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말레이시아 맛집] 쿠알라룸푸르 존맛탱집 추천 + 맨해튼 피쉬마켓 + 여행 꼭 가볼말한 곳 / 파빌리온 맛집 씨푸드 음식점(랍스터)

by 조하 (Joyhi) 2020. 2. 9.
반응형

엄청 맛있어 보이죠 >_<!

제가 사는 곳인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맛집을 소개합니당! 맨해튼 피쉬마켓 Manhattan Fish Market! 영국에 유명한 피쉬앤칩스 알죠 ㅎㅎ

 

미국 맨해탄에서 체인점이 온 건지 ㅎㅎ 피쉬랑 칩스랑 가리비랑 새우랑 오징어가

들어간 쿠알라룸푸르에서 비싸고 유명한 맛집이에요! 그래도 비싸도 저희에게는 1~3만원이면 엄청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슴다 ㅎㅎ씨푸드 및 랍스터 맛집! 파빌리온에도 맛집이 유명하다는 데 파빌리온 맛집은 맨해튼 피쉬마켓!

 

 

매장도 노랗게 잘 꾸며져 있고 예뻐요 ㅎㅎ

고급되고 세련되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이 참 미국스럽고 예쁘죠 ㅎㅎ

 

 

랍스타 메뉴도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손으로도 많이 먹고 해서

편히 매장 탁자에서 까먹을 수 있도록 종이가 있는데요! 밑에 종이들이 있어서

 

 

원하는 디자인의 종이를 뽜앟~! 뜯어서 

 

 

이렇게 제 탁자 자리에 놓고 메뉴를 기다립니다 ㅎㅎ 씨푸드 제대로 배부르고 고급지게 먹으려면 여기서 먹어야 돼여 ! 쿠알라룸푸르 맛집 추.천.

 

 

이거슨 메뉴판 ㅎㅎ

 

 

메뉴판 외에 프로모션 메뉴판이 있어유 ㅎㅎ 홍합, 랍스타, 피쉬 등등 엄청 많고 푸짐해요 ㅎㅎ 전 안 먹어 봤지만 제 룸메언니가 먹어봤대요 ㅎㅎ 맛나고 푸짐하다고 합니다!

 

 

ㅎㅎ한정판 디저트도 있어유 ! 유니콘 밀크 쉐이가 6.9링깃 1700원! 

 

 

이거슨 메뉴판~

 

 

저는 여기 오면 꼭 시키는 게 바로 여기! 39.50 링깃 색션! A1 은 새우랑 오징어랑 생선이랍 칩스! 그리고 또 추천드리는 건 A4 가리비랑, 생선이랑, 치킨이랑 칩스 리고 밥! 최고의 메뉴입니다..추천 맛집 꼭 드세요! 

 

 

파스타도 파네요 ㅎㅎ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 A1이랑 A4가 별로이면 직접 생선이랑 가리비나 생선 골라서 추가가능! 

 

 

ㅎㅎ가격표 상세히 

 

 

음식 기다리면서 매장 찍기

 

 

손 씻는 곳도 있어서 좋아유 ㅎ

 

 

ㅎ메뉴 주문하고 소스랑 식시구 가지러 갔다옴 ㅎ

 

 

ㅎ오리지널 소스, 비비큐, 타르트 소스 엄청 많고 맛나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소스 추천!

 

 

핸드폰도 충전할 수 있는 곳 있어서 좋아유 ㅎㅎㅎ

 

 

소스랑 식기구 가지런히 하고 음식 기다리기 ㅎ

 

 

짜잔! 제가 시킨 A4 - 새우, 오징어, 생선, 칩스, 당근, 브로콜리 + 레몬 + 밥! ㅎㅎ 밑에 밥 깔려 있어요

 

 

ㅎㅎ이건 제 룸메이트가 시킨 메뉴! 일반 DORY 생선에다가 오징어랑 버터 밥 추가! 

제 꺼는 39.50 링깃 1만 1천원 정도이고 룸메는 1만원 정도에요! ㅎㅎ 고급진 생선 관련 레스토랑에서 먹는 느낌! 맛집!

 

 

너무 맛있어서 매장에서 먹는 게 좋긴한데 맛집이라 그런지 그랩으로도 시켜먹고 싶어서 시켜봤어요 ㅎ

 

 

ㅎㅎ이건 가리비, 치킨, 생선 + 레몬, 칩스, 밥 + 소스 들어간 것! 

 

 

가리비 하나도 안 비리고 진짜 존.맛.탱. 쿠알라룸푸르 맛집! 체인점 많으니 어느 몰을 가든 있을거에요!

 

 

생선 2개랑 칩스!

파빌리온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맛집 추천을 올려서 ㅎㅎ 저도 파빌리온에 있는 맨해튼 피쉬 마켓 추천드려요! 위치는 위에와 같고 manhatten fish market in pavilion 이렇게 구글에 치면 주서 나와서 direction 누르고 그랩 타고 가셔요 ㅎㅎ

파빌리온 주변에 없으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센터에 다 있으니 manhatten fish market near me라고 구글에 치시면 가장 가까운 맛집 나오니 direction 누르고 택시나 그랩타고 가셔요 ㅎㅎ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