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일기/→ 취미, 클래스 경험하기

[서울 코인테니스] 락테니스 추천, 가격, 위치 및 후기 (운동 데이트!)

by 조하 (Joyhi) 2023. 2. 20.
반응형

요즘 따뜻해진 날씨에 외부에서
운동도 하고 헬스도 하면 좋은데
추운 날에는 역시 실내 코인테니스장이죠!

네이버 인터넷에 실내 테니스장 치면
별로 뜨는 곳이 없더라고요 ㅎㅎ
제가 사는 서울에는 어디가 좋고
저렴할지 찾아보다가 락테니스 곳을 찾았어요!

내부에 보니깐 시설도 되게 잘 되어 있고
책상이랑 의자 그리고 사물함 락커까지!

락테니스는 여러 체인점에 있나봐요
내부에 같이 칠 수 있고 혼자서 치기에도
내부 시설이 참 커서 운동하기 좋았어요

테니스체는 돈 주고 대여해야 했는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로 비치가 되어 있었어요!

제가 찾은 곳은 락테니스 뱅뱅사거리점이에요
이용하는 방법은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되요
영수증 이벤트도 하고 24시간 운영이라 좋아요
주차는 10시 오후 이후로 무료입니다!

쓰레기랑 분리수거도 잘 되도록 ㅎㅎ
자판기도 있더라구용

테니스도 서버로 할지
리시브로 할 지 선택할 수 있었어요

음료도 파워에이트, 포카리,
탄산 등등 괜찮은 가격에 팔아서
음료를 안 가져와도 좋았어용

저는 테린이라서 테니스 레벨도
비기너(초보자), 중간 레벨 그리고
프로(전문)가 있어서 ㅎㅎ 선택 가능해용

코인테니스장에서 시작을 누르면
벽이 이렇게 화면으로 보이고
실제 장소처럼 보여줘용

저는 못 쳐도 남편이 잘 쳐서 ㅋㅋ
열심히 찍어봤습니당

잘 친다 예해이-!

저는 테니스볼과 테니스체로
인증샷 올립니당-!


[네이버 지도]
락테니스
서울 강남구 도곡로 112 지하 1층 락테니스
https://naver.me/FVb4vTss

네이버 지도

락테니스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