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테슬라] Tesla 전기차 자동차 종류 및 가격(미국 매장 방문) + 일론 머스크 사이버트럭 패션 + 모델 3, x, y, s 실구매가 시승기

by 조하 (Joyhi) 2020.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위디벌드입니다 :)
오늘은 일론(앨런)머스크가((Elon Reeve Musk)) 만든 (전기) 자동차로 유명한 테슬라 tesla 차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자동차에 아는 지식은 적지만 차는 좋아해서.. ㅎㅎ 미국에 살 때 테슬라 미국 매장을 방문했던 사진이 몇 개 보여서 겸사겸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참고**
테슬라는 전기자동차, 자동차 소프트웨어, 그리고 에너지 저장장치를 제조하는 미국의 기업이에용

본사는 캘리포니아 실리콘밸리의 팔로알토에 있다. 미국 자동차 회사중에서 1위, 전세계 자동차 회사 중에서는 2위에 위치하는 자동차 회사이자 에너지, 테크놀러지 회사입니당!

 

하하 테슬라 로드스터 road star는 2억 4천만원 정도하네요!

옆에 테슬라 모델인 Taycan은 조금 더 저렴하게 2억 2천만원 정도합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테슬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워하고 있어서 거기서 본 사진을 캡쳐한 사진입니다!

밑에는 테슬라 공식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이구요! 만든지 5개월? 이제 근 반년에서 1년 되어가는데 벌써 팔로워 수가 7.2백만입니다 하하 ; 역시 일런머스크랑 테슬라 인기 너무 좋네요~

 

https://www.instagram.com/teslamotor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짜잔! 제가 미국에 있는 tesla 테슬라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테슬라 모델 3을 타봤어요!

차를 몰아본 건 아니지만 타봤을 떄 느낌은..so good...! 쿠션감도 편하고 스포츠카처럼 좀 의자는 높이가 낮고 피트한편!

 

자율주행 자동차 기능도 탑재!

모델 3 가격 : 12,160~14,160만원
연료: 전기리튬
이온출력350kW단순환산 469hp1회주행487km
충전고속: 40분완속 7시간

전 미국인 남자친구인 크리스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서 ㅎㅎ 같이 왔어요 ㅎㅎ 크리스의 집에는 자동차만 5개가 있는 하하 허허

위에 사진에서 나와 있는 것처럼 실제로 음악 음량 조절하고 네비게이션, 에에컨 모든 조정하는 게 아이패드처럼 모바일화 되어 터치로 진행됩니다 ㅎㅎ

 

트렁크는 앞에 있는 게 간지~
모델 3 테슬라 뒷모습은 못 찍었네요 ㅎㅎ

위에 사진은 테슬라 자동차 모델 Y 루프탑 뷰라네요 ㅎㅎ 너무 좋아보여요

 

 

다음으로는 다양한 테슬라 전기차 외 기타 모델에 대한 비용 및 연비, 속도 등을 담은 표 공유드립니다!

테슬라 모델 3 같은 경우 현재 실구매가는 1억 1933만원 입니다!

테슬라 모델 x 같은 경우는 1억 정도이구! 

테슬라 모델 y는 은근 저렴하네요! 7200만원입니다!

모델 x와 모델 3에 비해 많이 저렴해 보여서 테슬라 전기차를 갖고 싶으신 분은 모델 y에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여요! 담으로는 이트론 테슬라 e-tron 같은경우는 9500만원 가격대입니다 ㅎㅎ 

 

 

ㅋㅋㅋ추가적으로ㅋㅋㅋ어제 테슬라 인스타 공홈에 올라온 사이버트럭 신발을 신은 ㅋㅋㅋ 일론(앨런)머스크

 

 

ㅋㅋㅋㅋ실제로 사이버트럭 같은 경우 현재 가격이 39,900달러에서 69,900 달러 사이라고 해요!

한화로 환전을 하면 4700만원에서 8330만원 사이입니다! 아무 옵션 없이 사면 5천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 나오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