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해외생활 & 해외여행

[The Ame Soeur] 클래식 유럽풍 인테리어 예쁜 카페 추천 투어 (feat.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by 조하 (Joyhi) 2020. 8. 14.
반응형

 

 작년에 유럽 여행도 가고 유럽풍 인테리어와 예술작가를 많이 좋아해서 클래식 느낌이 나는 예쁜 카페에 종종 다녔던 거 같아요 :)

 요즘은 코로나로 밖에 못 나가는 일상, 주말마다 예쁜 카페에 가는 것(일명 카페 투어)을 취미로 삼고 있습니다 ! 초록색의 웅장하고 예쁜 유럽풍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여러분에게 공유해드릴 예쁜 카페 인테리어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

 *어쩜 문짝도 이리 금박으로 되어 있고 웅장하고 화려한지 디테일이 참 마음에 드네요!

 세상에..한국뿐만 아니라 여기에도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다니 세상에 감동이고 너무 감사하고 예쁘네요 ㅠㅠ..실내 조명도 적당히 주황주황하죠 ㅎㅎ 백열등이 아닌 조금은 cozy한 느낌을 주는 조명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 보다 카페에 들어가기 전에도 유럽에 여행 온 거 같은 느낌..! 샹그리레도 예쁘네요!

 

 셀카도 당연히 빠질 수 없으니 거울 앞에서 한컷!

유럽 인테리어를 잘 나타낸 카페 같아요~! 왜냐면 뭐랄까 저 꽃 화분 장식도.. 디테일도..모든 구조가 완벽한 카페라..이번 카페 투어 및 추천도 성공 같네요 ^^

카페 내부로 들어와봤어요~ 의자랑 탁자 같은 가구도 약간 너무 많은 과장되어 보이지만

유럽풍 디자인 북카페 같기도 하고 샹드리레와 아치형 실내 외부와 커튼이 참 예쁘네요 

예쁜 카페 내부 사진과 조명이 켜졌을 때 한 컷 

 

 

저도 예쁜 티팟~머그잔~접시와 머핀을 신나게 먹는 모습을 찍어 봅니다 ㅎㅎ
아무 생각이 없다 단지 나는 먹을뿐이다! 

 

 

예쁜 곷 장식과 화관 그리고 엔틱하고 클래식한 거울이 높여져 있는데 푸딩을 먹으면서 저를 한 번 힐끗 힐끗 쳐다보게 되네요

 

ㅋㅋㅋㅋ실은 설정샷이라서 이내 바로 웃어보이는 ㅎㅎ 요즘은 이렇게 자연스러운 제 모습이 참 좋아요! 
푸딩도 참고로 괜찮았어요 ㅎㅎ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이런 곳이 있다니! 

이 곳 카페는 메뉴판도 참 예쁘죠? The Ame Soeur 예쁜 카페 투어로 추천!

실은 저희가 온 이유는 아주 예쁜 .. 그 뭐라죠 에프터눈티 afternoon tea라고 시켜봅니다 ㅎㅎ 2명에 79링깃 2만 정도! 

메뉴판입니다 ㅎㅎ 셀러드랑 파스타랑 수프 디저트 다 나와있는데

가격은 아무래도 내부 인테리어 예쁘고 고풍지다보니 조금 있는편! 

ㅠㅠ 탁자랑 꽃이랑 메뉴판도 어쩜 이리 예쁘죠 유럽에 여행온 거 같아요

행복합니다! 

애프터눈 티 셋트랑 로즈(장미~)차랑 식기구?..도 왜이렇게 예쁜거죠 정말 ㅎㅎ

금이 블링블링 넘치는 카페~ 

 

여러롭게 샌드위치 버거와 머핀과 잼을 발라서 먹고 이 날은 이렇게 해가 저무렀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