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23.65] 여름 운동 및 커플 쪼리 추천 (feat. 가성비 굳)

by 조하 (Joyhi) 2022. 6. 29.
반응형

요즘 비도 많이 오고 더운 날들
시원하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여름이 되면 무엇을 입을까 엄청 고민을 많이 해요!
저는 그 중에서 어떤 신발을 신을지와 쪼리를 막
검색하고 가성비, 최저가, 커플쪼리 알아봐요 ㅎㅎ 특히 집 앞에 편하게 나가거나 운동갈 때 신기 좋은 !

이번에 우연히 무신사에서 할인하고 있는
23.65라는 패션 브랜드의 신발 쪼리 제품을
커플로 구매해서 추천하고자 포스팅 올립니다!

색상은 검정색, 흰색처럼 베이직 색상도 있었는데
저는 크림? 그린 색상을 커플 쪼리로 구매했어요!
너무 어둡거나 밝으면 부담스럽고 멋이 안나서 ㅎㅎ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쪼리가 1+1으로
3만 9천원밖에 안 했고, 위에 보시는 것처럼
일본의 양말처럼 쪼리 알 부분이 엄지와
두번째 발가락이 들어가는 부분과 그 외
발가락 들어가는 부분으로 갈라져서 있는
부분이 편하고 매력 포인트랄까요?!

그리고 쪼리가 굽이 있어서 키도 안 작아 보이고
바닥이랑 너무 안 닿아서 너무 좋아

그리고 저는 노스페이스 쪼리가 있는데
얇기만 하지 이 바닥 부분이 비가 오면
물이랑 닿아서 못 신고 심지어 미끄러운데
이건 비오는 날에도 여름에 막 신기 좋더라구요

저의 착용샷과 남자친구 270 사이즈 ㅎㅎ
제가 발볼이 넓은 편인데 태어나 처음으로
제 발볼을 다 커버하는 제품을 만나서
편하고 가성비에 기능성 까지 굳굳인 쪼리에용

저는 평소에 235-240 신는데
23.65에서 240 주문하니 좋았어용

마지막으로 착샷 ㅎㅎ 은근 세련된 디자인

요가 운동하느라 구매한 젝시믹스 레깅스 출현!ㅋ
여러분 여기 쪼리 추천합니다 ㅎㅎ 그럼 안녕💕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45

[젝시믹스] 요가복 운동복 내돈내산 구매 후기 (feat. 초보자, 처음 구매시 추천 혹은 비추천 제품)

요즘 건강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요가를 한 지도 벌써 1달이 지났습니다! 여러분도 운동과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시나요?~ 공유해주세요! :-) 요가를 시작하면서 바로 요가복을 구매하면 사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https://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20

[Havaianas] 하바이아나스 쪼리 구매 후기 + 매장 방문 및 인스타그램 주소 + 쪼리 브랜드 추천_여름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도 오랜만에 블로그를 포스팅하네요! 하하 오늘은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 쪼리! 쪼리로 유명한 브랜드 하바이아나스 havaiands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또 말레

lovefashionandfreed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