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이슈, 요즘 핫한 트렌드는?

[코로나 바이러스 공기중 감염 및 전파 가능] 실시간 상황 업데이트, 연구결과 WHO 발표

by 조하 (Joyhi) 2020. 3. 24.
반응형

영어 CNBC 브레이킹 핫 뉴스 해석해서 공유 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정말 ㅠㅠ 공기중 감염 및 전염, 전파가 가능하다네요 ㅠㅠ 무서워요 진짜 실시간 업데이트 드립니다


WHO, 연구 결과 코로나 바이러스가 공중에서 생존 할 수있는 것으로 밝혀진 후 의료진을위한 ‘공중 예방 조치’고려

2020 년 3 월 16 일 월요일 게시오후 12:24 EDT28 분 전에 업데이트 됨

버클리 러브 레이스 주니어BerkeleyJr

노아 히긴스-던@HIGGINSDUNN

윌리엄 페이어 @ 윌 포이 아

키 포인트

WHO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일부 환경에서 공중에서 생존 할 수 있음을 보여준 새로운 연구 후 의료진을위한“공중 예방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열과 습도와 같은 요인에 따라 공기 중에 부유하게 유지 될 수 있다고 WHO 관계자는 말했다.



파키스탄 구조 대원은 파키스탄 페샤와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소독제를 뿌립니다.

후세인 알리 | 퍼시픽 프레스 | 게티 이미지

세계 보건기구 (WHO)는 코로나 바이러스 가 일부 환경에서 공중에서 생존 할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라 의료진에 대한“공중 예방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WHO의 신종 질병 및 동물 병 치료 부서 책임자 인 Maria Van Kerkhove 박사는 월요일에 한 가상 기자 회견에서이 바이러스는 작은 물방울이나 액체의 재채기 나 기침을 통해 전염된다고 전했다. ″의료 시설에서와 같이 에어로졸 발생 절차를 수행 할 때, 우리는 이러한 입자를 에어로졸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공기 중에 조금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의료 종사자들이 환자를 치료하고 그 절차를 수행 할 때 추가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세계 보건 관계자는 호흡기 질환 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접촉 , 재채기와 기침을 통해 운반되는 물방울, 무생물에 남은 세균을 통해 퍼진다 고 말합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는 열과 습도와 같은 요인에 따라 공기 중에 부유하게 유지 될 수 있다고 그들은 말했다.

Kerkhove는 보건 당국자들이 COVID-19가 지속될 수있는 다양한 환경 조건을보고있는 여러 국가의 여러 연구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과학자들은 구체적으로 습도, 온도 및 자외선 조명이 질병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강철을 포함한 다른 표면에서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를 조사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보건 당국은이 정보를 사용하여 WHO의 지침이 적절하고“지금까지는 우리가 보유한 지침이 적절하다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보건 당국은 의료진이 소위 N95 마스크를 착용 할 것을 권장합니다. 액체 또는 공기 중 입자의 약 95 %를 걸러냅니다.

″의료 시설에서, 우리는 보건 의료 요원이 에어로졸 발생 절차를 수행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표준 액적 예방 조치를 사용하도록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비디오 01:01내용중

보험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적용되는지 궁금합니다. 여기에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 국장 로버트 레드 필드 (Robert Redfield)는 지난달 의회에서 COVID-19가 특히 표면에서 얼마나 오래 생존 할 수 있는지 적극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드 필드는 하원 청문회에서“구리와 철강의 경우 꽤 일반적이며 약 2 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다른 표면 (골판지 또는 플라스틱)에 대해서는 더 길어질 것이므로 우리는 이것을보고 있습니다.”
레드 필드는 공기를 통하지 않고 표면에서 수축 된 감염이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의 발생에 기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별도로, WHO 테드 로스 애드 하놈 게브 릴레 우스 (Tedros Adhanom Ghebreyesus) 박사 는 지난주 COVID-19 사례 가 급격히 증가했다고 밝혔다. 응답의 중추”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등 모든 국가에 간단한 메시지가 있습니다. 의심되는 모든 사례를 테스트하고, 긍정적 인 테스트를하면 격리하고 증상을 발병하기 이틀 전에 누구와 접촉했는지 확인하고 해당 사람들도 테스트합니다.”라고 Tedros는 말했습니다.

 

BREAKING NEWS! covid -19 is confirmed as airborne and remain 8 hrs in air! So everyone is required to wear mask everywhere!! BREAKING NEWS:
Coronavirus - confirmed to be airborne!!!
Copper, Steel - 2 hours
Paper, Plastic - 3-4 hours
Air - 8 hours or more depending on conditions.
https://www.cnbc.com/2020/03/16/who-considers-airborne-precautions-for-medical-staff-after-study-shows-coronavirus-can-survive-in-air.html

WHO reversed their earlier position that Covid virus is not air borne. Pls avoid all public places with aircon especially small or confined on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