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스타벅스 Starbucks] 카드, 텀블러 디자인 + 자바칩 프라푸치노와 시즌한정 메뉴 가격 + 쿠알라룸푸르 매장, 말레이시아 시티컵

by 조하 (Joyhi) 2020. 2. 2.
반응형

열뿐~안냐세용! 패션 블로거

트위디 벌드입니다용 홍홍홍~>_<

오늘은 오랜만에 주말에 교회에 다녀와서

미드밸리에 있는 스타벅스에 룸메 언니랑 왔답니다!

밑에 사진처럼 말레이시아 쿠알루룸푸르의 미드밸리에

있는 스타벅스는 너무 예쁘답니다.. 밑에 사진을 보세요..흑!

 

 

자연과 하나되는 초록색 식물과 스타벅스

로고가 너무 잘 어울리는 아주 한적하고 예쁜

스벅 야외 공간입니다 ㅎㅎ 여기서 스타벅스

신 메뉴랑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때려보려구요!

 

 

한적한 곳에 자리를 잡구~

 

 

우선 제가 시킨 메뉴는 이번 말레이시아

시즌 한정 메뉴인 타로 말차입니다 ㅎㅎ 

저의 영어이름은 JOY인데 왜 KOY라고 적어준지..

 

 

말레이시아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깐 위에 3개가 금년도

스타벅스 시즌 한정 메뉴이더라구요!

제일 왼쪽에 브라운 슈가 라떼는 엄~청

맛있고 유명해서 벌써 Sold-Out이라네요 ㅠㅠ

 

 

제가 먹으려는 타로 말차 스타벅스 메뉴는

저렇게 VMD로 전시도 되어 있네요 ㅎㅎ

가격은 20.65 링깃이고 한화로 5~6천원 사이입니다!

 

 

주문하는 줄이 길어서 기다리면서 스타벅스

매장 안을 구경하고 텀블러들을 구경해봅니다 ㅎㅎ

 

 

2020년도가 쥐띠라서 그런지 쥐 캐릭터 및

일러스트레이션이 들어가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ㅎㅎ 귀여워요!

 

 

저도 실은 96년생 쥐띠라서 그런지 ㅋㅋㅋ

저의 친구들을 보는 기분으로 놀라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ㅋㅋㅋ;하하

 

 

텀블러들 가까이 찍기 트로피칼한 분위기의

텀블러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스타벅스 텀블러들이 꽤 있네유

 

 

여기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스타벅스 시티 컵 + 텀블러

그냥 그닥 그렇게 예쁘지는 않네요 ㅎㅎ; 가격은 1~2만원 사이였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이렇게

운동할 때 편안하게 들고 먹을 수 있는 텀블러 입니다 ㅎㅎ

시티 컵 디자인 보다 더 예쁜 거 같아요 ㅎㅎ

 

 

스타벅스 디저트를 보면 역시나..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은 크라와상은 6.15RM 링깃 한화로 1700원 정도에서

케이크는 4천 5백원 정도 가격의 물가네요 ㅎㅎ 스타벅스

물가는 한국보다는 말레이시아 스벅이 더 저렴하고

말레이시아 스벅 보다는 베트남 스벅이 더 저렴한 물가같아요 ㅎ

 

 

디저트들 근접샷 ㅎ

 

 

개인적으로 디저트나 단 것들을 비선호하지만

저 하트 도넛이랑 컵케이크 너무 귀엽죠 ㅎㅎ

 

 

사랑하는 맘 가득담은 스타벅스 하트 컵케이크 ㅎㅎ 맛나보여요 :)

 

 

 

달달구리 시즌 메뉴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입니다!

2020년도가 쥐띠라서 말레이시아도 쥐띠 카드 디자인이네요 ㅎㅎ

 

 

다른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들 모음 ㅎㅎ

 

 

다시 한 번 더 말레이시아 스타벅스 텀블러랑 시티컵 사진 :)

 

 

바빠바밤! 드디어 말레이시아 스타벅스 매장에서

먹어보는 자바칩 프라푸치노랑 시즌 메뉴 타로 말차 ㅎㅎ

역시 당 땡길 때에는 스벅의 자바칩 프라푸치노 메뉴 추천!

 

 

시즌 메뉴 가격은 21.75RM 5900원 정도!

자바칩 프라푸치노노는 19.15RM 링깃 정도! 5500원 정도!

 

예쁜 말레이시아 쿠알라루푸르 스타벅스 위치 공유!

 

https://www.google.co.kr/maps/dir//mid+valley+starbucks+location/data=!4m6!4m5!1m1!4e2!1m2!1m1!1s0x31cc498eb0dbb747:0x3cec1ca15f0c4dff?sa=X&ved=2ahUKEwihibCN07LnAhW8_XMBHUuyAf0Q9RcwFHoECA4QEQ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마지막으로 갠적으로 귀엽다고 생각하는 스벅 인형 ㅎㅎ포스팅

 

 

자주 오는 저의 교회가 있는 미드밸리 사진도 투척!

 

 

COS 코스 단골인 저의 코스 강시 모자 쓰고 한 컷 ㅋㅋㅋㅋㅋ

 

 

코스 관련 포스팅은 밑으로 오셔유!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category=865222

[COS] COS 코스 Sale 세일기간 쇼핑하고 왔어요! 말레이시아 미드밸리 쇼핑기 (❁´▽`❁)

미드안녕하세요~ 저는 트위드 벌드입니다! 쇼핑을 너무 좋아하는데 저번주 주말에 코스가 세일을 하길래 놀러갔다 왔습니다! 실은 지인분이 인스타그램에 COS(코스)가 한국에서 세일을 시작했다고 해서 부러워 했..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그럼 오늘은 20000! 안냥! 

협찬 및 소통 환영합니다 :)

 

https://www.instagram.com/milk_____2/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