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말레이시아 여행지 추천] 꼭 가봐야할 곳 ! 쿠알라룸푸르 kl 타워 전망대 (kl tower) + 쿠알라룸푸르 트윈타워 + 분수쇼 방문기

by 조하 (Joyhi) 2020. 1. 2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소~!

트위디 벌드입니당 ㅎㅎ

짜잔~~~! 바로 밑에 보이는 저의

해맑은 웃음과 함께 보이는 타워가 

말레이시아에 여행을 오면 꼭 들리는

랜드마크중 하나인 쿠알라룸푸르 kl 타워 전망대입니다!

 

ㅋㅋㅋㅋ꾤꾤 엄청 신나보이고 높아 보이지 않나요?

421m래요!! 현재까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높은 쿠알라룸푸르 타워 전망대입니다!

말레이시아에 거주한지도 3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이제야 가봤네요 ㅎㅎ

 

현지인 친구말에 의하면 이 타워보다 더

높은 타워가 지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
(밑에는 저의 인스타그램인데 친구가

한국어로 번역해서 그렇다고하네요 허허)

 

https://www.instagram.com/p/B7fXOPNlLDRLe80Reecr62OlLVk332E86OCBGE0/

불러오는 중입니다...

친구 차로 쿠알라룸푸르 여행지중

하나인 저녁이 스물스물되어 갈쯤

쿠알라룸푸르 kl 타워 전망대에 가는중!

빠밤! 도착하니깐 KL TOWER라고 

적혀 있는 예쁜 사진 찍기 좋은

문구가 보이네요 ㅎㅎ 앗 그리고

참고로! 말레이시아는 Grab그랩이라고

한국으로 말하면 카카오택시 같은 게 

있어요! kl tower 굳이 돈을 아끼기위해서

버스타고 지하철 타기 보다는

grab 타시거나 택시 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grab 관련해서는 밑의 제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12?category=865859

 

[말레이시아 한달 살기] 쿠알라룸푸르 집 구하는 방법 + 해외 한달살기 + 한달살기비용 + 준비물

여러분 안녕하세요~! 밀크 입니다 :) 오늘은 저어어~엉말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네요! ​ ​ 저는 그 동안 정말로 많은 일들이 많았는데요..! 미국에서 공부를 마치고 사회적 패션 브랜드를 창업하고 대학교를 졸..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혹시라도 버스를 타고 싶다면! 아래 첨부한

동영상과 같은 예쁘니 버스를 타시는 걸 추천!

런던의 2층 버스를 연상 시키죠? ㅎㅎ

VID_86611019_012051_919.mp4
0.98MB

시원시원 큼직큼직막한

큰 야자수들 사이로 보이는

kl tower 쿠알라룸푸르 타워 전망대!

아까 위에서 보였던 KL TOWER 

사인을 따라 쭉 올라오면 이렇게!

푸르고 초른(?) 잔디밭과 말레이시아

국기들 그리고 사람들이 여유롭게

앉아서 담소를 나누고 있습니다 ㅎㅎ

(기분 좋게 사진 한 장~ :) )

히히 저는 왠지는 모르겠는데 큰 야자수나 큰 나무들 긴 나무들~너무 좋아요~ 배도 좋아학하고 이유가 뭘까효~

타워 주변에 벽아트로 볼거리 참 많아요 ㅎㅎ 혹시 저 멀리 자그맣게 서있는 제가 보이시나요..ㅎ 너무 신나서 산을 타버린..ㅎ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자판기에서 파는 1링깃 (한화로 300원)짜리 립톤 음료수 벌컥벌컥 들이킵니다 ㅎ
서서서히 밤이 되어가서 KL TOWER 타워 전망대에서 한 컷! 
ㅋㅋㅋㅋ친구가 사진을 너무 잘 찍어줘서 모델...하는중...커커 
타워는 올라가지 않고 이 잔디밭 쪽이 너무 좋아서 계속 여기에 있었어요..

스카이 전망대에 올라가려면 99링깃 거의 한화로 3만원 이하 정도의 돈을 내면 올라갈 수 있어요! 현지인은 더 싸네요...ㅠ.. ㅠ 저는 딱히 생각이 없어서 전망대는 안 올라갔는데 혹시라도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가격 참고하세요!

말레이시아 랜드마크~ 

전망대에 올라가 보지 않았지만

밑에서 보기에도 어마어마하고

크고 예뻤답니다 ㅎㅎㅎ

밤이 되어서 보니까 더 로맨틱하고 예쁘네요

번쩍 번쩍~! 역시 어느 나라를 가든 다 타워가 예쁘네요

ㅋㅋㅋ저는 꼭 말레이시아 여행지에 가면

그 곳 주변에 뭐가 있는 지 서성여서..보니깐

작은 사진 찍기 좋은 뮤지엄도 있더군요 허허

이 사진은! 많은 한국분들이

말레이시아에 오면 꼭 들리시는

말레이시아 쌍둥이 빌딩 트윈타워에요!

KLCC 지하철역에 있어요! LRT 빨간색선을

타면 갈 수 있습니다! 실은 회사 끝나고

종종 들려서 안에서 쇼핑을 자주 한답니당

밑에는 밤 7시? 정도 가면

분수쇼를 해서 KLCC 트윈타워

분수쇼 장면 ㅎㅎ 보는 사람들은

꽤 적은편이라서 데이트로 좋은 거 같아요 :)

 

하루만에 두 곳 다 충분히 들를 수 있으니 참고!

추가적으로 날씨는 SO SO한편! 엄청 그렇게 덥지는 않아서

반팔 반바지 혹은 반팔 긴바지 청바지 모두 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