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요즘 Hot한 피자맛집 추천] Pizza Maison (feat. 부킷빈탕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KL)

by 조하 (Joyhi) 2020. 11. 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트위디 벌드입니다 :-)
위의 사진 너무 도시의 느낌이 나고 Urban하지 않나요?😊 이 곳은 제가 살고 있는 동남아시아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KL입니다!

2달 전에 들른 곳이지만 힙한하고 요즘 Hot한 피자가게가 부킷빈탕에 있다고 해서 한 번 또 먹어주러 왔습니당 ! 가게명은 피자 맨숀 Pizza mansion 피자 가게 같은 뜻이겠죠? 😎
요즘 왜 이렇게 피자와 치킨 인스턴트 음식과 메뉴가 땡기던 지 !!

메뉴판..!!인데 .. ㅎㅎ 엄마야ㅠ~ 흔들리고 말았네요..! 내일 11월 4일에 다시 한 번 더 친한 회사 동기 언니와 한 번 더 가기로 해서 ! 가서 메뉴판은 제대로 찍어 올게요 ^^..

피자 맨숀 Pizza Mansion 매장 내부 분위기는 이렇답니다 ! 약간 말레이시아내에 있는 힙한 느낌아는 스페인 식당 분위기랄까요 ㅋㅋㅋ 호호

오오! 여기 메뉴가 보이네요 ! 주 메뉴는 당연히 피자에요 ! 피짜 ! 가격대는 링깃 30~35사이(여기 식당 음료수 2잔 값)입니다 ! 한화로 환전하면 8천원 정도? 옛날 어릴 적 먹던 피자스쿨 피자 가격으로 아주 저렴하고 맛있고 크고 분위기 있는 피자로 정말로 좋네요 !!

음료수 드링크 메뉴는 와인, 비어, 일반 콜라도 있어요ㅠㅎㅎ 매장 방문했을 때 직원분이 어찌나 수제맥주를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술은 좋아하지 않은 제가 먹었는데도 꽤 맛있었답니다 ^.^ 그래도 다음에 와인 먹을까해요 ! 가격도 저렴해서 좋네요!

메뉴 주문하고 음식 기다리며 매장 내부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 한 장 더 찰칵했습니다 ~ 이 블로그를 작성하고 지금에도 저녁에 도미노 피자 시켜 먹을 생각하고 있어요 ~ 트위디는 피자순이 ! Pizza!♡

요거슨 ! 매뉴판 뒤에 깜짝? 몰래 숨어 있는 파스타(pasta) 메뉴에요! 파스타가 4천원밖에 안 하고.. 뭔가 너무 싸고 맛있을 거 같긴한데 의심이 되기도 하고 파스타도 시키면 배불러서 못 먹을 거 같아서 안 시켰어요 ! 근데 꼭 한 번 시키고 싶어요!
다른 분들 가시면 한 번 도오오전~@.@☆♡

매장내부 2 ! 저 화덕구이 기계로 피자를 굽나봐요..설레서 찍어봤습니다..ㅎㅎ

최근에 회사 동료분께서 유명한 프랑스 소설 작가인 귀염 뮈소의 사랑을 찾아 돌아가다?라는 책을 빌려주셨어요! 소설은 잘 안 읽는데 너무 재밌고 스릴 넘치더라구요 :-) 저도 감사의 답례로 이포 여행에서 산 엽서를 선물 드렸습니다. 해당 엽서를 판매하는 곳에서는 종이 봉투에 No Plastic Bags을 적어서 주셨더라구요..! 되게 친환경적인 마인드에 좋았습니다 :-) TMI ! 😅😊😋

 자자! 본론으로 들어와서 ! 실은 메뉴 이름은 생각이 안 나지만, 당시에 매장에서 샐러드 1개 피자 1개를 시켰어요 ! 샐러드 너무 상콤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 가실 분들은 제가 메뉴 내용은 모르니..사진을 보여주시면 아실 거에요!!!

크흐 피자는 버섯과 오렌지 샐러드 베이컨?이 골고루 들어가서 하와이안 느낌을 내는 맛있는 피자였여요 !!! 어떤 메뉴를 시켜도 피자든 샐러드든 실패하지 않으니 저 트위드를 믿고 방문해쥬세요!~!

먹다가 느낄할 때에는 저 주황색 소스 보이시나요?! 저 소스가 매콤한 소스라서 찍어 먹으면 맛있어욥!

피자배달도 되는 지 몰라요! 

이렇게 피자맨션에서 피자와 샐러드를 아~주 맛있고 저렴하게ㅜ먹고 옆의 카페에서 차를 시켜서 수다를 호호 떨었답니다 !

 마지막 사진은 갬성 있는 트럭 사진으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 *^~^*

댓글과 구독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
*광고 및 협찬 문의 : uko00107@naver.com

반응형

댓글