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반스 VANS] 운동화 2020 신상 및 올드스쿨 블랙 시리즈 + (온라인)매장방문 + 슬립온 + 스케이트 하이탑 SK-8 + 뮬 디자인 종류 가격 포함 + 한정판 및 콜라보 (비비안웨스트우드 정보)

by 조하 (Joyhi) 2020. 2. 8.
반응형

열쁀~할로할로하~!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신발 스트릿 패션 브랜드인 반스 vans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함다!

밑에 사진에 찍은 반스 매장은 말레이시아 klcc 트윈타워점에 있는 곳이에요 :)

한국에 반스 매장은 많아서 한국 vans 매장 보다는 해외 반스 매장 방문하면 어떤 다른 디자인들이 있는 지 보여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우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수도에 있는 vans 매장과 미국 동부에 살았을 때 방문했던 필라델피아에 있는 반스 매장 사진까지(조금) 공유해봅네다! 

반스 매장은 느낌도 잠 swag 스웩 넘치죠 ㅎㅎ 스케이트 보드 전시되어 있어야할 삘이에요 호호호홍

매장 가장 가운데에 보면 가장 최신상 고성능 반스 디자인이 전시되어 있네유

작년 겨울 2019년도에 미국에 방문했을 때 한국에는 없는 디자인이 위에 처럼 있더라구요!

지금 한국에도 말레이시아에도 판매하는 울트라 레인지 엑소 반스 디자인입니다! 클래식 디자인과는 다르게 기능에 더 중점을 둔 디자인이죠 ㅎ

매장 왼쪽에는 반스 신상 옷이랑 자켓 등 아우터 모음이네요 ㅎㅎ 반바지도 팔구요 

자자 반스의 하이라이트인 운동화 색션입니다!

역시 반스의 가장 클래식한 운동화 형태가 가장 예쁘죠 

전 반스 좋아하는 이유가 색감 때문이에유 ㅎㅎ 

ㅋ허ㅓ허헙 너무 예쁘죠 들숨 날숨 ㅠㅠ 반스 미쳤나봐요 ㅠㅠ 끈에 반스 vans 라고 넣어서 파는 디자인은 이번이 처음인 거 같아요 맞나요 ㅠㅠ 이건 구매각이라서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반스 신발 바닥에 나와 있는 가격이 근거하면 말레이시아 링깃으로는 319RM(한화로 환전하면 = 9만 2천원 정도네요)

다음으로 저의 눈을 사.로.잡.은! 이 친 구! 누굽니까!! 헝헝 ㅠㅠ 너무 예쁘죠 ㅠㅠ 안에 패브릭 원단은 코튼이고 밖의 원단을 아크릴 같은 인공소재로 감싸안은...이...센스...반스 디자이너 칭찬해~하고 싶은 거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아무래도 신상이라 그런지 앞에 본 신발보다는 약간 비싼 그래봤자 1만원만 더 비싸서 한화로 가격은 10만 4천원! 

다음 반스 운동화 디자인으로 유명한 건 아무래도 올드 스쿨 클래식 검정 라인이쥬 (개인적으로 저는 톡톡 튀는 스타일을 좋아해요 하하 누가 중국인 아니냐는 질문을 했는데.. 토종 한국인임다..ㅎ..) 검정 클래식 올드 스쿨 라인도 체크무늬 패턴과 함께 잘 어울러진 거 보면 예쁘다고는 생각함다! 가격은 7~9만원 사이입네다!  

반스 슬립온과 비슷하게 인기가 있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인 SK-8 스케이트(?) 에스케이 하이 디자인! 

 

크~ 너무 예뻐요 아주 칭찬해 2020 신상들 너무 좋아요~ 포스팅 밑에 보시면 제가 직접 구매한 한정판 SK-8 미국에서 샀던 사진 및 착용샷 첨부했슴다 ㅎㅎ 말레이시아 매장에서는 사진만 ㅎㅎ 

SK-8 하이는 너무 예뻐요 정말 디자인 미쳤네요 후..

귀여운 반스 가방과 아우터 자켓

반스 바지도 간지가 철철 

다들 기본티는 관심이 많으니 반스 흰색 기본티 정품가는 얼마일 지 알아봤슴다! 나와라 VANS TSHIRT PRICE! 

빠밤! 139 링깃 RM이네요 ㅎ 한화로 환전하면 3만원 후반에서 딱 4만원 정도 나옵니다

여자 코너에 가보면 색깔들이 약간 탁해진 건 저만 느껴지나요? +_+;;

남자 코너에는 없던 분홍색 컬러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 많이 보이기는 하네요! 근데 거의 다 공용이라고 생각해서 사이즈 맞으면 자기가 맘에드는 거 주문하거나 사면 됩니다

그 와중에 또!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반스 클래식 디자인의 컬러감...약간 루이비통의 모노그램이 들어가 있어야만 할 거 같은 완벽한 디자인!

가격은 클래식한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평범하네요! 8만 4천원입네다

 

 

 

마지막으로 집에 가기 전에! 반스 매장의 전반적인 사진을 찍고! 

이제 밑에서는 미국 반스 VANS 매장에서 찍은 귀요미들 공개함다

 

짜-잔! 너무 귀엽죠 ㅠㅠ 엉엉 작년 거의 반년 전에 미국에서 본 거라서 이 때 당시만해도 한국에는 이런 디자인이 없어서 한국에 와서 구매를 안 한 것을 엄청 후회했지 뭐예요 ㅠㅠ 엉엉 너무 귀엽고 예쁘고 게다가 착용해봤는데 정말 평소에 반스 신으면 뒷꿈치 까지고 불편했는데 이 신발은 진짜 나이키 프리런 5.0을 신은 것처럼 편했습니다!!! 미국 반스 매장가면 꼭 사세요! 

 

추가적으로 반스 어느나라 운동화라고 물어보는 분이 많은데.. 미국이 본사입니다^^

 

뺌! 이거 보세요!!! 반스에도 이런 디자인의 운동화가 나온다니까요?!!

이 때가 할로윈 때라서 할로윈 그림 그려져 있는 거랑 그 색감을 이렇게 디자인했어요 ㅠㅠ 엉엉 너무 예뻐라

한국에만 있으면 이런 예쁜 디자인들이 안보여요...미국으로..말레이시아로 어여어여 오세요!

마지막으로는! 반스ㅜ SK-8 스케이트 하이 디자인인데요! 

지금 제가 현재 소장하고 있어요 ㅎㅎ 지금도 판매하는 지는 모르지만

약간 한정판 같은 느낌 ㅎㅎ 보시면 앞, 뒤, 옆 다 색상이 다르고 색상마다

원단도 다 달라요! 완전 독특하고 유니크합니다 ㅎㅎ 가죽, 면, 코듀로이 등등 

원단 조각들을 부친 콜라보 느낌의 반스 스케이트 하이탑 디자인!

ㅎㅎ너무 예쁘죵~!

 

 

미국에 남자친구네 집에 갔을 때 그 쪽으로 미국 반스 본사에서 주문해서 배송 받아서 이렇게 한국으로 데려와서 가을 겨울 잘 신고 있답니다! 가격도 8~9만원 이하 였던 거 같아요! 가격도 싸서 한 번 더 놀랐떤 ㅎㅎ 미국 신발 브랜드 반스! 미국에서 은근 쌉니다요 ㅎㅎ 한국이 오히려 더 비싼 거 같아요 해외브랜드 가격은 ㅎㅎㅎ

 

추가적으로 최근에 반스랑 x 비비안웨스트우드랑 콜라보를 한 올드스쿨 클래식 디자인 ㅠㅠ 다 품절이랍니다 ㅠ 외국을 통해서 구하려고 해도...차참..하하...다 품절이라넹네요 ㅎㅎ..11월인가 12월에 소량으로 제작 및 입고 되어서 바로 며칠만에 품.절..! 구하고싶습니다 ㅠ

마지막으로 유용(한)? 정보! 반스에서도 부츠를 파네요 ㅋㅋㅋ 하하 디자인이 참 신기하네요..ㅎ부츠하면 헌터인데..허허.,.반스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가 바꼈나요?ㅎㅎ..새로운 도전 좋고 응원합니다! 반스는 모바일 핸드폰으로 온라인 매장 찾아서 보는 게 더 디자인 다양하니 밑의 링크 참고하세용!

 

https://www.vans.com.my/store-locator/

 

Store Locator - Vans Malaysia Official Site

 

www.vans.com.m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