻어 내리면 돼! 방법은 아래 사진 따라와 고고!

봉숭아 물들이기 봉투를 까서 접시에 담기!
잘 쓰지 않는 접시로 사용 권장! 담으면 실제 봉선화 꽃을 빻으면 나오는 색깔이 보여•_•!

다음으로 면봉 준비! 실제로 나는 면봉이 없어서 이쑤시개로 했는데 은근 편하고 섬세하게 바를 수 있어서 좋았어 ㅋㅋㅋㅋㅋ

그 다음 물을 조금만 넣어! 병 뚜껑 꽉 채워서 넣은 정도? 그리고 돌려돌려 섞어 섞어 쉐킷쉐킬!

그 다음 이쑤시개를 이용해서 손톱에 올려올려!
준비물은 참 간단하쥬?

빠밤! 봉숭아물을 엄지 손가락에 한가득 올려 놓고

다른 손가락에 나머지 봉숭아물을 올려놓고

인증샷~☺

 그러고나서 20분이 흐르니!
봉숭아물이 엄청 찐하게 들었쥬! 실은 약간 놀랬다는..^^;

물광과 함께 반짝반짝 예쁘쥬 ㅎㅎ 옛날에는 봉선화 직접 키우고 길러서 빻고 랩 돌리고 그래서 했는데 ㅎㅎ 세상 참 편해졌네요

모든 다섯개 손가락도 다하고

실제로 손가락을 20분하니까 너무 진하게 나와서 발가락에는 봉숭아 연하게 물들이려고 5분에서 10분만 했더니 연하게 잘나왔어요 ㅎㅂㅎ

 빠밤! 이렇게 인스타에 인증샷도 올리고! 다이소 봉숭아 물들이기 좋네유! ㅎㅎ 이 정도면 쉽고 저렴하고 편해서 다이소 인기 추천제품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