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추천] Portofino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맛집 ~! 데이트 코스 추천 + 분위기 맛집 + 꼭 가봐야할 곳 + 일상

by 조하 (Joyhi) 2020. 4. 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 

트위디 벌드입니당 :) 금일은 현재 말레이시아가 코로나로 모든 백화점과 기타 시설을 close했지만..

제가 좋아하는 회사 동료분께서 추!천!해주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Portofino에 다녀왔던 부분을 늦게나마 포스팅합니다! ㅎㅇ님 감사합니다 ㅎㅎ

친구와 함께 다녀왔는데요!

미국에 살았을 때 같이 살던 친구의 부모님이 다 이탈리아 혼혈분이셨어서 

같이 매번 이탈리아 음식과 치즈를 종종 먹었어서 저도 이탈리아 음식이 그리워져서 있었는데

위의 Portofino라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발견해서 너무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ㅠㅠㅠㅠ

 Portofino ltalian 레스토랑의 모습입니당 :)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접시와 수저, 인공 촛불이 잘 셋팅되어 있어 가지런한 모습이었습니당!

신기했던 건 주방과 칵테일, 와인, 음료를 제조 및 서빙하는 곳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ㅎㅎ

계산도 이 곳에서 하구요 :)

이곳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서 너무좋았답니당!

ㅎㅎ추가적으로 저는 술이 약해서 술을 잘 안하는데

와인은 좋아해서 간 김에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을 시켜보았어요!

여기 전시되어 있는 와인들이 예쁘고 맛있게 잘 디피가 되어 있어서 시음욕을 돋구웠지 뭐예요 ㅎㅎ

ㅎㅎ뜬금없지만 portofino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겉모습입니다! ㅠ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고 진짜로 분위기가 좋아서 금요일에 퇴근하고 친구랑

같이 갔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꺄홀

portofino 음식을 레스토랑에 들어가기 전에도 볼 수 있었는데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는 이유는요! 가격이 진!짜! 저!렴!해!요! 

스테이크 진짜 얼마 안하고 여기 장사 어떻게 하나 몰라요 ㅠㅠ 맛도 너무 지존해요 ㅠㅠ

레스토랑 내부입니다 ㅎㅎ 제가 너무 좋아서 구글에 검색해보니깐

이 해당하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필리핀?에도 있고 전세계적으로 있더라구요!

한국에도 있는 거 같은데 한 번 구글링 해보셔서 말레이시아가 아니여도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우선 지금 현재 맛집의 웹사이트랍니다! :) 웹사이트도 예쁘게 잘 꾸민 듯 ㅎㅎ (진짜 음식 후기는 밑으로 커몽!)

 

https://portofino.my/

 

Portofino – Ristorante Italiano

Homemaster2018-09-14T06:29:41+00:00 Bangsar South, The Sphere Bangsar, Lucky Garden THE PERFECT ITALIAN MEAL SIGNATURE DESSERT The Tiramisù About us Portofino is an authentic Italian restaurant with outlets in Bangsar, Lucky Garden & Bangsar South, The Sph

portofino.my

위의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기념일이나 프로포즈 등 예약이 무료인 거 같아요!

예약을 하면 밑의 자리처럼 공짜로 꾸며주는 거 같아요 ㅎㅎ 자세한 건 모르지만

예약 reservation색션이 웹사이트에 있으니 참~고~ :) 

*추가적으로 매년 12월 24,25,31일에는 스페셜한 메뉴를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남자친구랑 여자친구랑 애인과 가족과 함께 가보셔요 ㅎㅎ

크...밑의 레스토랑 맛집 인테리어는 너무 예뻐요 ㅠㅠ

제가 작년 10월에 지금 난리난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갔었는데

딱 그 때를 떠오르게 하는 사진입니다..ㅠㅠ 베네치아 진짜 가서 살고 싶었어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3가지가 있었답니다

1) 바다 2) 배, 보트 3) 잘생긴 남자분들..^^

다음은 밑의 메뉴판과 함께 제대로 이탈리아

음식을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당! 

ㅎㅎ오징어 먹물 토마토 파스타가 메인 사진으로 되어 있는

방사 사우스 맛집 메뉴판 입니다요~~

위의 메뉴판의  첫 페이지는 어떻게 보면 애피타이저인데 애피타이저 면 전에

보이는 간단히 바게트 빵 위에 샐러드나 야채가 어울려져 나오는 빵 요리! 가격도 저렴!

ㅎㅎ메인 요리전에 당연히 스프 혹은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샐러드도 시키면 좋을 거 같았어용

연어와...배지테리안 채식하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도 돋보였습니다 ㅎㅎ 애피타이저 먹다가 항상

메인요리를 잘 못 먹는 경향이 있어서 애피타이저 생!략! 

저는 바로 메인 요리 색션으로 갔습니당!

지금 왼쪽에 보이는 가래비가 들어간 시금치 파스타가 너무 떙겨보였는데

결론적으로 맨 밑에서 보시겠지만 23번의 seafood ravioli 씨푸드 라비올리를 시켰습니다!

라비올리는 서양의 만두랄까..만두피 안에 고기 다긴 게 들어가고 그 위에 토마토 소스를 뿌려먹는 요리로 유명하죠

하지만 저는 한국의 만두는 안 먹어도 라비올리는 먹습니댜아 헤헤햐햐 게다가 씨푸트라니...!

해산물 라비올라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주문! 가격은 이러한 고급 레스토랑인데도 35링깃 밖에 안해요 ㅠㅠ

한화로 환전하면 1만원꼴이랍니다;; 세상에 이런 고급진 요리를 1만원에..!?!!?

라비올라

파스타 등등 메뉴가 엄청 많아서

이탈리란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세용 맛집으로 추천 ㅎㅎ

저는 이미 파스타 메인 요리를 정했기에 

다른 부분은 생략! 

그럼에도 파스타 요리 메뉴가 너무 많아서 

진짜로 고민했지만 제가 사랑하는 라비올라를 오랜만에

선택해서 주문했구요! 그다음으로는! 

연어...? 시키려다가 참고 pass하고나서

바로 스테이크!!

ㅎㅎㅎㅎ하하ㅏ 치킨은 회사식당에서 매일 줘서 

질렸으니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웃긴게...밑에 보여드리곘지만 스테이크인데..한국 같았으면 5~6만원 할텐데..

얼만지 아시나요?... 60링깃 밖에 안해요...한화로 환전하면 1만 8천원이요...

여보세요,,....장사,......이렇게 하시면....감사합니다..하트

ㅎㅎ그 외 음료수는 안 시키려고 했어요!

말레이시아에서는 물을 따로 돈을 내고 꼭 주문해야 하는데

여기는 물이 꽁짜로 나오는 거 같아서 좋.아.요.!

 

하지만 ! 이 왕 여기온 것! 

우리는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을 다 마셔보겠다는 의지!

오른쪽에 보면 RED WIND, WHITE WINE에서 Glass 글라스로

25링깃씩 시켰습니다 ㅎㅎ 와인 1잔에 메뉴 1개 값이랑 비슷했지만

그 날은 불.금.이었으니꽈 꼬꼬! 

그렇게 예쁜 테이블에서 음식이

나올 떄까지 차분히 기다렸습니당 

ㅎㅎ주문한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이 나왔네요 ㅠㅠ 존맛탱 ㅎㅎ 하아..

 

부끄럽지만..여러분 안녕..저에요..

친구가 혼신을 다해서 찍어주셨는데...

건진 사진이 영 없네요...바이바이

ㅋㅋㅋㅋㅋㅋ아차...까먹었네요.....저희가 피자도 시켰었어요 ㅋㅋㅋㅋㅋ

피자도 쌌어요 1만원도 안 했답니다 ㅠ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하 정말

파인애플 피자였나 뭐였죠 피자는 암거나 시키세요 다 맛있어요

ㅠㅠ이거시 바로 씨푸드 해산물 라비올라~~~존맛탱

화이트 와인이랑 먹으면 눈물납니다

뀨 안뇽

씨푸드 라비올라 1만원

말레이시아 음식 플렉스 100만원 가능

쀼 안뇽? 이거슨 호주산

스테이크입니당 맛은...진짜...심장...아플 정도로 

맛있으니깐 꼭 시키세요 1만 8천원 

한국에서 아웃백이나 빕스가서 이 정도시키면 10만원 훌쩍 넘죠?

지금까지 음식만해도 3만원 안 넘어요^^

안녕 내사랑 음식들

밑으로 가면 영수증과 함께 총 가격 기재했습니다 :) 

고기 디테일 샷

핏기가 쭉쭉 미디엄으로 구워달라고 해쪄요

포커싱 잘 안 된..고기 셀카

ㅎㅎ..

다 먹어가는...안타까운 음식 사진 -2

다음으로는 영수증

저희가 위의 모든 것을 다 먹었을 떄

얼마가 나왔게요? 빰빠밤!

말레이시아 링깃으로 209.95링깃!

한화로 환전하면 6만 1천원...말이됩니까 ㅠㅠ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ㅠㅠ

레스토랑 주소)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Bangsar South, The Sphere
Bangsar South, 59200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전화번호 ) 016-697 9741
예약)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웹사이트로 고고! 

예약 안해도 가도 불금이었는데 자리 많았습니당! 

 

https://maps.app.goo.gl/rcj3MpPRJwWaB2pg9

 

Portofino Italian Restaurant Bangsar South, The Sphere

★★★★☆ · 이탈리아 음식점 · Bangsar South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