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쿠알라룸푸르 맛집] 고급 식당 및 말레이시아 데이트하기 좋은 곳 추천 + 직장인 퇴근 후 일상 + 가볼만한 곳 추천 + 분위기 있는 저녁 (feat. Naj&belle)

by 조하 (Joyhi) 2020. 3. 10.
반응형

열뿐 안냐세요! 트위디 벌드입니당! 

오늘은 제가 일 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유명하고 분위기 있는 식당, 맛집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Naj&belle 이 식당 이름입니다! 저는 그랩grab을 타고 회사에서 가까워서 종종 와요 ㅎㅎ 데이트하기 딱 좋은 식당 맛집!

위치는 방사 bagsar에 있습니다! 

 

*위치 : Naj & Belle Bangsar, Jalan Tandok, Bangsar, 59100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https://www.google.com/maps/place/Naj+%26+Belle+Bangsar/@3.1258366,101.6749132,15z/data=!4m2!3m1!1s0x0:0x4efa8622527b63be?sa=X&ved=2ahUKEwiIuNaK3Y7oAhUQQH0KHZlzCjQQ_BIwE3oECBwQCA

 

Naj & Belle Bangsar

★★★★☆ · 음식점 · Jalan Tandok

www.google.com

 

아래는 해당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맛집 페이스북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ㅠㅠ 죽여줍니다 ㅠㅠ 말레이시아에 거주하시는 분들으 데이트 하러 오기도 좋아요! 쿠알라룸푸르에서 가깝고 근거리입니다 ㅎㅎ 그랩 타면 6링깃 나오나 그래요! 

https://www.facebook.com/najnbelle

 

Naj & Belle

Naj & Belle. 좋아하는 사람 4,172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21명 · 997명이 방문했습니다. Home to Malaysia's first Watermelon Cake, Naj & Belle epitomises both cafe & upscale dining in Kuala Lumpur with its local take on...

www.facebook.com

위의 계단을 올라가면 오른쪽에 베이커리 빵집과 함께 운영을 합니다 ㅎㅎ 인테리어도 이뻐요 ! :) 

안에 진짜 맛집 레스토랑은 파인 다이닝 느낌인데 입구로 들어오는 부분은 베이커리처럼 되어 있어요 ㅎㅎ 

ㅠㅠ케이크도 엄청 맛있어 보이죠 ㅠㅠ 여기 케이크도 엄청 맛있기로 유명하대요! 저는 안 먹어봤찌만!

한조각에 17.9 링깃 (5천 300원 정도 한화로 ㅎㅎ)네요! 여기서는 수박 케이크 (water-melon cake)를 추천한대요! 꼭 먹어보세요!

케이크 맛집인가요...저는 여기 햄버거랑 파스타 맛집이라고 들어서온 건데 ㅎㅎ 단 게 땡겨버리네요 ㅎㅎ

ㅎㅎ자자 이제! 드디어 진짜 소개시켜드리고 싶었던 분위기 있는 맛집! 레스토랑 분위기 너무 좋죠 ㅎㅎ 

저의 친오빠가 일하는 레스토랑이 한국에 있는데 인테리어가 비슷해요! 여기도 진짜 맛집인데..

구글에 이다서울(ida_seoul)..쳐보세요 ㅠㅠ 존맛탱입니다 ㅠㅠ 인테리어가 비슷해서 저희 친오빠가 생각났네요 -> 경복궁 쪽에 있나 그래요 ㅎㅎ 

https://www.instagram.com/ida_seou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어쨋든! 제가 소개시켜드리려는 쿠알라룸푸르 맛집 책상에 앉습니다..

테이블도 디자인이 다 달라요 ㅎㅎ 대리석 좋아요 좋아요

메뉴판 ㅎㅎ

메뉴 고르면서 식당 내부 인테리어 보는데 참 예쁘네요 ㅎㅎ

(네네.,, 그만 말하고 음식 사진과 메뉴 고를게요 ㅎㅎ;;)

첫 페이지에는 립 rib과 신상 메뉴를 보여주는 거 같아요! 저는 신상 메뉴는 안 시키고

쭉 둘러보다가 

(좌) 샐러드,  (우) 파스타에서 하나 고릅니다! 파스타는 크랩 게 파스타랑(Soft shell crab linguini), 알리올리오리 (Aglio OLio)먹은 거 같아요 다 존맛탱이니 걱정마시고 눈 감고 하나만 고르세요.. 

그 다음 가장 중요한 햄버거! 버거죠!! 

45링깃 (1만 3천원 정도 한화로) Iron MIKE 버거를 시켰어요! 존맛탱 진짜; 호주산 고기 패티가..죽여줍니다

감자튀김과 바베큐 소스도 맛있어요!! 

파스타 메뉴 상세 

크랩 게 까르보나라 파스타입니다 ㅎㅎ

꽃게가 밑에처럼 나오는데 껍질도 다 손질해서 꽃게 자체를 아주 부드럽고 맛나요;;; 소름  [Soft shell crab linguini]

위에서 말씀드린 추천하는 햄버거 iron mike!

음료 메뉴 ㅎㅎ 물은 시키지 않아도 주니 굳이 물은 시키지 마세요! 

저의 회사 동료분과 함께 메뉴를 고민하면 찍었던 사진 ㅎㅎ 

ㅎㅎ음식 기다리면서 매장 분위기 살피기 ㅎㅎ 너무 예쁘죠 ㅠㅠ 초록색과 나무 우드 인테리어..크 맛집 

 맛나보여요..햄버거 감자튀김 최고 소스가 기가막혀요;

진짜 존맛탱이에요..제발 쿠알라룸푸르 맛집이니깐 가주세요 ㅠㅠ

ㅠ존맛탱 

짠! 근접샷! 

 

저는 이제 맛나게 먹고 나와서 나오는 계단을 기점으로 오른쪽으로 내려가다가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아주 힙스터의 성지가 나옵니다! 

짠! 대박이죠!! 밥 먹고 산책하고 커피하고 수다떨기 딱 좋아요!

차 있는 사람들만 와서 그런지 사람도 적고 분위기도 쩔어용;

크 분위기 대박이쥬

ㅎㅎ좋아요

ㅠㅠ중간에 트럭이 있어요 트럭이 ㅠㅠㅠ 술을 팔다니..칭찬해 바람직해요 

ㅋㅋㅋㅋ신나서 사진 한 컷 

사진 뒷 컷 

쁌! 금일 하루도 좋은 날 보내세용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